경상대학교

2020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가 10일 전북대학교 입학처, 신한대학교, 광운대학교, 상명대학교 서울, 천안캠퍼스, 경상대학교에서 발표한다.

전북대학교는 10일 오후 2시 수시합격자 발표하며 11일부터 13일까지 등록확인예치금을 납부해야한다. 본교 입학정보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전북은행 및 농협지점에서 납부하면된다. 1차 충원은 12월 16일 오후 2시 예정이다. 신학대학교 또한 10일 오후 2시 수시합격자를 발표한다. 광운대학교는 신입학 수시모집 합격자를 발표하며 합격자 조회 및 등록예칭금 고지서를 함께 출력할수 있다. 재외국민전형 또한 포함된다.

상명대학교 서울, 천안캠퍼스는 학생부교과 우수자전형 수시모집 합격자를 발표한다.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문서등록을 해야하며 2월 5일부터 7일까지 등록금을 납부해야한다. 문서등록은 등록금이나 등록확인예치금 등을 납부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서류로 본 대학교에 입학할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 등록금 또는 등록확인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소정기간 내에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미등록 불합격 처리한다. 다른 대학 수시모집에 이미 등록한 자가 본 대학교에 합격하여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먼저 등록한대학을 포기한 후 본 대학교에 문서등록을 해야 한다.

경상대학교는 10일 오후 4시 신입생 수시합격자를 발표한다. 등록은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이다. 1차 충원합격자는 16일 발표하며 2차 충원합격자는 16일 발표한다. 본 등록금 납부는 2월 5일부터 7일까지이다. 해당등록기간내에 등록확인예치금 미납부시 입학포기로 간주하고 다음 예비순위자를 합격자로 선발한다. 장학금 수혜대상자도 등록확인 예치금을 납부해야 등록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