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무신사스토어에서 불량품만 보냅니다.
비공개 조회수 588 작성일2019.12.06
무신사스토어에서 2주전에 주문한 에잇세컨즈 외투가 처음에 불량이 와서 교환을 보냈는데 더 심한 불량품으로 바꿔주네요.

교환 기간이 무슨 해외 직구마냥 길길래 상품문의에 교환할때 하자 없는걸로 보내달라고 하니까 알았다고 해놓고 또 사람을 기다리게 만드네요.

무신사 고객센터에 낮에 전화하니까 (참고로 전화도 거의 안 받음) 업체측에 연락해보고 연락 준다고 해놓고 불금 생각에 그냥 퇴근한듯 합니다.

이쯤되면 "소비자는 그냥 택배 포장 다시 잘 해놓고 2주가 되던 3주가 되던 우리가 바꿔줄때까지 기다려 대신 또 불량이 갈수도 있어" 같은데...

여태껏 무신사를 쓰면서 이런적은 없었는데 유니콘 기업 달성했지만 서비스는 지하상가 옷가게보다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만 드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무신사 고객센터
태양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무신사 스토어 지식인입니다.

먼저, 상품 상태로 불편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다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서 발송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상품의 교환 처리를 도와드리며, 수거 접수되었습니다.

택배기사가 영업일 기준 1~2일 내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합니다.

상품을 처음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셔서 전달하시면 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고객님께 유선으로 안내를 도와드렸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식인 페이지는 공개된 특성상 개인 정보 노출 우려가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당사 고객센터(1544-7199)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