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토스 어플 친구가 알려줘서 알았는데...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970 작성일2019.06.01
토스 어플 친구가 알려줘서 알았는데
제가 통장은 그냥 돈 저금 해놓는 통장만 있고
따로 다른 친구들처럼 뭐 현금대신 사용하는 카드 그런거 없어서 그러는데
아직 제가 계좌 카드 통장 그런게 없는데
토스는 계좌 만드는거 가능하다고 그러는데
그 계좌로 뭐 입금하거나 그럴때 사용가능한거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금융대가의 꿈
수호신 열심답변자
주식, 증권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 계좌로 뭐 입금하거나 그럴때 사용가능한거나요? : , 토스는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 송금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으로 뱅킹, 신용관리, 부동산 및 소액투자 등을 할 수 있는 금융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대한 핀테크 기업입니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금융사가 아닌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분야의 최초의 유니콘 기업입니다. 유니콘 기업이란 스타트업이 상장되기 전에 기업가치가 1조원 이상 되는 것으로 상상 속에서 존재할 수 있는 일이 현실에서 발생하였을 때 상상의 동물 유니콘에 비유하여 지칭되는 말입니다.

1. 토스머니 : 토스는 은행을 거치지 않고 펌뱅킹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상계좌가 필요합니다. 가상계좌에 입금되어 있는 돈을 말합니다.

2. 토스머니 옮기기는 출금을 말하고, 토스머니 채우기는 입금을 말하는데, 등록된 은행계좌에서 토스머니로 보내거나 송금하는 것을 말합니다.

3. 100원 송금하는 방법 : ‘토스머니 입금클릭→100입력→보내기 클릭(등록된 은행계좌가 하단에 뜹니다.)→출금계좌 클릭→지문인증(비밀번호 직접 입력 가능함)→상단에 은행계좌에서 출금되었다는 메시지 뜸→연락처송금(토스에 가입할 때 상대방의 연락처로 송금할 수 있도록 동의를 하였기 때문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연락처 정보가 뜸)→받는 분 실명 입력→메시지 입력→보내기 버튼 클릭

4. 송금된 돈 출금하는 방법 : ‘링크 클릭→토스 앱 설치(구글플레이어)→출금

2019.06.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