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 본체 개그맨 최영수 인형탈 소문의 실체

많은 분들이 지금 펭수의 본체를 궁금해하는 중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소문을 듣고 왔는데요. 그것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펭수 최영수

 

일단, 개그맨인 푀영수가 펭수가 아닐까 하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성우일꺼라는 둥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죠? 플린 김종준이다 아니라 말들이 있었어요.

지금은 또 펭수의 인형탈을 살려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보나봅니다. 한동안 이런 케릭터가 없었는데 인기 절정인 것 같습니다. 좋죠 이런 재미난 케릭터가 나오면요.

 

펭수 본체

 

저는 성우이던지 김동중이던지, 펭수가 개그맨이던지 상관은 없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나 마리텔에 나오면서 인기를 끌면서 요즘에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락 내리락 하더라구요. 그냥 뭐만 했다하면 화제입니다.

 

펭수 개그맨

 

그리고 오늘 소문의 펭수의 최영수 개그맨이 아닐까 하는 소문도 저는 중요한 것 같지가 않습니다. 일단, 펭수의 키가 210cm라고 하는데요. 그럼 최소한 엄청 키가 크다는 겁니다.

이정도만 알아도.. 대충..정체를 짐작을 할 수 있는 것도 같은데요. 저는 그냥 펭수의 본체를 한번 보고 싶은 정도입니다.

 

펭수 인형탈

 

지금 정체가 안 들통이 나겠끔.. 많이 신경을 쓰고 보안을 유지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펭수

 

아무튼 뭐만 하던지 그냥 화제가 되고 있는 펭수 본체 개그맨 최영수 인형탈 소문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재미있었나요? 너무 자세히 알려고 하진 마세요.

 

펭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큼 될 수 있는 한도내에서는 지켜줍시다.

 

펭수

 

저도 사실은 펭수의 최영수 개그맨? 아니면 성우 이런 것에 신경 쓰기는 싫은데 자꾸만 찾아보게 되네요.

 

펭수

 

확실한 정보가 나오면 올려보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