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n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오늘은 mbn방송 온에어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MBN은 인기 방송사로 무료로 인터넷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니 함께 이용해봅시다.



일단 MBN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려면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뉴스, 예능, 교양, 드라마 등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죠. 물론 mbn 온에어도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MBN 홈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을 살펴봅시다. 이미지에 표시한 위치에 ON 온에어 라는 링크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링크를 선택하시면 온에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우리나라 대다수 방송사들은 온에어 서비스를 보기위해선 플래시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물론 MBN도 마찬가지인데요. 일단 화면 중앙에서 어도비 플래시플레이어를 선택해주세요.


mbn홈페이지

웹 브라우저 종류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아래와 같이 허용, 차단 창이 열리면 허용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플래시플래이어를 이용하여 온에어를 볼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실행이되었다면 바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외에 통합 방송서비스 홈페이지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영업시간 확인  (0) 2018.08.06
캐리비안베이 할인 받자  (0) 2018.07.19
파파고 번역기 네이버  (0) 2018.05.19
페이스북 사람찾기  (0) 2018.05.16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백업  (0) 2018.05.0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