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BN 온에어

생활정보 2023. 10. 18. 09:05

MBN 온에어 시청

TV방송채널에는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고있습니다. 경제전문방송인 매일방송국은 종합편성채널로 보도채널과 경제, 교양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mbn 온에어를 이용하여 방송국에서 송출하는 프로그램을 보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bn

종합편성채널은 Jtbc, 채널A, TV조선, mbn으로 4개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그중 매일방송인 mbn은 오락채널과 뉴스, 교양 채널을 합쳐 편성하고 있습니다.

 

 

2011년 승인을 받으면서 이제 10년이 다 되어가고 있는데요. 지상파가 아니라 생소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방송으로 뉴스와 드라마, 예능을 편성하면서 꾸준한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보이스퀸

송가인이 TV조선에서 트로트의 열풍을 불러일으키면서 지금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mbn에서는 보이스퀸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주부들의 트로트 열풍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mc 강호동이 파워넘치는 진행을 하고 있으니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온에어나 다시보기를 이용해보셔도 됩니다.

 

프로그램

tv시청을 하는 방법은 보통 자신의 집에 케이블이나 위성, 인터넷을 연결하여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금을 지불하는 일이 생기게되는데요. mbn 온에어는 인터넷 연결만 하시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시청하기 편리한 서비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제는 예능프로그램도 늘어나고 있어 인터넷으로 본방사수처럼 mbn 온에어로 시청해보시는 것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의 노곤한 피로를 말끔하게 날려버리세요.

 

mbn방송

뉴스보도의 경우에도 인기있는 앵커를 내세우고 있지만 젊은층보다는 중장년층을 적극적으로 타게팅하고 있어 2030세대는 채널을 잘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성표

다른 방송국의 프로그램들처럼 mbn 온에어를 볼 수 있는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정보와 다큐 프로그램은 재방송으로 편성되는 경우가 많이 있어 특히 중년층에게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mbn-다시보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mbn 온에어를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시보기와 편성표를 확인하시면서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바로 시청해보세요.

mbn-온에어

고화질의 mbn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가 필요합니다.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위처럼 표시가 되는데요. 브라우저가 크롬일 경우에도 차단이 되어있을 수 있으니 해제를 하시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광고후시청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보는 방법으로 mbn 온에어는 이처럼 미디어플레이어를 연결하여 볼 수 있게됩니다. 그리고 바로 볼 수 없게 광고가 시작되는데요. 잠시동안 봐주시면 시청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온에어-시청하기

광고를 하고나서 라이브를 볼 수 있는 mbn의 온에어가 시작이 됩니다. 고화질이나 일반화질로 선택을 하여 시청을 할 수 있으니 데이터가 적을 경우에는 일반화질을 선택해보시면 되겠습니다.

 

mbn방송

자사의 프로그램인 매일경제 TV의 경우에도 온에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BN의 유익한 채널이 있지만 초반에는 조중동 종편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 탓에 같이 묶여 시청률이 주춤하였습니다.

 

방송프로그램

MBN의 온에어를 놓치셨다면 다시보기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살벌한 인생수업 최고의 한방을 베스트로 내세우고 있는데요. 지상파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지는 것은 아쉽습니다.

 

 

아직 1%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간간히 스포츠 중계를 편성하면서 mbn 온에어를 홍보하기도 하는데요. 갈길이 먼만큼 성장세도 보일수 있습니다.

다시보기-서비스

다시보기의 경우 천원에서 1500원으로 화질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mbn 온에어를 못보신 분들은 색다른 재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찾아 확인해보세요.

국회방송 생중계

 

국회방송 생중계

국회방송 생중계 법무부 장관이 되기위해 여러가지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조국의 국회 인사청문회가 사실상 무산되면서 9월 2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청문

qlrepdlx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