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어아가씨..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746 작성일2003.06.08
출연자..자세히 알순 업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x****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은아리영 (29세/장서희)
필명은 은아. 타고난 재능과 피나는 노력으로 28세 방송작가 등단.




한경혜 (51세/정영숙)
남편 진섭과 고등학교 때부터 사귀어오다 대학 1학년 때 아프던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영문과를 중퇴하며 은진섭과 이른 결혼을 하게 된다.




은진섭 (53세/박근형)
태양일보 문화부 부국장. 떠오르는 신예 방송작가 은아(은리아영의 필명)의 인터뷰 자리에 우연히 합석했다가 친딸 아리영임을 알고 충격 받는다.




심수정 (49세/한혜숙)
경혜와는 대학 후배이고 언니 언니하며 절친하게 따르던 사이였는데 진섭과 불륜에 빠지면서 한 가정을 파탄냈다.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작가 '은아'와 여러 사건으로 몹시 험악하게 되고, 바로 남편 전처의 딸임이 밝혀지자...





은예영 (25세/우희진)
태양일보 방송팀 기자. 사주 아들인 주왕과 양가 허락하에 결혼을 앞두고 행복에 잠겨있는데, 아리영이 나타나 온 세상과 다름없는 자신의 남자를 갖은 방법으로 유혹하기 시작하자 분노에 떤다. 그런데 더 하늘이 무너지고 기막힌것은 사랑하는 엄마가 그런 식으로 한 가정을 완전히 파탄 냈었고, 지옥 끝까지라도 쫓아가 저주하려 했던 아리영이 바로 이복 언니라는 사실…





이주왕 (30세/ 김성택)
장차 태양일보를 물려받게 될 사회부 기자. 자신을 오빠처럼 따르는 예영과 순조로운 교제를 하고 있었으나, 아리영이 나타나면서 영혼을 뒤흔드는데…





이성수 (53세/ 김병기)
태양일보 회장. 문화부 부국장인 진섭과 사돈을 맺으려 했으나 진섭이 조강지처를 버린 사실이 들어나자 아리영과 예영 둘 다 며느리로 맞을 수 없다고 함.





금옥선 (74세/ 사미자)
남편이 쉰 셋에 암에 걸려 아들 이성수 회장을 일찍 결혼시켰다. 자신과 동성인 며느리 금실라 여사와 아주 사이가 좋은 찰떡 궁합이라 남들은 고부간이 아니라 금방울 자매같다고 농담들 한다.





금실라 (54세/ 김용림)
자신 역시 시어머니처럼 남편(이회장)의 사랑을 못 받아 대신 고부간의 동병상련으로 아끼는 마음이 남다르다. 부잣집 막내딸로 자라 성품이 순진하기도 하고 무슨 일만 터졌다 하면 '어머님'찾기 바쁜, 마마걸이 아니라 '어머님 걸'.





조수아 (50세/ 고두심)
강남에서 의상실을 운영하고 있다. 인정과 기품이 넘쳐 타인들을 감동시키지만 남이 잘 되면(특히 심수정) 그날 저녁, 배를 움켜잡고 화장실을 들락거리는 아주 치사하고 교활한 성격.




마마준 (29세/ 정보석)
회계사. 수아의 잘난 아들. 깔끔한 외모와 침착함 의젓함으로 여자들에게나 어른들에게 좋은 평을 듣지만 집에 들어서면 '어머니'란 호칭이 '엄마야~'로 바뀌는 원조 마마보이.





마마린 (25세/ 이재은)
친구 예영에게 '마가린'이란 야유를 들으면 뚜껑이 열린다. 엄마 수아가 몹시 가난하게 자란터라, 자식들한테 만큼은 특히 딸 마린에겐 갖은 호강을 다 시켜, 몸 전체가 명품으로 도배돼있다. 수아의 충동으로 부잣집 아들인데다 능력있는 '주왕 오빠'를 꼬셔 보려고 하는데...

2003.06.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그야 당근히 mbc홈피 들어가서 인어아가씨 치면 되죠..

2003.06.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