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산 이장우 텐트 텐티피-쟈켓 무엇, 가격? 가루요리의 반전이유! 로제파스타 본문

기타/tv

나혼산 이장우 텐트 텐티피-쟈켓 무엇, 가격? 가루요리의 반전이유! 로제파스타

ForReal 2019. 12. 14. 03:18
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장우 2편이 13일 방송했습니다. 


이장우 2편에서도 다시 반전의 스토리텔링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 주 방송한 1편의 '가루요리사' 인물

그 속에 숨겨진 이장우의 진실과 비밀이 밝혀졌죠.


사골엑기스+치킨스톡=순댓국이 되어버리는

감쪽같은 레시피들을 만들어냈던 가루요리사의

숨겨진 서사가 펼쳐졌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그것들은 지식의 집약, 엑기스였던 것이었죠....?


아래 이장우2편 시청후기 및, 이장우 텐트와 쟈켓 정보 담았습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 텐트?

이장우 아우터?

가루요리 이유?




# '장박';베낭' 즐기는 이장우, 캠핑족의 향기?


  족발먹방 후 지인들을 보낸 이장우는 홀로 옷을 입고 큰 짐을 챙겼습니다. 울맞이 캠핑을 간다 했죠.


 이장우는 '장박'이란걸 한다고 설명했는데요. 캠핑장에 미리 텐트를 쳐놓고, 다달이 월세를 내며 자신이 가고싶을 때마다 가는 캠핑을 한다고 했죠.

  얼마나 캠핑을 즐기는지 엿볼 수 있었는데요. 이장우는 작은 역할해서 돈 벌때부터 캠핑을 했다고 이야기했죠. 돈 벌면 캠핑 장비 하나하나 사면서 즐겨왔다고요. 


  이장우는 15~25kg 짐을 지고 걷고, 버스 환승해 가며 땀낸다고 했고요. 새광주주유소에서 환승하던 모습도 보였는데요. 이장우가 간 곳은 여주산촌오토캠핑장이라고 합니다.

   더 많은 캠핑장 정보는 여기클릭



# 이장우의 텐트 제품, 무엇-얼마?


  그렇게 도착한 이장우의 캠프. 일반인들은 쉽게 사용하지않는 텐트의 겉모습이 보였죠. 인디언텐트처럼 삼각 모양. 폴대 하나의 모습이요. 그런 형태를 '티피텐트'라고 한다고해요.



  이장우의 텐트 제품은 스웨덴의 텐티피 사피어입니다. 이장우의 텐트 '사피어'는 같은 모습의 다양한 크기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텐트 크기와 옵션에 따라 199만원+알파의 가격이라고 해요.


  이 텐티피 사피어 텐트는 세계 수준급 소재-디테일로, 캠프족 사이에선 캠핑장비 끝판왕이라고 불린다 합니다. 특히 소재가 무게와 내구성 그 중간이라고 하는데요. 강력한 통풍효과가 있고. 또 텐트 외형은 따뜻한 느낌이지만 강력한 방수가 된다고도 해요.



  이장우의 텐트는 폭풍저항력에서 최고등급을 받았다 하는데요ㅋㅋㅋ 이장우가 태풍으로 캠핑장비 날렸던 이야기를 꺼냈는데 그 것과 관련있을까하고 추측되기도 하더라고요.ㅋㅋ



# 이장우의 재킷 브랜드-가격은?


  또 캠핑갈 때 이장우가 입고간 아우터가 눈에 띄었는데요. 지난 주 파를 사던 패딩모습과는 남다른 느낌이 있었죠.


  이장우의 겉옷엔 유니온잭이 있었습니다. 스티브맥퀸써있는 재킷제품이 보였는데요. 이장우 착용 쟈켓은 바버맥퀸 조슈아인터내셔널 왁스쟈켓으로, 정가80만원 제품입니다.

  이장우의 포실토실한 이미지를 왁스쟈켓이 중화시켜주는 아름다운 패션작용을 본 듯 했습니다.





# 기안84 깨달음 기묘한 로제파스타

# 이장우, 가루요리사 가 된 반전서사?


  이장우는 텐트에 도착해 캠핑 컵에 막걸리 주욱 따르면서 시청자들이 갈증나게 했을 것 같은데요. 곧 입맛이 돌아야할지 아니어야할지 모르겠는 기묘한 요리를 시작했죠.


  그는 '두유+편의점햄버거+ 콘샐러드+치즈+편의점 컵스파게티 '등을 섞어 로제파스타 맛이나는 요리를 만들어먹었습니다. 무슨 맛일지 알 수 없는 낯선 조합의 음식이었고, 이장우는 이번 회에도 논리를 펼쳤습니다ㅋㅋㅋ

  이 때 임수향의 "(자신처럼) 차라리 햄을 퍼먹어요"도 웃겼죠.ㅋㅋ


  무엇보다 웃기고, 공감과 쾌감이 느껴진 장면은 이 때 안84가 깨달음을 느끼는 모습였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날 보는거구나"했죠ㅋㅋㅋㅋㅋ



  한편 이장우가 왜 그런 요리를 하고 먹는지, 어디에서 비롯된건지 그의 반전서사(?)를 알 수 있던 부분이 나왔죠. 기묘한 행동을 이해할 수 있고 시원하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성훈의 멘트에서 확실히 이해갔습니다. 캠핑에서 요리하려면 많은 짐을 가져가거나 재료가 풍부하지않으니 그런 레시피가 나오게 된거라 이해하는 성훈의 말이었죠. 이장우 1편의 기묘한 행동이해까지 도와줬습니다.


  결국 그 이해를 따라가보니 이장우의 레시피는 경험에서 체득한 엄청난 지식의 집약....처럼...느껴..지기.ㄷ..ㅗ...




# 숙련-허당-말랑-효자까지 보여준 이장우편


  기타 이장우의 여러가지 다른 면의 모습도 나혼산에서 볼 수 있었죠. 


  이장우의 모습은 숙련된 모습으로 텐트 안에서 캠프 준비를 할 때 its my life bgm과 있기도 했는데요. 또 멋진 모습 뒤로 염소 괴롭?히다 물린 허당모습도 있었죠 ㅋㅋ 또 호일에 고구마 싸서 피운불에 쏘옥 넣고 불멍 힐링하는 말랑 모습도. 또 목공예에 빠진 39년생 아버지에게 적적치 말라며, 나무 파달라고 전화하는 효자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반전 스토리텔링과 함께 한 이장우 편 재밌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 기안84 화보 모습 드디어 나오는데 멋있었죠ㅋㅋ 한혜연의 얼굴에 웃음이 나왔는데 기대되더라고요. ㅋㅋ 메이크업과 헤어가 큰 역할 했을 모습...? ?같죠?ㅋㅋ


+ 미리 나온 동아리 소모임하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예고속에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한다고도 했죠. 야구선수 황재균. 허지웅. 경수진. 이성우 등도 보였고요. 불나방 장기자랑. 헨리x기안 장기자랑도 예고속에 보였습니다.



+ 단어 뜻 : (펠릿 연료 : 유기물짓을 펠릿모양으로 압축한 연료.) 


+ 캠핑장에서 으악! 비명이 나서 긴장감이 있었는데. 고라니 우는 소리였다고..ㅋㅋㅋ


+ 금요일 밤 11시10분 MBC 본방송하는 '나혼자산다' 예능프로그램 시청후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이장우텐트 #이장우텐트텐티피 #이장우쟈켓맥퀸 #이장우캠핑장텐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