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태연, 세 번째 신호탄 'Wine(와인)' 티저 공개

2019-10-22 11:15

add remove print link

태연, 오늘(22일) 정규 2집 'Purpose(퍼포즈)' 수록곡 'Wine(와인)' 티저 공개
설리 비보로 연기됐던 프로모션 일정 재개

유튜브, 'SMTOWN'

가수 소녀시대 태연(30)이 정규 2집 'Purpose(퍼포즈)' 수록곡으로 구성된 세 번째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유튜브 채널 'SMTOWN'에 일곱 번째 수록곡 'Wine(와인)'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태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뒤이어 영상을 올렸다.

이하 가수 태연 'Wine(와인)' 하이라이트 클립 캡처본
이하 가수 태연 'Wine(와인)' 하이라이트 클립 캡처본

노래 제목과 같이 태연은 와인 잔을 들고 음미하는 모습이었다. 태연이 와인을 입에 머금고 정면을 바라보자, 흑백이었던 화면이 색을 입으며 몽환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영상이 공개되자 국내 팬들은 물론, 많은 해외 팬들도 기대의 목소리를 냈다. 일각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친한 동생이었던 가수 겸 배우 설리의 비보 때문에 앨범 프로모션을 늦췄기 때문이다.

'Wine(와인)' 하이라이트 클립도 예정대로라면 15일에 공개했어야 했지만, SM엔터테인먼트는 "추후 일정 확정 후 다시 진행하겠다"며 14일 컴백 연기를 알렸다. 태연뿐 아니라 슈퍼주니어, 엑소 첸, NCT 등 소속 아티스트 활동을 잠시 중단했었다. 오는 22일 6시로 예정됐던 'Purpose(퍼포즈)' 음원 공개는 28일 6시로 변경됐다.

앞서 태연은 지난 14일 'Gravity(그래비티)', 21일 '하하하(LOL)' 하이라이트 클립을 공개했다.

이하 유튜브, 'SMTOWN'
home 윤성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