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월화 드라마;;
minj**** 조회수 2,637 작성일2004.02.25
KBS 월화드라마 "낭랑18세"
MBC 월화드라마 "대장금"

언제 끝나나염? 너무 궁금해서;; 둘다 끝날때는 다 되가는데;;;

끝나는 날짜와 어떻게 끝나는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여;;알겟져?

참 부탁 한가지 더 할께여;;;

끝나고 머 하는지 좀 알려주세여;;

감사합니다;; 글 읽어 주시는 분들꼐;;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ange****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낭랑 18세는 16부작이니까 다담주..그러니까 3월 9일날 끝나구요..

끝은 모두들 예상 하듯이 이동건과 한지혜 해피엔딩으로 끝나겠죠?

후속 작품은 " 백설공주"라는 작품이구요..

연정훈, 김정화, 이완, 오승현, 조윤희가 출연합니다.


대장금은 원레 50부작이었는데 4부 연장했으니깐 3월 23일 끝나겠네요..

결말은.. 밑에 신문기사 보시면 아실꺼구요.. ^^

=================================================================================

[속보, 연예] 장금-정호 "애틋한 키스로 마지막 감동"

‘팬을 위해서라면 키스도 OK!’

‘대장금’의 주인공 이영애가 기존 입장을 바꿔 키스신에 적극 응하겠다고 나섰다.

이영애는 최근 측근을 통해 “지금까지 극중 키스신이 불발된 것을 두고 많은 말이 나왔는데,의도적으로 피한 것은 아니다. 키스신은 장금과 민정호의 사랑이 결실을 맺었음을 의미하는데 곧 그 순간이 올 것이다”고 밝혔다. 이영애의 말에서 관심을 끄는 것은 ‘국민 드라마’로 사랑받는 MBC ‘대장금’(극본 김영현·연출 이병훈) 종영 전에 장금과 민정호(지진희)와의 키스신이 예정돼 있고,그녀가 이미 마음의 준비(?)를 끝냈음을 나타내는 부분이다.

얼마 전부터 ‘대장금’ 제작진 사이에서는 드라마의 대미로 두 주인공의 ‘라스트 키스’가 조심스레 거론되고 있다. 이에 대해 ‘대장금’의 한 관계자는 24일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얼마 전 이영애 지진희 측에 드라마 마지막 장면에서 감동을 더해줄 키스신에 대해 의사를 타진했는데,양측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귀띔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대장금’의 결말은 장금과 민정호가 중종의 도움을 받아 청나라로 함께 떠나는 것으로 예정돼 있다. 빡빡한 촬영 일정상 중국 로케는 어려워 장금과 민정호가 중국으로 가는 배에 몸을 싣고 회한의 땅을 떠나는 장면이 ‘대장금’의 마지막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때 두 사람의 애틋한 키스신이 드라마의 마지막 감동을 강하게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대장금’은 결말로 치달으면서 그동안 장금에게 많은 한을 남겨주었던 최상궁(견미리)이 급속히 몰락하며 막판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3월2일 방송될 제48회에서는 최상궁이 비참한 최후를 맞고 장금은 그간의 핍박에서 벗어나 비록 ‘임시’지만 꿈에 그리던 최고상궁 자리에 오른다.

‘대장금’은 현재 평균시청률 50%를 넘나드는 절정의 인기를 누리며,주인공인 이영애에게 ‘제2의 전성기’를 안겨줬다.

=================================================================================

대장금 후속으로는 "불새"가 방송 됩니다~

출연은 이서진,정혜영이 확정 되었구.. 김희선이랑 에릭이 나올지도 모른다네요~ ^^

2004.02.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