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공기업이나 사기업 체험형 인턴 공고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비공개 조회수 11,701 작성일2019.11.13

채용인턴 말고 체험형 인턴을 해보려고 합니다.


근무하던 곳 그만두고 어학공부나 자격증따고... 이런저런 시험들 보면서


간간히 쉬면서 하다보니 (공무원시험 X) 이제 제대로 일을 좀 하고싶은데


공백기가 좀 있는 편이기도 하고 이제는 중도퇴사는 싫어서 인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계약직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겠지만 계약직은 뭔가 기간내내 굴려먹을거같아서


어디로 가야하는지라든지 다른 직종들 파악도 겸사겸사 할 시간도 가지면서 할만한


인턴 알아보고있는데 어디서 알아보는게 나을까요?


공기업 인턴이 제일 좋을거 같기는 한데.. 잡알리오 보면 공고가 정말 안올라오더라구요..


그렇다고 일일이 기업하나씩 돌면서 인터넷 카페들 돌아다니는건 너무 번거롭네요.


괜찮은 곳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에도 사무직 쪽으로 알아보고 있으니


사무인턴쪽이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좋은 일 찾을 땐 인크루트 입니다.

질문하신 공기업 인턴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남동발전은 영흥발전본부를 비롯하여 삼천포발전본부, 분당발전본부, 영동에코발전본부, 여수발전본부 등 다섯개의 발전소에서 시설용량 10.324MW의 설비를 가동해서 우리나라 전체 전기 공급량의 13프로 이상 단위화력 발전시설을 보유하여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에너지 기업입니다.

이번에 한국남동벌전에서 2020년 체험형 인턴 모집을 하고 있으니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셨던 분들에겐 최고의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남동발전 체험형 청년인턴 채용은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기반 직무능력중심 채용으로 공정한 채용을 위해서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이 됩니다. 본사 28명 외 전국 다섯개 발전소까지 총 67명의 체험형 인턴을 채용합니다. 일반의 경우 사무, 기계, 전기, 화학, 건축, ITC 분야이며 지역인재 또한 동일합니다.

2020년도 한국남동발전 체험형 청년인턴은 2019년 11월 26일 17:00까지 지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요청하신 공기업 인턴에 도움을 드리고자 관련 채용공고 아래 첨부해 드리니 확인하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국남동발전 인턴모집공고 바로가기

2019.11.18.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