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문성 SNS 캡처 MBN온에어를 통해 숙명의 한일전이 온라인에서 중계되는 가운데 박문성이 해설위원을 맡았다. 19일 한국과 일본의 숙명의 라이벌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 중계를 맡은 MBN 측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온에어를 통해서 온라인 중계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송출에 해설을 맡은 박문성 해설위원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문성 해설위원은 TV조선에서 방송된 지난 2022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레바논전 해설을 맡아 김용남 캐스터와 입을 맞췄다. 한편 우리나라 대표팀은 이번 한일전에서 승리할 경우 역대 최초 대회 3연패라는 금자탑을 세우게 된다.

MBN온에어, 한국 일본 축구 온라인 중계…종편의 남자 박문성 전면 배치

한국 일본 축구 온라인 무료 중계 지원 MBN 온에어…종편의 남자된 박문성 해설

김현 기자 승인 2019.12.18 20:39 의견 0
사진=박문성 SNS 캡처

MBN온에어를 통해 숙명의 한일전이 온라인에서 중계되는 가운데 박문성이 해설위원을 맡았다.

19일 한국과 일본의 숙명의 라이벌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 중계를 맡은 MBN 측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온에어를 통해서 온라인 중계도 진행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송출에 해설을 맡은 박문성 해설위원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문성 해설위원은 TV조선에서 방송된 지난 2022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레바논전 해설을 맡아 김용남 캐스터와 입을 맞췄다.

한편 우리나라 대표팀은 이번 한일전에서 승리할 경우 역대 최초 대회 3연패라는 금자탑을 세우게 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