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도시가스, 정화조시설까지 완비된 단독 타운하우스... ‘휴스토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19-12-21 12:30


대단지 단독주택 ‘휴스토리’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총 60세대 규모로 건축이 진행 중이다. 

용인 타운하우스로는 아파트와 다를 바 없는 기반시설 등이 구축되어 있는 ‘휴스토리’는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오픈해 운영중이다.  

단독주택임에도 다른 단지와 구분되는 것은 정화조 오폐수 시설의 완비와 LPG가 아닌 도시가스가 들어온다는 사실이다. 

'휴스토리'는 자연녹지지역에서 대지면적 18,248㎡으로 건축면적은 99~148㎡ 단독주택으로 조성되며 100%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동탄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GTX-A, 동탄~인덕원선, 서울~세종 고속도로 등 교통이 용이하고, 용인 연세의료클러스터와 용인플랫폼시티(용인경제신도시)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기흥IC 인근 타운하우스로 마당이 있는 집과 저녁이 있는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용인(구성역)에서 삼성역까진 4정거장으로 강남까지 20분대로 도착이 가능하다. 또한 강남, 분당 광역버스정류장을 이용해 죽전 및 수원, 강남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10분 거리의 분당선 상갈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기도 좋다. 

추후, 상갈역에서 민속촌역~공세역~동탄역~오산역으로 연장되는 지하철 노선에 대한 논의가 본격화 될 가능성이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용인시청과 세무소등의 공공기관과 용인동백세브란스병원, 한림대의료원 강남병원 등 의료시설,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과 지난해 12월 개장해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갖춘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의 편리한 생활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 올해 말 연면적 9만1000㎡ 규모의 이케아 기흥점이 완공되어 12월 12일 오픈했다.

용인 ‘휴스토리’는 10분 거리에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순환산책로(둘레길 약 3시간소요)가 조성되어 있어 산책 및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 입지에 삼성SDI본사, 아모레퍼시픽, 르노삼성, 각종 제약회사 및 동탄 산업단지가 근접해 배후수요도 기대되고 있다. 

학군 또한  도보 3분 거리 공세초등학교를 비롯해 차량 5분 거리에 보라중과 보라고가 위치하고 있다.

A,B,C,D 4개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의 계단식 배치로 일조량과 채광이 뛰어나다.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인근의 샘플하우스는 예약 후 담당자 동행 하에만 가능하며 무료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