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국 노팅힐 이민^^
비공개 조회수 2,564 작성일2014.07.21

9월달쯤에 영국에있는 노팅힐에 이민을 가게되었습니다.그리하여 일자리와 집을 구하려하는데,

제가 지금하고있는일은 의류브랜드 zara 에서 부점장으로 일을하고있습니다.영어는 제가 해외(싱가폴)에서

고등학교와 대학교를 나와서 영어는 문제가 없구요,제가 하고있는일을 영국에 가서도 이어서 하고싶어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인터넷에 찾아보니 온통 식당밖에 없더군요.도움을 받고싶습니다.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국컨설팅 UKC
우주신 열심답변자
영국 2위, 정규유학 9위, 워킹홀리데이, 해외인턴쉽 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간단하게 조언드리고자 합니다.

그런데, 질문 내용을 보면, 9월 경에 이민을 오신다고 하는데, 일자리와 집을 구하신다. 이민을 오신다는 의미는 이미 일자리가 확보된 것 아닌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이민을 오시는 것인지 좀 애매합니다. 

영국으로 이민이라고 하면, 사업(투자)비자 내지는 취업비자로 입국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 이미 Zara에서 부점장으로 근무하셨고, 싱가포르에서 학교를마쳐서 영어에 있어서 문제가 없다면, 관련된 분야에서 직장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직 일자리를 확보하지 못한 것이라면, 투자이민인지, 투자이민이라면, 사업을 영국에서 하시는 것인데. 질문에는 일자리를 찾고 있다고 하니,  좀 앞뒤가 맞지 않습니다. 

취업비자라면, 이미 직장이 확보된 경우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을 실테고.. 좀 더 구체적으로 상황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영국 런던에서 노팅힐은 부촌입니다. 사실상 런던 내에 거의 대부분의 주택 매매가가 상당한 수준입니다. 최근 영국 뉴스에도 나왔듯이, 런던에서 약 1 시간 정도 떨어진 외곽에서 출퇴근 하면, 적지 않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는 내용도 보도 되었습니다. 따라서, 런던에 주택 마련하는 것과 좀 외곽에 구하는 것을 면밀하게 검토해서 가장 유리한 선택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단, 런던 부동산 가격 상승률이 두자리 숫자 상승율을 보이고 있어서 현재로서는 손해 보시지 않을 것 같은데, 한편으로 우려하는 분위기도 있어서 여러가지 상황을 두루 살피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참고하십시오. 

영국에서 

2014.07.22.

  • 출처

    개인의견, 영국비자전문지식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