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 지금 뜨는 뉴스

신승훈 나이 김건모 여자친구●

신승훈 나이와 라이벌 김건모 그리고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2년만에 돌아올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승훈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폴라로이드'를 첫 공개할 것이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승훈은 컴백에 앞서 다양한 예능 출연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특유의 입담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승훈 프로필


이름 신승훈


출생 1966년 3월 21일, 충청남도 대전시 동구


신승훈 나이 52세


신체 173cm, 65kg, O형


가족 2남 3녀중 장남


배우자 없음


학력 대전 동광초등학교


       대전대신고등학교



       충남대학교 경영학과


데뷔 1990년 11월 1일 1집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별명 발라드의 황제, 국민가수




신승훈 나이 김건모


신승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합니다. 90년대 1위를 가장 많이한 작곡가이기도 한 신승훈은 무려 14주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90년대 발라드는 신승훈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91년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데뷔한 신승훈은 2집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SBS 인기가요 1992년 1월 28일부터 14주 동안 1위를 차지하며 기네스북에 올랐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 정규앨범 연속 7장이 모두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습니다. 



밀리언셀러는 100만장 이상이 팔렸단 의미로 당시에도 흔치 않은 대기록은 신승훈이 세웠습니다. 신승훈 나이는 1966년 생으로 현재 52세 입니다. 



1968년 생인 김건모에 비해 2살 많습니다. 신승훈 라이벌 김건모는 신승훈에 비해 2살 어린 반백살 50세입니다. 신승훈과 김건모는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로 당시부터 지금까지 항상 비교의 대상이되면 라이벌로 표현이 되고 있습니다. 



신승훈은 '발라드의 황제'라는 칭호를 김건모는 특별한 수식어는 없었지만 90년대에는 '댄스뮤직의 귀재'로 표현되며 둘이 비교대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김건모는 댄스 뮤직 외에도 슬픈 발라드, 레게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한국의 '스티비 원더'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건모 신승훈에게는 공통되는 별명도 있는데요. 바로 '국민가수'라는 칭호입니다. 국민가수라 칭호를 받는 몇 안되는 인물입니다. 



2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한 신승훈도 화제인데요. 특히 신승훈 라이벌 김건모의 어머니인 이선미 여사는 "결혼 안 하는 것도 라이벌이냐"라며 김건모와 함께 신승훈을 디스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신승훈은 자신의 어머니도 미우새를 자주 시청한다며 "저 어머니들이 얼마나 속 터지겠냐"며 동병상령의 마음으로 본다고 전했습니다. 


신승훈 여자친구

신승훈은 20주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큰 스캔들 한 번 없었습니다.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던 가수들에게 한번씩 있을법한 열애, 사건 등을 신승훈은 한번도 겪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자기관리가 철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신승훈 여자친구와 관련해서는 절친인 김형석과 성시경이 "20년 동안 신승훈이 여자친구 사귀는 걸 보지 못했다"라고 말할 정도로 신승훈은 여자친구가 많이 었었다고 합니다. 



신승훈 스스로도 그동안 여자친구를 "한 손으로 셀 수 있다"라고 말하며 연애를 많이 안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승훈은 여자친구가 없는 것에 대해 앨범준비와 해외일정들을 소화하기 위해 몇 달씩 해외에 다니다 보면 그만큼 기다려주는 여자친구를 만나기 쉽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가수 이승철도 신승훈이 여자친구가 없는 이유에 대해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문세, 신승훈, 싸이와 모임을 만들어 정기적으로 만난다."라며 "신승훈은 눈이 너무 높고 좀 젊은 친구구를 좋아한다. 조금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을 원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신승훈은 한국 골든디스크 역사상 최대 수상, 한국 가요음반 역사상 최대 누적판매량 1,700만장, 정규앨범 10장 모두 골든 디스크 선정 등의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