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동화

장르
연극 - 연극
일시
2013.03.01 ~ 2013.05.26
장소
아트원씨어터 3관
관람시간
100분
관람등급
만 13세이상

전문가평

평점 0.0

예매자평

평점 9

전문가평

평점 0.0

예매자평

평점 9
공유하기

공연 영상포토

더보기18

작품설명

소극장 창작연극의 신화, 환상동화!
2013년 3월 1일, 탄생 10주년을 맞아
잠들어있던 당신의 행복을 깨워드립니다.

10년이라는 시간만큼 새롭고 한층 더 탄탄해진 연극<환상동화>, 놓치면 후회합니다!
지난 2010년 대학로 공연을 마지막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연극<환상동화>.
초연 이후 10주년을 맞아 다시 대학로로 복귀!
10년이라는 시간을 통해 더욱 더 익어가는 대사와 장면으로 이루어진 이번 공연은 지난 3년간 연극<환상동화>를 기다린 관객들에게 한층 더 아름답고 판타스틱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신구배우들의 환상적인 조합!
연극<환상동화>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세 광대 역할에는 이현철(사랑광대), 송재룡(예술광대), 성종완(예술광대)배우가 다시 돌아오며, 김태근(전쟁광대), 이원(사랑광대), 황지노(전쟁광대)배우가 힘을 보태 한층 더 매력적인 세 광대를 열연할 예정이다.
또한 2009년부터 공연의 홍일점으로 마리 역할을 함께한 양잉꼬 배우가 올해도 참여하며, 2013년 한스와 마리의 역에는 김호진(한스), 신성민(한스), 김보근(마리)배우의 참여로 더욱 핫한 무대로 찾아간다!

한 편의 연극, 그 속에 녹아있는 무용, 음악, 마임 그리고 마술까지!
연극<환상동화>는 대사, 움직임과 더불어 무용, 음악, 마임 그리고 마술까지 다양한 장르들의 결합을 통해 기존의 ‘연극’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관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광대들이 들려주는 동화 같은 이야기, 한스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하나가 된 마리의 섬세한 몸짓은 제목 그대로 <환상동화>의 세계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