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포항 붉은 대게 무제한, '택시맛객' 양평 묵은지소갈비찜, 도래창구이 비법과 위치
‘2TV 생생정보’ 포항 붉은 대게 무제한, '택시맛객' 양평 묵은지소갈비찜, 도래창구이 비법과 위치
  • 이진범
  • 승인 2019.12.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사진=KBS2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27일 금요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 970회는 첫 번째 코너 '생생현장’에서 환경을 살리는 친환경농산물을 소개하고 두 번째 코너인 ‘가격파괴Why’에서 경상북도 포항의 붉은 대게 무제한 맛집을 소개한다. 세 번째 코너인 ‘택시맛객’에서는 경기도 양평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 묵은지 소갈비찜과 도래창구이를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인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에서는 낡은 소파를 고치는 43년 경력의 장인을 소개한다.

27일(금) 방송된 맛집의 비법과 위치는 다음과 같다.

[가격파괴Why] - 붉은 대게 무제한 1인 19,900원

■ 붉은 대게 무제한 1인 19,900원 <울진왕돌초>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부근에 위치해 있다.

중간 유통마진 없이 직접 어선을 운항해 대게를 잡기 때문에 원가를 절감할 수 있다.

9.5cm이상의 대게만을 사용하는 특징이 있다. 대게 무한 리필뿐만 아니라 대게라면이 한 번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물레고동(백고동)또한 같은 가격에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다.

[택시맛객] 

■ 도래창구이 <몽실식당>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평장터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돼지 창자를 감싸고 있는 얇은 막 부위를 칭한다.

기름으로 삶듯이 튀겨서 부드럽게 만드는 조리법이 특징이다.

■ 묵은지소갈비찜 <원조흥청골매운갈비찜>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흥청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생생현장]

■건강을 살리는 친환경 농산물 <민규네 라봉이> 무농약 한라봉 농장의 위치는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에 위치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KBS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6시30분에 방송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생생정보통 #생생정보통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통

#2TV생생정보택시맛객  #생생정보통붉은대게 #가격파괴why #무농약한라봉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