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대상 BJ엣지는 누구? 거침없는 발언으로 성형 사실도 공개
아프리카 대상 BJ엣지는 누구? 거침없는 발언으로 성형 사실도 공개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9.12.2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J엣지 아프리카TV 방송화면]
[사진=BJ엣지 아프리카TV 방송화면]

28일 BJ엣지가 화제인 가운데, 그녀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시녀'의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털털하고 거침없는 발언으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BJ엣지는 아프리카TV 방송 초기부터 갸름한 얼굴형과 서구적인 이목구비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아프리카 TV 초창기, BJ김이브, BJ윰댕, BJ꽃빈 등과 함께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 불리우기도 했다.

특히 '홍콩반점'의 립싱크 영상을 통해 별풍선 수입 1,600만원 가량을 벌었다고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방송 도중 성형을 했냐는 질문에 그녀는 "부의 상징입니다"라는 답변으로 우회적으로 성형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다. 

1인 미디어가 활성화되며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BJ엣지는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BJ엣지는 다른 BJ들과 다르게 현재까지 아프리카에서 방송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7일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토크 女BJ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BJ엣지는 엄청난 인기에도 불구하고 프로필이 공개 되지 않을 정도로 개인 신상을 철저하게 감추고 있다. 그녀의 본명은 박서령이며 1988년생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키는 164cm에 44kg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비즈트리뷴=이세정 기자]

연관검색어: #엣지 #bj엣지까꿍 #bj엣지나무위키 #bj엣지성형전 #임창정 #임창정엣지

#아프리카시상식 #2019아프리카시상식 #bj대상 #아프리카bj대상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시상식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