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X박나래, 2019 MBC 연예대상에 '나혼자산다' 투표 독려

정가을 인턴기자 / 입력 : 2019.12.16 13: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나래·이시언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언과 개그맨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를 향한 투표를 독려했다.

이시언과 박나래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과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투표 시작됐어요!"라는 글과 함께 투표 화면을 캡쳐해서 게재했다.


이시언과 박나래가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에 모두 올라와 있다. 두 사람은 이어 "틱톡앱에서 하루에 3표씩 투표 가능! #나혼자산다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이라고 덧붙이며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올해 진짜 쟁쟁하네요", "대배우님 화이팅", "나혼산 대상 가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age
/사진제공=MBC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16일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을 통해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라디오스타'의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정차르트 ▲'언니네 쌀롱'의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헨리-기안84가 후보로 올랐다.

이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부문은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의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후보로 선정됐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