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 2020. 1. 4. 09:19

2020년 무료신년운세 무료보기

2020년 무료신년운세 무료보기

현제 제가 글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에서 보면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분들 에게는 이미 2020년일 수도 있겠네요. 새해가 다가오던, 새해를 맞았던 무료신년운세를 보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철학관이나 사주/타로 점집에가서 돈을 내고 보는 것도 좋지만 무료로도 충분한 신년운세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렇게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여기서 2020년 무료신년운세와 2020년 무료토정비결을 돈 안내고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무료신년운세 무료보기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서 정통운세를 클릭하면 볼 수 있는 운세 항목들이 나타납니다. 평생운세, 10년대운, 2020년정통신년운세, 2020년신토정비결, 2020년 벼락부자비법, 월간종합운세 전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정통신년운세를 클릭하면 기본적인 나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는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 내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운세 정보를 전부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nh.sinbiun.co.kr/InSaju.asp?bType=A101


2020년 무료토정비결



정말 자세한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대운에 대한 내용인데요. 9세 부터 10살 단위로 나누어 간지를 확인할 수 있구요. 전체적인 2020년도 운의 흐름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은 적극 활용하는 좋고 무엇은 주의하고 경계해야 되는지 운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이제 나의 2020년 운세에 대한 총론을 볼 수 있습니다. 오행 중 어떤 기운으로 태어났는지를 알 수 있구요. 내가 어떤 성향이며 어떤 기질을 가지고 있는 사주인지 알려줍니다. 또한 어떤 기운이 어떻게 좋은지 나쁜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사주를 보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또한 월별 재물 운세도 알 수 있습니다. 2020년 재물운은 아주 좋다고 나오네요. 다만 모든 월이 다 재물운이 좋은 것은 아니구요. 재물운이 좋은 월도 있지만 경계해야 되는 월도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잘 활용하여 투자를 할 때 조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행운지수와 운세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에 대한 조언도 볼 수 있습니다. 2020년은 무난하게 좋은 시기이며 너무 욕심 부리지 말고 현실적으로 노력하라는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원래 욕심을 부리면 화를 당하니까요. 좋은 시기만 잘 활용하면 매우 좋은 흐름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무료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재물운세, 애정 및 궁합운세, 로또운세 등등에 대한 다양한 사주와 운세를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돈을 결제하는 서비스가 전혀 없기 때문에 마음껏 운세를 보는데 잘 활용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 글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포스텔러 운세 및 사주 후기


띠별 오늘의 운세 무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