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포스트말론과 방탄소년단이 나란히 무대 위에선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31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무대에 올라 전 세계 스타, 팬들과 함께 새해를 맞았다. 이날 무대는 Mnet을 통해 생중계되며 국내 팬, 시청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끌어냈다. 이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포스트말론과 카운트다운 무대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전 세계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계적인 가수 포스트말론과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은 방탄소년단의 위상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 한 것. 포스트말론은 최근 ‘Hollywood's Bleeding’을 발매했으며, ‘Circle’ ‘Staring At The Sun’ 다수의 세계적인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비현실적인 장면…포스트말론이 방탄과 나란히, 팬들의 뜨거운 반응

김현 기자 승인 2020.01.01 14:51 의견 0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포스트말론과 방탄소년단이 나란히 무대 위에선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았다. 

31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무대에 올라 전 세계 스타, 팬들과 함께 새해를 맞았다.

이날 무대는 Mnet을 통해 생중계되며 국내 팬, 시청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끌어냈다.

이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포스트말론과 카운트다운 무대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전 세계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계적인 가수 포스트말론과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은 방탄소년단의 위상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케 한 것.

포스트말론은 최근 ‘Hollywood's Bleeding’을 발매했으며, ‘Circle’ ‘Staring At The Sun’ 다수의 세계적인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