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의신 무료서비스 바로하기

슈가파파 2019. 9. 1. 12:33

 

안녕하세요. 벌써 이제 2019년의 가을이 왔네요. 정말 시간이 점점 빨리가버리는것 같아서 늘 아쉽기만 한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사용을 해볼수가 있는 운세보기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소개를 해드리는 서비스는 바로 운세의신 서비스인데요. 아마도 올해초에 이미 운세를 한번 보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하지만 다시 중요한 일이 있거나 하게 된다면 다시한번 찾아보게 되죠.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이 아주 쉽고 간편하게 바로 올해의 운세를 볼수가 있도록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사이트로 찾아서 들어가는게 조금 번거롭죠.

 

 

그래서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운세의신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사주정보를 입력해서 자신의 운세를 볼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보이시는것 처럼 운세를 보시려면 자신의 사주 정보를 먼저 입력을 해주셔야합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시의 정보가 들어가게 됩니다. 당해연도 선태을 해주시고 결과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사주를 분석하게 되어지는데요. 조금 기다려보시면 바로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렇게 운세의신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먼저 올해의 종합운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총합운이 나오고 나서 이후에는 각 항목별로 나오게 되어져요. 사업운, 연애운, 대인관계, 건강등등 정보가 모두 나오게 되어지죠.

 

 

그리고 이렇게 서비스로 자신의 행운의 숫자등의 정보도 같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무료로 이용해볼수가 있는 서비스인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운세의신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