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크리스마스 코스프레 이벤트할껀데
비공개 조회수 186 작성일2018.12.19
크리스마스 코스프레 이벤트(남자만)
어떤 종류(?)로 해줘야될지 모르겠어요
일단 섹시한 거 좋아하는 것 같은데
남초사이트에 물어보려다 사이트를 몰라서 막힘 ㅎ

남자들이 좋아하는 코스프레 추천좀
+남자친구가 스타킹 입은 모습 보고싶다고 했었음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sn1****
우주신
문구, 미술용품 1위, 애니메이션 36위, 대학생활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남자친구님이 스타킹 패티쉬라고 하여도 그 안에서도 다양하게 분리되기도 합니다.(타이츠,레깅스,니삭와 같은 종류뿐만 아니라 색깔,데니아까지 다양)

※스타킹에 국한되어도 색깔,데니아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커피색인 20,30데니아와 무릎을 굽힐때 비치는 차이인 50과 80데니아에서 호불호가 나누어짐. 아예 살색을 좋아하는 분도 있고 조금 마니악한 분은 2개를 같이 신은걸 좋아하는 분도 있음)

스타킹을 이용한 코스가 대중적인걸로는 OL(선생컨셉 같은),교복,산타 정도가 있습니다.

이 3개중 어떤게 제일 좋다고는 말씀드리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남ᆞ녀 구분없이 사람마다 성적취향이라는게 스타킹 패티쉬 같은 대중적인 취향도 있지만, 네크로필리아(시체성욕),인펜토필리아(0~4세 대상으로 성욕)등도 존재하는 만큼 사람마다 워낙히 다양한 성취향이 존재하는 만큼

※하이그로필리아(땀,소변,정액등에 성욕),어타고니스토필리아(야노)와 같은것도 존재하나 여기서 중요한건 도덕적ᆞ법률적 범주안인지가 중요합니다.
어타고니스토필리아의 경우 피사체가 허락하거나 스스로 사진을 찍는 행위자체는 문제가 없으나 최근 국회를 통과한 개정안으로 유포 문제는 불법입니다.

●JTBC 정치부회의(3분 5초)-https://youtu.be/6tfazlQaywk

제 3자인 제가 이게 좋습니다라고 하기 힘들고 남ᆞ녀를 불구하고 인간의 성취향도 사회문화의 일부로 함부로 일반화하기 힘듭니다.

두분에서 충분히 합의하거나 서프라이즈쪽이면 질문자님의 센스를 믿겠습니다.

교복의 경우 권태기 커플이 본인들의 고교시절 교복을 입고 관계를 가지고 회복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으나 어디까지나 '카더라'쪽이지 신빙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2018.12.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