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낼 문재인 심판 대모
비공개 조회수 599 작성일2019.04.28

낼 100000원받고  서울 대모가는데  법에저촉이   되는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질문자분이 말씀하시는게 문재인 심판 집회에 법문제가 아니라

알바비받고 집회에 참가하는것처럼 꾸미기 위함이고 

이걸 일부러 글을 올리는거라면

가짜뉴스이고 이글이나 질문자분이 신고당하거나 고소당할수도 있는거구요. 


결과적으로 저의 답글을 보고 질문자분이 불편하다면 팩트를 제시하면 되는거고요.




2019.04.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문ㅈ인 퇴진운동에 참여한다고 돈을 주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차비와 용돈이 필요할 뿐입니다.


※어제(4월 27일) 한국당을 빼놓고 여야 4 당이 합의했다고 한국당이 들고 일어나서 온 나라가 들석들석이는 '페스트트랙'이 과연 어떤 내용인지 아시는 분은 그리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됩니다만~
'페스트트랙' 이란 말은 "국회에서 안건을 빨리 처리한다"는 말인데 그 내부를 들여다 보면 무서운 음모가 끼어들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우선은 국회의원들의 숫자가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300명도 많은데 이것을 적용하면 30~40여 명의 국개의원들이 늘고 

반면 우리가 직접 뽑는 지역 국회의원들은 줄어들고 비례대표 의원이라 해서 돈이 많거나 각 당 우두머리 놈들이 추천하면 가만히 앉아서 국개 의원이 되는 정치인들을 왕창 늘린다는 건데 친북좌파당 정의당 국회의원들이 엄청 늘어나는 결과가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계산해서 어떤 당이 늘어 나는지는 정의당 심상정이란 사마귀 같은 녀언이 말했듯 자기 자신도 모르는데 국민들은 더욱 더 알 필요 없다는 개나발을 불었었습니다!

두 번째로는 공수처 신설한다는 법안을 통과시킨다는 겁니다. '공수처'란 '고위공직자 비리수사처' 를 신설 하자는 문ㅈ인의 발상인데요 현재의 3 심 제도가 있는데 지방판사-고등법원-대법원-헌법재판소 등이 판결해도 되는 것을 구태여 법 위에 또 법관을 만들어 누구를 잡아먹겠다는 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거기다가 국회의원들은 빼고 청와대도 빼고 한다는 겁니다! 이런 게 도대체 어느 나라 법인지 정말 어이가 없네요? 한심합니다.

*페스트트랙을 합의한 4당 국회의원들의 고향이 궁금 하시지 않나요? 아래와 같습니다! 

장병완(평화당 원내대표)
-전라남도 나주

윤소하(정의당 원내대표)
-전라남도 해남

김관영(바미당 원내대표)
-전라북도 군산

홍영표(민주당 원내대표)
-전라북도 고창

역시 전라도 사람들이로군요!

이자들은 총선을 불과 1년 앞두고 선거제도를 긴급으로 뜯어 고치려는 행동대장들이다.

국개의원들을 300명에서 100명으로 줄이라는데 요놈의 개새끼들은 340명으로 늘리려 개지랄을 떨고 있습니다. 

이놈들은 더불어 터진당과 터진당 2중대, 3중대 4중대라고 해야 맞는 말인 거 같습니다.

정말 기가 찹니다. 기가 차요 !

2019.04.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행복한 생각
은하신
정신건강의학과 7위, 성인상담 2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집회에 참석을 하는데 돈을 받는다면 불법으로 법에 저촉이 될것  같습니다.

물론 시위에 참석을 하는 사람들 전부가 다 받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일부만 받을수가 있는데 법을 위반을 해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보수는 부패로 망하고 진보는 부능함으로 망한다고 했는데 진보정권인 문재인 정부는 54조원의 국민들의 세금을 쓰면서도 일자리가 늘어나지 않자 다시 26조를 쓰고 있다고 하는데 국민들의 세금을 마음대로 쓰면서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비난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북한이 핵미사일을 제거를 하지 않는데도 문재인 정부는 북한의 개성공단과 금강산 관광을 재개를 하려고 하는등 유엔등 세계 국가들과 함께 북한이 비핵화를 하도록 제재를 해야 할 것입니다.

문재인 정부가 북한에 대한 지원과 대화로 평화통일을 하려고 하지만 북한이 핵보유를 한 상태에서 통일은 내전이 일어나 북한에 의해 적화통일을 당할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북한의 김정은은 판문점에서 열린 남북정상회담때 1년 이내에 비핵화를 한다고 약속을 했지만 4월 27일이 1년인데 지나가 김정은은 한국을 상대로 거짓말을 했던 것입니다.

북한은 판문점 1주년에도 참석을 하지 않고 오히려 한미훈련을 비난을 하는등 모든 핵무기와 핵프로그램을 폐기를 한다는 군사합의를 무시를 하고 있기에 군사합의를 무효화 해야 할 것입니다.


북한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의견을 추가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북한에는 어린이를 비롯한 10만명이 정치 수용소에 갇혀 있으며 그들은 고문과 성폭행,총살을 당하고 있고 주민들 1,000만명은 굶주리고 있고 한국의 시장같은 장마당에서는 단속원들이 단속을 핑계로 여성들을 성노리개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북한의 수석대표인 이선권은 한국의 대기업 총수가 냉면사리를 추가를 하자 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냐며 모욕적인 말을 했다고 하는데 그 말은 아랫 사람에게 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북한은 130만명의 정규군과 600만명의 예비병력,60개이상의 핵과 1,000발의 탄도미사일,7,000명의 사이버부대,80여척의 잠수함,1만명의 핵개발인력,1만문의 장사정포,20만명의 특수전부대,수천톤의 생화학무기 보유로 세계1위,수소폭탄과 집속탄및 EMP 폭탄등 비대칭 군사력이 한국을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파리평화조약을 맺어 미군이 철수를 하자 그 이후에 남베트남은 총공세를 하여 55일만에 사이공이 함락이 되었는데요.

대통령 외교,안보 특별 보좌관인 문정인은 평화협정을 맺으면 주한미군이 정당화 될수 없다 라고 하여 많은 비난을 받았는데 그가 한 말들이 실천된 경우가 많아 매우 조심해야 하고 위험한 말인 것입니다.

미국의 레이건 전대통령은 소련을 악의제국 이라고 비난을 하며 힘에 의한 평화를 강조를 하여 우주무기등 스타워즈 계획을 발표를 하여 막대한 군사비를 준비를 하였고 소련에게 군사,외교적으로 압박을 하였는데 소련은 군사비를 과도하게 사용을 하여 결국에는 소련이 망하고 말았습니다.

소련의 개혁과 개방으로 동유럽 국가들이 민주화가 되고 독일의 통일이 이루어 졌으며 우즈베키스탄등 소수민족의 독립도 이루어 졌던 것입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준비를 하라는 말과 이순신장군이 거북선을 만들어 전쟁준비를 했는데 국민들은 강한 안보의식을 가져야 하며 군은 강력한 군사력을 가져 북한의 도발에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4.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질문자님  ㅎㅎㅎ

ㅈ같은 대한민국에서 시위 버려봐야 소용없어요.

이미 공산화되었고 

좌파 빨갱이정권이라 질문자님이 아무리  시위해봐야 소용없고 


불법시위할경우 질문자님이 불이익을 볼수있어요 .


걍 저가 추천하나 해드릴까요 .


진심으로 하는말이고 

ㄷ질문자님이 대한민국 정부에 불만이많고 
정치사회에 불만이 있다면


외국어 하나를 배워셔서 



러시아 마피아나  중국삼합회,  동남아시아나 이슬람테러단체에 입단하세요 .

러시아 마피아들의 경우 고려인 세력들도 명성를 떨치고있으니 



어둠의 세계로 입단하세요 .



암흑가나 부패한 정치사회나 다른거 하나도 없습니다 .

지들도 나쁜짓  다해놓고서 국민들은 나쁜짓 하면 안되고  

성실하게 살아야된다는법있어요  ?

어차피 지들도 나라를 위해서 애국심이 아닌 

자기 간판과 명분을 위해서  정치를하고 

빨갱이들이랑 손을잡고  부패하는거 아닌가요 ?

그러니까 즉 내가 하고싶은말은  질문자님이  국제 테러단체나   삼합회,러시아 마피아 단체에가입하세요  .


질문자님도 간판과 명분을 위해서 연쇄살인과 테러를 저지르면 됩니다 .


정치인과 공무원 모든 한국 정부기관에요  .




변질된 법치국가라 변질된 민주국가는 무법국가나 공산화된거나 다름없습니다 


옳고  그리고를 분간못하는  부패로 찌든 정치인들한테 대항해야지 왜 법지켜가며 시위를 하려고 해요  ?



빨갱이 정치인들을  동구녕 빨아대는 시민사회랑 암흑가랑도 별차이 없어요 ,


헌법에는 주권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인데 



권력자랑 정치가들이 범법행위를 ㅈ저지르고 법에 어긋난행동을 했으면 마땅한 벌을 받아야지 


나라가 국민만  처벌하고 국민은 정치인들에게 심판을 내리는게 안됩니까 ?


오는말이 고야아 가는말도 곱고  


가는말이 고아야 오는말도 고운거에요 .




2019.04.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ky7****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ㅉㅉ 홍어구나!. 맞지?. 맞았지?.

2019.10.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