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던파 만렙찍고 할일
비공개 조회수 6,999 작성일2017.09.03

제가 이번 나이트 육성 이벤트로 처음던파에 접한 유저입니다 그런데 만렙을 찍고

이번2각나온것도 클리어했는데 할게없네요 던파는 만렙부터 시작이라는데 뭘시작하죠.....

질문할게요

1.뭘해야되는건가요 지금느낌이 수능끝난 고생같은기분임

2.레이드라는게 있던데 왜하는거죠?

3,에픽은 어떻게 모으고 지옥파티라는 개념은 뭔가요

넘나어렵고 심오한 던파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yeony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던파는 만렙부터 시작. 간단하게 말하지만 정말 정확한 말입니다.
던파는 만렙 찍은후 레이드를 목표로 이계의 틈을 가서 크로니클을 맞추고, 고대던전으로 퀘전더리 템을 맞추고, 최종적으로 지옥파티에 가서 헬을 돌아 에픽을 먹고 세트를 맞추는것을 목적으로 하시면 됩니다. 또는 자본이 없는 경우시라면 네이버 및 유튜브에 마그토늄 캐는 광부에 대해 검색하여 공부하시고, 그란디네 던전에 가서 마그토늄을 캔 후 판매 하시면 하루에 150 ~ 200만 골드 꼴로 벌 수 있습니다.

2. 레이드는 총 안톤과, 루크 2가지로 나뉩니다. 그중 안톤은 루크보단 몇배는 쉬운, 그런 레이드지만 초보자는 공략법을 미리 숙지하시는게 좋습니다. 안톤 레이드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2-1. 구원의 이기 장비
    - 구원의 이기 장비는 던파에서 90제 에픽과 맞붙을 정도로 거의 최종 장비라 보셔도 무방한 아이템 입니다. 안톤 레이드는 저지와 토벌로 나누어 지는데, 저지가 완료되면 다음 토벌을 하는 식으로 진행 됩니다.
 그 중 토벌 보상에는 여러가지 아이템 혹은 응축된 안토니움이 나옵니다. 그 여러가지 아이템중 구원의 이기 장비가 나오는데 거기서 ( 적어도 )자신이 착용가능한 무기 ( ex. 자신이 아수라 라고 할지라도, 소검뿐만이 아닌 광검을 제외한 모든 검종류 ) 가 나오면 구원의 이기 장비를 먹었다고 확성기를 켜서 말할정도 입니다.

 ( 또는 응축된 안토니움 120개 -> 안톤의 영혼 조각 1개, 안톤의 영혼조각 20개 -> 구원의 이기 장비 순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2-2. 지옥파티 초대장
    - 던파의 거의 메인 컨텐츠 급으로 볼 수 있는 헬 ( 지옥파티 )에 갈 수 있는 초대장은 레이드에서 줍니다.
초대장은 저지와 토벌, 모두 주고 적어도 200장 정도의 초대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90제 기준 헬 한판당 28장 혹은 30장 소모 )

 3-3. 안톤의 신경세포
    - 퀘스트 중의 안톤의 신경세포 퀘스트가 있는데, 그것은 안톤 레이드를 하는 도중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클리어가 가능하구요. 이 신경세포를 50개 까지 모으면 위 나온 구원의 이기 장비를 창성의 구원자 장비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드를 가는데에는 기본적으로 마그토늄 50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마그토늄 캐기가 귀찮은 사람이 경매장에서 마그토늄을 사게 되고, 그 마그토늄을 팔기 위해서 광부가 존재하는겁니다.

레이드는 공대 혹은 쩔공으로 나누어지는데, 공대를 가려고 하는것은 적어도 어느정도 스펙은 되야 가기 때문에 이제 막 만렙을 찍으신 질문자 분은 쩔공대를 가셔서 레이드 쩔 받으시면 됩니다. 궁금한것은 네이버 및 유튜브에 검색해서 공부하시고, 레이드 쩔비는 보통 50~70만 골드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3. 에픽이라는 것은 던파의 최종 아이템을 맞추기 위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에픽을 얻는 방법은 지옥파티를 가서 우측상단의 미니맵에 표시된 보라색 악마 모양 방에 가면
가운데 큰 원기둥이 있는데, 그걸 공격하면 3번으로 나눠서 몬스터가 나옵니다. 그중 마지막 몬스터를 죽이게 되면 에픽 조각 혹은 빔이 나오면서 에픽이 나옵니다. 그 에픽엔 자신에게 좋은 아이템이 있는 반면 착용도 불가능 하거나 착용해도 의미 없는 장비 ( 만약, 내가 물리공격 캐릭터인데 지능을 올리는 장비가 나왔을 경우 )가 있습니다. 자신이 착용 가능한 장비는 되도록 착용하시고, 착용이 불가능하거나 착용해도 의미가 없는 장비라면 해체기를 통해 쿨하게 갈아버리시면 됩니다.

그럼 지옥파티에 가야할 방법을 알아야겠죠?
지옥파티를 가려면 첫번째로 90레벨이시면 지옥파티 관련 퀘스트가 나올겁니다. 아마 마스터 난이도에서 보스 잡는 내용의 퀘스트 일건데, 그 퀘스트를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로는 지옥파티를 가기 위한 초대장이 필요한데, 초대장을 얻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초대장이 많이 나오는 안톤레이드 같은 경우가 있고, 매주 갈수 있는 조안페레로의 항해던전에서 지하 고성을 가시면 초대장을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그외 다양한 방법은 네이버 및 유튜브에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기타 추가 질문사항은 채택후 제게 메일 혹은 쪽지, 그리고 질문란에 질문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프레이 서버 : 造花 ( 조화 ) -


2017.09.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