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배우 설수진이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그녀와 그녀의 동생 설수현으로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배우 설수진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했다. 설수진은 이날 방송을 통해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 아이를 향한 애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 주목받았다. 이 같은 설수진의 이야기에 그녀의 동생 설수현도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 모두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입상한 바 있어 '꽃자매'라고도 불린다. 설수현은 SBS Plus '여자플러스', 채널 A '황금나침반' 등의 진행을 맡으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한편 설수진은 동생 설수현 외 오빠도 한 명 있다.

설수진·설수현 미모의 꽃자매, 둘 모두 같은 대회로 이름 알려

설수진, 동생과 함께 자매 미스코리아

김현 기자 승인 2019.11.26 09:21 의견 0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배우 설수진이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그녀와 그녀의 동생 설수현으로도 시선이 모이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배우 설수진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했다. 설수진은 이날 방송을 통해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 아이를 향한 애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 주목받았다.

이 같은 설수진의 이야기에 그녀의 동생 설수현도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 모두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입상한 바 있어 '꽃자매'라고도 불린다. 설수현은 SBS Plus '여자플러스', 채널 A '황금나침반' 등의 진행을 맡으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한편 설수진은 동생 설수현 외 오빠도 한 명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