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오늘 한국 중국 축구경기...
eoqk**** 조회수 300 작성일2010.02.10

오늘 이경기를보고있는데 직접뛰지않앗으면서도 이런말하긴뭐하지만 오늘경기는 정말 별볼일없었네요..

수비가 너무 허술했고..  역습을할때는 좀빠르게 패스를해야되는데 수비가많아서그런지는 몰라도 긴패스는안나오고 계속 돌리는 패스만나왓고 결정적인찬스에서도 못넣은게아쉽고... 제가보기엔 중국이잘하는게아니라 오늘 경기만큼은 한국이 못했습니다 ..  경기플레이자체가 너무답답했고.. 뻥뻥뚫리는 수비가 좀 ..

젊은선수가많아서그런지는모르겠는데.. 플레이자체는 워낙 못했고..  3골을 허용했는데.. 거의다 수비 실책이아니면 너무잘뚫리는 수비로인해 중국은 슛도 별로안햇는데.. 그슛들이 다골로연결되서..  볼점유율도 한국이높았고 슛도한국이더많앗고.. 코너킥 세트피스 상황도 훨씬한국이많았는데 골로다연결못했으며 중국은 오로지역습공격으로 골을많이넣엇고 중국은 공격에실패했을때 빨리자기위치로돌아가 제역활을했지만 한국은 너무굼떳구요... 공격수보다 수비가많았는데도 우왕좌왕 하는 그런행동으로쉽게뚤렷구요 아무리 해외파선수들이없엇다고해도 이실력으론 월드컵 16강은커녕 1승은 챙길수있을라나모르겟네요 아르헨티나 그리스 나이지리아는 중국보다훨씬강한데.. 한국이 뭐대책은 만들겠지만... 오늘경기는 정말 제가봣던 한국경기중에... 제일 실망이였던 그런경기엿는데 님들 생각은어떠신지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kdd****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거지같은

스피드 조직력 개인기

어느 하나 이기는게없네

 

2010.02.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sm9****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오늘 경기 패스가 정확하지도 않았구요. 키핑력도안좋았고요 

여전히 한국축구의 단점은 역습속도와 골결정력입니다.

오늘주심도 조금 맘에 들지 않았구요.

첫골은 센터백능력을 하는 조용형 곽태휘 선수가 없고 윙백인 오범석 선수가 공을막다가 먹혔습니다.

축구경기하다가보면 선수 얼굴나오고 그밑에 키와 몸무게 소속리그가나오는데 오범석선수의 프로필이 키가 181로나와있더라고요 누구나 다봤을때 170초반이나 후반으로 보이는데 말이죠.

두번째골은 제가밨을때는 오프사이드가 의심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것도 역시 역습에서 먹힌 골이고요.

세번째골은 확실히 한국선수가 넘어져서 나온 프리킥이 확실한데 주심은 그것을 아니라고햇고 결국 역습찬스에 잇고 접고접고 접어서 넣었습니다. 수비가 허술하군요.

 

오늘경기 정말 한국의 장점,세트피스가 돋보이지않앗고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지않은거같습니다. 동아시안컵 우승가망은 희박해 보이고요.

만약 홍콩이 중국을 꺽는다면 가능성이있지만 그럴일이 없어보입니다.

 

2010.02.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