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가맨3’ 신용남, 장혁 출연 드라마 추노 OST '바꿔' 열창!

전효림 이슈팀


드라마 추노 OST ‘바꿔’를 부른 글루미 써티스의 보컬 신용남이 소환됐다.

10일에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서는 드라마 추노 OST ‘바꿔’를 부른 글루미 써티스의 보컬 신용남이 소환됐다.

이날 유희열은 슈가맨이 부른 슈가송에 대해 “2010년 방영된 드라마 OST로 메탈 록 스타일의 곡이다. 누워있다가도 이 노래만 들으면 갑자기 뛰어나가야 할 것 같은 긴박한 분위기다”라고 설명했다. 방청객들은 힌트를 듣고도 노래와 가수에 대한 이름을 정확히 맞추지 못하며 궁금증을 더해갔다.

슈가맨의 정체는 바로 KBS드라마 '추노'의 OST ‘바꿔’를 부른 글루미 써티스의 보컬 신용남.
신용남은 “글루미 써티스는 원래 밴드인데, 저희가 2015년도에 해체했다. 각자의 생활에 집중하다 보니 시간을 맞추기 어려워 저 혼자만 나왔다”며 “건반 김종천, 기타 김선규, 베이스 고종의, 드럼 남정익, 보컬 신용남까지 이렇게 함께 했다”고 밝혔다.

‘바꿔’는 총 94불을 기록했다. 이에 유희열은 “94불이나 들어왔는데 어떤 분이 불렀는지, 노래 제목이 뭔지 모르는 경우는 처음이다”라며 놀라워했다.

(사진: JTBC ‘슈가맨3’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