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니네쌀롱 오정연x서인, 나이차-서울대? 더러운춤-걸크러쉬 메이크오버 예고! 본문

기타/tv

언니네쌀롱 오정연x서인, 나이차-서울대? 더러운춤-걸크러쉬 메이크오버 예고!

ForReal 2020. 1. 13. 17:46
반응형



언니네 쌀롱 10회에

아나운서 오정연과 서인이 출연합니다.


아래 오정연-서인 아나운서 정보 담았어요!



MBC 언니네쌀롱


10회

오정연x서인

나이-서울대?



서인x오정연 아나,

서울대 체육인의밤 셀카


# 언니네 쌀롱에 오정연x서인 아나 출연!


  메이크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 10회에는 아나운서 두 명이 출연하는게 보였습니다. 아나운서인 서인와 오정연.


  오정연 아나운서는 예고속에서는 '순둥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탈색도 발차기도 불사(?)하면서 '걸크러쉬'한 모습로 변신할 것을 보여줬어요. 살짝 모인 밝은 모습의 헤어컬러가 잘 어울려서 기대됐고요!


  메이크업은 선적인 느낌을 표현해 강렬하게, 하지만 매서워보이지않는 '브라운 스모키'를 한다고 했죠. 



지인 사이 서인x오정연?


# 서인 아나운서 나이-학력-출연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서는 메이크오버하는 고객님과, 고객의 지인이 출연애서 지인이 함께 토크하는 내용으로 이어지는데요. 이번 화의 그 지인은 '서인'아나운서.


  서인 아나운서 나이는 79년생. 약 40세입니다.


  서인 아나운서는 MBC 아나운서로 '출발 ! 비디오 여행'을 2016년부터 진행중이라고 해요.


  그리고 서인 학력으로는 서울대 체교과-언론정보학과, 그리고 서울대 대학원 체교학 석사의 학력이라고 합니다. 오정연 아나운서와 같은 학교이고 학과까지는 같았죠. (세부 전공, 학번은 달랐던것같고요)


  서인 아나운서와는 서울대에서 배우 김태희와 교양수업을, 배우 이하늬를 지나다닐 때 많이 봤고, 오정연 아나운서와는 같이 많이 다녔다는 썰을 푼다고 해요!


서인아나운서


  2007년 MBC에 입사해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하기도 하고요, (섹션tv연예통신, 일밤 집드림 등) 또 MBC 드라마속 기자-진행자역으로 특별출연 하기도 했고요. 여러 라디오프로그램에서 목소리를 들려주기도 했죠. (왁자지껄 서인입니다, 좋은 하루 서인입니다, 서인의 새벽다방 등이요.)


  언니네 쌀롱에선 7년동안 숨겨둔 듯한 예능력을 맘껏 뽐내는 느낌이었죠ㅋㅋㅋ 성대모사도, 춤도 추고ㅋㅋ



서인 아나운서의 예능력 좀 두렵....


뭔가 더러운 춤(?)을 예상케하는 0.2초의 예고도 보였죠

ㅠㅠ

#서인더티댄싱


오정연 아나운서머리컬러 넘 예뻤죠ㅠㅠ

탈색한걸까요 조명때문일까요?

여하튼 기대


# 오정연 아나운서 나이-서울대미녀-연기활동작품?


  오정연 아나운서 나이 1983년생으로 약 36세.


  오정연 아나운서 학력은 과천고-서울대 체교과 발레전공 01학번 - 서강대 언론대학원 연극영화학 전공 이라고 합니다.


  오정연 아나운서의 서울대 설은 서울대 스키부에서 김태희-이하늬와 함께 활동했는 것이 방송에서 나오고 유명하죠! (어떻게 그 미인들이 동시대 같은 서울대 같은 부에 있었는지 신기한 썰이고요.)


서울대동아리


  오정연 아나운서는 2006년 KBS 공채 아나운서 합격했고요. 2015년까지 K사 소속이었다고 해요. (이전 경력으로는 청주MBC 아나운서 활동도 있네요.)


  오정연 아나운서는 지상파 3방송사 최종면접에 모두 올라간 유일한 실력자라고해요. 



  2009년 서장훈과 결혼 후 2012년 합의 이혼.

 

 그리고 2015년 SM C&C 소속으로 활동. 오정연 아나운서가 연기자 활동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었죠. 워킹맘 육아대디 출연, 질투의화신 우정출연, 로스타임 라이프, 최근 사풀인풀 특별출연 등이요.


  2019년 8월 스캔들에 힘을 실어주며 논란을 겪었지만 활발히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두 아나운서가 출연해서

남다른 입담 뽐낼 것 또한 기대되는데요!


예고편에선 조세호x홍현희 두 사람의 티격태격도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알려줬어요ㅋㅋ

언쌀 10회 재밌겠지요?


+

오정연 아나운서x이사배 메이크업 제품정보는

추후에 블로그에 정리해놓을 예정이에요!


+ 월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언니네 쌀롱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언니네쌀롱 #오정연 #서인 #메이크오버 #월요예능 #오정연나이 #오정연서울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