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시윤 나이 키 본명 드라마 프로필 알아보겠습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데뷔 10년째를 맞이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입니다. 윤시윤 나이 1986년 생으로 올해로 34세 입니다. 

윤시윤 나이 비해서 상당히 동안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윤시윤 키 176cm 59kg이며, 윤시윤 본명 윤동구 입니다. 윤시윤 프로필 살펴보면, 경기대 연기학과 중퇴했으며, 경기대에 들어가면서 윤시윤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2014년에 윤시윤 해병대 입대하여 2016년 1월에 전역하였습니다. 윤시윤 드라마 출연작 살펴보면, 지난 2009년에  MBC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작인 지붕뚫고 하이킥 윤시윤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윤시윤 드라마 대표작으로 꼽을 수 있는 작품은 2010년 KBS 2TV 제빵왕 김탁구 입니다. 제빵왕 김탁구 윤시윤 주인공 김탁구 역을 맡으면서 예상외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당시 시청률 50%를 기록할 정도로 제빵왕 김탁구 윤시윤 신드롬을 일으키며 일약 톱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해진 것은 2016년부터 약 3년여 동안 KBS 2TV 1박 2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입니다.

1박 2일 윤시윤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시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외에도 마녀보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녹두꽃 등에 출연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018년에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며 동시에 깡패와 판사를 연기했습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2018 SBS 연기대상 수목 드라마 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연기력은 물론 예능감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연기자임을 증명해 왔습니다. 윤시윤 지상파 드라마 외에도 2018년에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드라마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전작인 녹두꽃 윤시윤 정통 사극 연기도 잘 소화했습니다. 녹두꽃 백이현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육동식 역할을 맡아서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이처럼 윤시윤 출연하는 드라마 속에서 매번 색다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이상, 윤시윤 나이 키 본명 드라마 프로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