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큐로홀딩스 주가 어떻게 보시나요
비공개 조회수 5,953 작성일2019.11.19

큐로홀딩스 소량 보유중인데 주가 분석좀 부탁드릴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710****
수호신
아이폰 15위, 휴대전화서비스 15위, 아이폰 3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큐로컴 자회사 스마젠이 에이즈 백신 치료제의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 2상 신청을 추진한다는 소식입니다. 큐로컴 홈페이지에 따르면 스마젠은 에이즈 예방 및 치료 목적의 신약백신 개발을 진행 중입니다. 구체적으로 미국 콜로라도 주에 소재한 바이오마크(BioMARC)사와 시험생산을 위한 모든 준비과정을 마치고 GMP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이 같은 소식에 신약 개발 기대감이 일면서 큐로컴의 모회사인 큐로홀딩스에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스마젠이 개발하고 있는 에이즈 백신 SAV001은 HIV 바이러스 전체를 3가지의 유전자 변형을 통해 독성을 줄이는 치료제입니다. 또한 화학적인 방법 및 방사능을 이용하여 죽인 바이러스 전체 구조를 백신으로 사용하는 전략으로 개발했습니다. 현재 AIDS는 지난 수 십년동안 수 많은 과학자들이 백신 개발에 도전했으나 아직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스마젠은 GMP생산 종류 후 임상시험 대행기관인 미국의 코반스사와 협력해 미국 FDA에 임상2상 진행을 위한 IND를 제출할 계획입니다. 실제 스마젠의 SAV001이 채택한 '전체 사독바이러스 백신'이 성공할 경우 역사를 새로 쓸 예정입니다.

2019.11.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큐로홀딩스는 2007년 상반기 신규사업으로 해외자원개발사업 진출을 고려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1) 생산중인 유가스전으로 추가적인 탐사를 통하여 추가매장량을 고려하지 않더라도 투자원금 이상 확보가 가능하며, 2) 미국의 유가스전의 특성상 대규모 소비시장이 인접하여 인프라시설 및 계약조건 등 투자환경이 양호하여 정치 등 외부요인에 의한 투자리스크가 매우 낮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판단한 미국내 칼리안테 유가스전의 지분 인수를 검토한 바 있습니다.

큐로홀딩스는 는 2007년 6월 칼리안테 유가스전의 사업운영권을 취득하기 위하여 2006년 시공능력평가순위 35위의 대한민국 주택전문 건설업체인 우림건설(주)이 100%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우림건설(주)의 관계사인 우림자원개발(주)(2007.5.15 우림건설 주식회사 분기보고서 참조) 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2007년 7월 미국 텍사스주에 종속회사인 Curocom Energy, LLC를 설립한 후 Curocom Energy, LLC를 통하여 우림건설(주)의 미국 내 계열회사인 Woolim Energy Holdings, LLC가 보유한 칼리안테 유가스전의 지분 90%를 취득함으로써 해외자원개발사업에 진출하였습니다.

2019.11.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