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박사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인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안이 강화되어진 메신저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특히나 최근에는 알려진 메신저들은 모니터링이 되어질수가 있다라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그래서 개인사생활이 철저하게 보안이 되어지는 메신저인 텔레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아마도 스마트폰에 이미 사용을 하고있으실거에요. 스마트폰에 미리 이 텔레그램이 설치가 되어져있어야 PC판을 설치를 하실수가 있는데요.

 

 

PC판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려면 먼저 공식 텔레그램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눌러서 바로 이동을 해주세요. 텔레그램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주시고 나서 이제 실해을 해보세요. 그러면 설치 언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설치프로그램은 영문으로 선택해주시고 설치를 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셔서 설치 진행을 해주세요. 설치 파일의 용량은 약 48메가 바이트 정도 되어지네요. 설치를 모두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프로그램이 자동 실행이 됩니다.

 

 

이렇게 실행이 되어지셨을건데요. 여기에서 START MESSAGING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프로그램의 구동을 위한 인증절차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기존의 텔레그램 어플을 사용할때 입력하셨던 전화번호를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NEXT를 눌러주시게 되면 자신의 모바일용 텔레그램에 인증번호가 날라오는데 이 번호를 입력하시면 인증이 됩니다.

 

 

그럼 기존의 텔레글매 채팅방과 채팅내용들이 모두 PC 에서 확인이 가능하게 되어집니다. 오늘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