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대학교 신천지
비공개 조회수 4,286 작성일2019.04.10
대학교 2학년생인데 올해부터 통학을 하게되서 지하철을 주로 타는데 한달전 3월초에 한 여성분이 심리검사 명목으로 말을 걸어와서 어쩔수 없이 설문조사 응해주고 이름 나이 전화번호를 줬는데 후에 카톡이 와서 만남을 요구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심리검사를 하자면서 카페에서 만나서 영상보고 생각나는 도형을 그려보라고 하길래 했고, 결과는 다음에 나온다면서 다음약속까지 자연스럽게 잡더군요. 처음엔 전 그냥 공짜로 사주는 커피마시고 20분 있다가 오면 된다고 생각하며 여러번 갔는데.
날이 갈수록 친절해지고. 시간 자체도 처음엔 20분에서 40분, 1시간 이렇게 증가하더니 어느새 연인까지 되었고 같이 여행까지 갔습니다.
장난스레 그때 그 일 뭐하는 거냐고 심리검사 치고는 어이가 없던데 라고 물어보니까 그냥 괜찮은 사람들 번호딸려고 한거라면서 그냥 서로 웃어 넘겼는데 그저께 우연히 들어간 학교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서 저랑 너무 똑같은 일을 설명 해놨더라구요.

사이비종교에서 카페창업, 출판사,심리검사,악세사리 선택을 요구하면서 다가와서 연락처 이름 나이를 받아낸후에 사이비 종교로 포섭한다더군요.
섬뜩해서 종교관련일이었냐고 다시금 물으니까 무조건 아니라고만 하구요. 주변 친구들한테 말하니 100%포교라고 그냥 카톡 차단하고 연락 받지말라고 하던데..너무 갑작스럽고 어안이 벙벙하네요.
혹시 사이비 종교인줄 모르고 알바한건 아닐까? 생각도 들고 아니면 혹시 사람 정들게 해서 빠져나가기 힘들게 만든뒤에 포교하려고 하는건가 등등 별생각이 다들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ngc****
초인
사람과 그룹, 승용차, 승합, 트럭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차단하시고 전화번호 바꾸세요.

사이비(신천지,여호와 등.) 흔한 수법입니다. 심리검사다 사전조사다 등등 얘기해서 만나게되면 이런저런 얘기하고 밥먹고 카페가면서 친분 쌓고 점점 다른 신천지 친구들 불러와서 교회로 자연스럽게 끌고오고 그러다보면 질문자님이 사이비에 빠져서 다른사람들 포교하러 다니게 됩니다. 채 1년 안걸립니다. 얼른 연 끊으셔야 합니다.

2019.04.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노바디
은하신
사람과 그룹 32위, 통신 네트워크, 평생교육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지금 즉시 관계를 끊고 피하세요. 가족과 괸계를 끊기 원하지 않으신다면요.

2019.04.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20002scj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내 주위 신천지 분들에게 진심을 담아 전달 합니다 카톡/ 라인 /텔레그램에
신천지에서는 총회장이 책을 받아 먹고 계시를 받았다고 한다.

신천지의 가르침은 타 종교에는 없는 유일무이(唯一無二)한 독보적 존재라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랑이 대단하다.

그렇기 때문에 신천지의 진리는 변할 수 없으며, 단 하나라도 틀리면 진리가 아니라고 말한다.

그런데 신천지 장자 지파인 요한지파
지파장은 반증교육에서 이렇게 말한다.

성경은 설계도에 불과하다 고로 성경은 없어도 된다고 ..이게 말이냐 방구냐?


신천지 사명자로 10년 있다가 탈퇴한 분의 간절한 호소입니다. (이제는 말할수 있다)

문제는
아직까지 신천지에 남아서 이글을 남몰래 읽고 있을 “여러분들의 인생”입니다.

저는 너무나 걱정이 됩니다.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것이고 그날이 머지않아 다가오게 될 텐데,
그때 여러분들이 받게 될 충격이 너무나 걱정이 됩니다.

신천지가 진리의 성읍이라고, 공의공도의 나라라고, 계시록대로 이뤄진 하나님의 나라라고 자신있게 외쳤던 여러분들이,

그때가 되었을 때 얼마나 충격을 느낄 것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얼마나 부끄러운 존재가 되며, 원망을 듣게 될 것인지 너무나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제발 한번 만이라도 신천지에 대해서 제대로 확인을 하고 검증을 해보시기를,
제발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강사나 전도사나 교사라는 이름으로 누군가를 가르치는 입장이라면 더욱 그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본인이 사실 확인도 해보지 않은 상황에서 다른 사람에게 전할 수 있겠습니까?

나중에,
정말 어떻게 하시려고 그러십니까?
너무나 많은 가정이 아파하고 있습니다.

저도 몰랐습니다.
신천지 안에 있을 때는 그저 제 주변엔
젊은 청년들이 많고 나름대로 그럭저럭
살아가고 있었기에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로 인해 고통을 당하며 피눈물 흘리고 있는지 느끼지 못했습니다.

사실 확인을 반드시 해 보시고, 신천지의 거짓을 알게 되었다면 용기를 내서 올바른 선택과 행동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처음에는 막막하고 혼자일꺼라 생각했지만 도움을 주신 분들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부디 용기를 내세요,,
그리고 많은 분들에게 부탁드립니다.
신천지는 차단된 정보를 조금만 열어 주어도 이탈할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신천지 안에서 제가 만난 사람들은 대부분 너무나 착하고, 순수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저 교회에서 시키는 대로 인터넷은 선악과라는 말로 신천지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지 못하고 있으며 바쁜 일상에
찌들려 지내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몇가지만 확인을 하고 검증해 보자

신천지 이만희 성경박사의 국어실력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lueskytwo05292&logNo=221382844128&navType=tl

신천지 -실상의 인물-
macodo777.blog.me/171864523

열뿔의 비밀
m.blog.naver.com/enjoy513/220440790939

신인합일 육체영생교리의 허구
www.antiscj.or.kr/technote7/board.php?board=bboard1&command=body&no=43

이긴자 만들기 프로젝트
www.antiscj.or.kr/technote7/board.php?board=bboard2&command=body&no=26

밀한되 보리석대
www.antiscj.or.kr/technote7/board.php?board=bboard2&command=body&no=23

신천지 첫장막의 실상
m.blog.naver.com/blueskytwo05292/221362982896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계시록 1장 안수 와 계시
m.blog.naver.com/blueskytwo05292/221459295747

신천지 계시록 12장 실상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lueskytwo05292&logNo=221367202241&navType=tl
바로알자 신천지 드림
http://cafe.naver.com/soscj


2019.04.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