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지현우 차, 자동차 화재 되는 이유?

 

이번 포스팅에서는 왜 지현우 차, 지현우 자동차가  현재 검색어 순위 상위를 차지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보고 과연 지현우 차가 뭐길래 이슈가 되는지도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어제 인기 예능인 나 혼자 산다에 이번 주 지현우 씨가 출연을 하셨는데요. 오늘 방송에서 오랜만의 방송에 출연하신 것과 오래된 폰을 사용하는 등 소박한 모습, 엉뚱한 매력으로도 화재가 되었지만, 덩달아 지현우 씨가 타고 나온 자동차까지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네요. 사람들이 지현우 차, 지현우 자동차를 검색하는 이유가 뭔지 생각해봤는데요. 

 

 

오늘 나 혼자 산다에서 상당히 소박하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 주셨던 지현우 씨였는데, 현재 지현우 씨의 소유인지 정확히 확인할 수는 없지만 오늘 지현우 씨가 타고 나온 차 또한, 연예인이면 으레 '외제차 혹은 고급 차 이겠거니' 하는 예상을 뒤엎는 차였던 것 같습니다. 

 

 

정확하게 확인을 할 수는 없지만 SM7인 것으로 많은 네티즌들이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오면서 차가 멋있어서 혹은 쉽게 볼 수 없는 차라서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것은 많이 봐왔지만, 이런 경우는 또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저도 당연히 지현우 씨가 어떤 대단한 차를 타시길래 그러나 하고 검색어를 눌러봤는데요. 어떤 차라고 딱 사진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스쳐 지나가는 장면을 보고 몇몇 분들이 추측하시길 SM7인 것 같다고.....

 

몇몇 분들은 이게 다 연출인거 아니냐, 방송이니까 타고 나온 거 아니냐 라고 의심을 하기도 하셨는데요. 지난 2012년 유인나 씨와 지현우 씨의 열애설이 터졌을 때 국산차인 SM5로 추정되는 차량에서 지현우 씨가 내리는 사진이 기사가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지현우 씨 차 또한 국산차로 추정이 됐던 것이죠. 당시에도 저 차는 지현우 차가 아니다 맞다, 세컨드카 다 아니다 말이 많았었는데요, 진실은 알 수 없지만, 두 번 씩이나 이런 식으로 국산차가 등장하는 것을 보면 오늘 방송에서 보인 소탈하고 물욕(?) 없어 보이는 모습이 연출된 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은 검색어 상위를 차지한 지현우 차, 지현우 자동차에 관해서 짧게 포스팅을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