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에덴의 동쪽...질문이요..??
hyuk**** 조회수 19,844 작성일2008.08.20

다음주 부터 시작하는 에덴의 동쪽에 나오는 사람 누구누구 있죠...??

 

그리고 드라마의 내용 좀 알려주세요..??

 

혹시 이거 만든 사람이 김희선하고 권상우나오는

 

슬픈연가 만든 사람인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방송 : 25일(월) 첫방송

폭풍같은 상실의 시대에 맞서는 희생과 사랑

MBC 특별기획 월화 드라마「에덴의 동쪽」(극본 나연숙, 연출 김진만 최병길)의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25일(월)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에덴의 동쪽」은 1960년대에서 2000년대의 현대사를 다룬 시대극으로 드라마 초반 탄광촌을 배경으로 시작해 두 남자의 사랑, 복수 등 결코 헤어날 수 없는 엇갈린 운명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메인 포스터는 9명의 주연배우들이 격정의 시대를 넘어 우린 모두 하나였다는 컨셉으로 촬영됐다. 공개된 주연배우들의 포스터에는 두 남자의 운명과 연결되어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가는 그들의 애절한 모습이 담겨있다. 

대작답게 화려한 배우들이 보여준 섬세한 표정연기는 젊은 연기자와 중년 연기자들의 대립과 갈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했으며 전체 배우들의 캐릭터 느낌, 모두가 하나된 가족의 느낌을 살리기에 충분했다.

개인 포스터에서도 거칠고 강인한 인상을 보여주고 있는 송승헌. 그는 극중 캐릭터의 느낌을 살려 드라마 초반의 힘든 시간을 표현했다. 어두운 배경과 복장은 그의 폭발력 있는 캐릭터를 현실적으로 나타낸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고 복수를 꿈꾸는 이동철 역의 송승헌은 자신에게 닥친 운명을 받아들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살아간다. 그런 송승헌의 모습은 마치 야생마를 연상케 한다.

송승헌과 연정훈의 포스터는 그들의 극적인 운명을 더욱 두드러지게 보여주고 있다. 혈육의 애증과 형제의 갈등을 표현한 이 장면은 밤을 지배하는 형과 밤을 평정하는 아우라는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송승헌과 마찬가지로 복수를 꿈꾸지만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검사가 된 연정훈. 송승헌의 강하고 남성적이며 거친 느낌과 연정훈의 부드러우면서 반듯한 느낌은 형제였지만 서로 다른 길을 걷는 대립의 모습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9시간이 넘는 포스터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했던 배우들.
그들의 이러한 열정과 노력이 담긴 「에덴의 동쪽」의 포스터는 배우 한명 한명이 각자 맡은 극중 인물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MBC 창사47주년 특별기획 드라마「에덴의 동쪽」은 죄악으로 얼룩진 한 인간의 업보로 초래된 두 가문의 잔혹한 운명을 다룬 드라마로 오는 8월 25일(월) 밤 9시 55분에 첫방송 된다.

 

송승한, 연정훈, 이다해, 한지혜, 이연희, 박해진 등이 출연합니다.

 

연출가분은 잘 모르겠네요..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zerg****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슬픈연가 : 연출 윤용철

 

    에덴의동쪽 : 연출 김진만

 

다릅니다.. ^^

 

2. 60년대 탄광촌에서 일어난일을 배경으로 아버지 이종원분의 억울한 죽음으로 인해 한 가정이 파탄되고

    주인공이 힘든시기를 겪으며 성장 <- 요게 2회까지 줄거리임.

 

   드라마에서 탄광 갱도안에 들어가는 인부를 막장인생이라고 하잖아요

   예전엔 태백 황지나 장성이 힘든시기에 사람들이 돈벌려고 다른지방에서도 엄청 많이 들어왔었거든요

   먹고살기 힘든 우리나라의 60~70년대 모습을 극초반에 보여줌으로써 지금까지의 경제성장의 숨은 공신들을

   표현하고 아울러 그 시대에 있을법한 갱도사고 및 사건사고등을 나타내서 참으로 볼만한 드라마라 생각됩니다.

 

3. 다음주부턴 송승헌 아역역으로 김범이 나오고요 다음주까진 학창시절등등 이야기로 나올것 같네요.

    

2008.08.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