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이가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정준호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올해 49세이고 이하정 나이는 1979년 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9살이죠..!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2010년 MBC '이하정이 만난 사람'에서 인연이 시작되어 약 4개월의 열애 끝에 2011년 3월에 결혼에 골인합니다. 


정준호 이하정은 베트남 쌀국수에 도전하기도 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요리 난이도가 상당한 베트남 쌀국수에 도전한 정준호는 실력을 십분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이때 이하정은 "단 둘이 밥먹는 것도 오랜만이다."라며 "전세계 어디를 가도 오빠(정준호)를 아는 사람이 있으니까 이럴 기회가 없다."하면서 애정 섞인 푸념(?)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자녀로는 슬하에 아들이 한명 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의 자녀는 2014년에 출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로 딱 4살이 되는군요...! 얼마전 부부와 함께 선거에도 같이 찍힌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 정준호 이하정 나이부터 시작해서 베트남, 그리고 정준호 이하정 자녀까지 살펴보았습니다. 부디 정준호 베트남 사업도 잘되길 바라고 가족의 행복도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행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