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둥 호랑이' 권인하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권인하는 최근 유튜버로써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무려 구독자가 28만명이 넘는 인기 노래 유튜버에요. 오늘은 가수 권인하 프로필 아내(부인) 결혼 나이 자녀 고향 학력 노래 만약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권인하

권인하 직업 작곡가 겸 가수로 1984년 12월 가수 이광조 노래 '사랑을 잃어버린나' 작곡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1986년에는 록밴드 'WE' 보컬리스트 활동을 했으며 1987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네요. 뛰어난 가창력과 시원시원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1년에는 MBC 드라마 '가을에 만난 남자'에 출연하여 연기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권인하는 1959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6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배재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환경보호학과이네요. 그리고 키 172cm, 몸무게 72kg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들 1명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 더 컬러스, 소속사 심플엔터로 데뷔 시기는 1984년 12월 작곡가 활동입니다.


권인하의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남자다운 턱선이며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에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으며 유튜브 채널은 있네요. 아들 권유로 유튜버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박효신의 스승이라고 하는데요. 가수 박효신을 발굴한 제작자로 박효신 19살 때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권인하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날아라 태권소년'으로 참가했습니다.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많은 감동을 줬는데요. 노래 무대 영상이 청소년 및 20대들에게 폭팔적인 사랑을 받았으며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20만건을 뛰어넘었습니다. 이후 예능 '복면가왕'에서 '부를까 말까 가왕석 영구집권 영구'로 출연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줬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