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상순 재산 이효리 이상순 나이차이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 1'이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시즌2를 촬영, 현재 방송되고 있는데요. 시청률 6% 돌파하며 지난 시즌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을 통해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생활을 공개. 제주도 집과 남편 이상순과 살아가는 일상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특히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집은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와 더불어 이상순 재산에도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이상순 재산 이효리 나이차이 알아보기



    효리네 민박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이상순에 대한 관심도 급증 하고 있는데요. 이상순은 그동안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매니아 층에서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효리네 민박을 통해 보여진 이상순은 소탈하면서 자상한 모습과 이효리와 다정한 결혼생활로 국민남편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순은 1974년 8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이며 이효리는 1979년생 올해 나이 40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 차이 입니다. 두 사람은 정재형의 소개로 만났으며 이상순은 크게 욕심이 없는 여유로운 성격이라고 합니다. 



    이효리는 최정상급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많은 재산을 보유했을거라 예상하지만 이상순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이라서 수입이 얼마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상순은 1999년부터 2006년까지 롤러코스터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탈퇴후에는 기타리스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DJ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 음악 저작권 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이상순 작곡한 노래는 약 60여곡으로 일정금액 저작권료를 받지 않을 까 예상됩니다. 



    또한 2013년 결혼 발표 당시 알려진 보도에 의하면 현재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집 땅 1,300평은 이효리가 구입했다고 알려져 이상순이 구입했으며 등기부등본 확인결과 이효리 명의가 아닌 이상순 명의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지난 MBC '라디오 스타' 방송출연 당시 이효리는 재산 결혼생활등에 관하여 솔직하게 밝혔는데요. 이효리는 '오빠도 자기가 쓸 만큼 벌지만 그래도 뭔가 열정적으로 가족을 위해서, 이런 건 없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효리네 민박을 통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실생활과 결혼 생활을 엿 볼 수 있었는데요.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생활 모습에 보는 사람들도 잔잔한 힐링이 된듯 합니다. 앞으로 효리네 민박에 알바생으로 박보검이 등장할 예정인데요. 윤아와 함께 알바생으로써 어떤 모습이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