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효리 결혼 민박 재산 채식 차 볼보 나이 키

이효리 결혼 민박 재산 채식 차 볼보 나이 키

국내 90년대 부터 2000년 초반대까지 여러 대중들의 큰 인기를 끌었던 이효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효리는 여성 아이돌 1세대 그룹인 핑클시대때 데뷔를 시작으로, 팀 해체소식을 전한 후 솔로활동을 가졌습니다. 섹시컨셉 가수로 전향하고 무대에 섰었습니다.

유명한 곡 여러가지가 있지만 특히나 10 minute와 유고걸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핑클때의 이효리 시절보다는 솔로로 활동했을때가 더 전성기였고 빛을 발휘하지 않았을까 십습니다. 이효리는 지난 라스에 출연하여 본인이 돈많은 여성이라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실로 이 말을 언급한 시점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방송 당시 부동산 총 3채를 가지고 있다며 언급했고 현재 밝혀진 빌딩은 서울에만 두 채가 있습니다. 각각 논현동과 삼성동으로 알려져 있고 약 70평, 약 100평의 넓이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논현동에 있는 이효리 재산인 건물은 시세가가 약 25억정도로 감정되고 있다합니다. 삼성동의 경우는 이효리가 매입했을 당시만 해도 8억원대로 구했다고 하며 현재는 최대 40억까지의 금액대로 상승했습니다. 거의 왠만한 거물급의 배우만큼 재산을 보유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현재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살고있는 제주도 집입니다.

제주도 집은 상상초월할 만큼 크고 평수로 따지자면 약 1000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세는 약 20억 조금 넘는다고 하네요. 처음엔 솔직히 아무리 커봐야 3백평 5백평정도인 줄알았지만.. 어마어마하네요.

다들 알고계시다 싶이 이효리 결혼 대상은 이상순씨 입니다. 이효리 나이는 1979년생으로 이번년도에 40살이 되었고 이효리 키는 약 162cm입니다. 남편 이상순은 1974년생으로 올해 45세라고 하며, 두 사람의 나이차는 5살밖에 나지않고, 실제 방송에서도 친한 오빠동생처럼 결혼생활을 보여주고 있죠.

이상순 원래 직업은 기타리스트였으며 지금은 DJ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라스에서도 DJ활동 한번할때마다 수입 10만원씩 발생한다며 밝힌바가 있었죠. 성격은 급한성격이 아니고 대채로 여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며 알려졌습니다.

이효리 민박 프로인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 차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출고가가 억대로 형성되어있는 자동차를 타고다녔을 것 같았는데 생각의외로 다른 차량이였습니다. 이효리 차는 볼보 XC60 차종이고 출시가는 6천만원에서 7500만원까지로 형성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