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대전에 있는 연기학원 추천이요! 수업...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3,636 작성일2019.01.08
대전에 있는 연기학원 추천이요! 수업방식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좀 웃긴질문이지만 저는 예쁘지도 않고 평범한데 다닐수있을까요 물론 외적인것은 배우는것에있어서 걸릴건없지만 그리고 저가 17살인데 제 나이또래들도 많이있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8 개 답변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유니크연기학원 졸업생입니다 ㅎㅎ

대전에서는 유니크연기학원이 가장 대학도 잘보내고 유명하죠

개원한지 10년이 넘은 학원이라 대전에선 입소문이 엄청 나있구요

서울에서도 유니크를 알고 있을정도니까요

대학입시 하실거라면 대전유니크연기학원을 정말 추천드려요

입시커리큘럼도 너무좋지만 가장좋은건 학원 분위기인것 같아요

무언가 하고자하는 열정적인 분위기가 유니크연기학원의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선생님들과 소통이 잘되니 입시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지난 10년간의 대학입시 결과를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번 수시에서도 중앙대 최종합격이 또 나왔더라구요

한예종 중앙대 동국대에 계속 합격시키는 학원은 대전에서 유일한듯해요

아!!그리고 학원선택하실때 조심하셔야 할부분은 서울쪽 학원의 대전분원이 서울본원 합격자를

대전에서 합격시킨걸로 과대광고 하는부분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구 광고가 엄청많은 학원은 그닥 비추드려요ㅎㅎㅎ

그런것만 주의하시면 좋겠네요

17살이시면 지금 시작하시면 좋은 시기입니다

많은 배우들이 평범한 외모와 그 평범함으로 시작해요

어떤 외모든 내 자신이 배우로서 매력을 발산할수있게 노력한다면 평범한 외모역시 관객들에겐

정말 멋진 외모로 보여질거라 생각해요

유니크에 17살 또래 학생들 많을거예요

대전에서 제일 학생이 많으니까요 좋은 친구들 좋은 선배들과 함께 하실수 있을거예요

열심히 하셔서 좋은 배우가 되시길 바래요

나중에 무대위에서 만나요 ㅎㅎ

좋은 선택하세요 ㅎㅎ


2019.01.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연극영화과를 들어가는 선배들중에서 꼭 이쁘고 잘생긴 학생들이 들어가는 것만은 아니랍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각 학교에 맞춰서 합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적용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입시연기학원을 알아보는데 있어서 꼭 대전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도 한번 참고하셔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또 한 친구가 만일 하루정도 서울쪽으로 시간을 낼 수 있다면 1월26일 오후1시에 각 연극영화과 선배들이 모여서 
진행하는 선배에게 물어봐 행사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희망하시면 죄석이 선착순으로 되어 있어서 서둘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신청하러가기 ☞http://bitly.kr/Z8VoP

2019.01.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연기학원은 20살 전후에 많이들 다닙니다. 학원 특징마다 나이때도 다르기는 합니다. 입시를 메인으로 하는 연기학원은 거의 고등학생이 메인입니다. 대전이라면 많이들 입시를 메인으로 하기에 당연히 님 나이때가 많을 것입니다.


 수업방식은 연기학원 커리큘럼을 보시면 나와있을 것입니다.




 대전 연기학원 검색하니 많이 나오네요.. 민쌤, 아이디, 유니크.. 등이 오래운영이 되고 있는 학원으로 듣기는 한 거 같아요..


 연기학원 체크에 노하우를 알려드리면. 제대로 된 정보 공유와 추천을 위해서 좋은 방송 연기학원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크게 "네 가지" 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첫째, 수강료를 체크하라.


 너무나 당연한 부분이지만 가장 기본인 부분입니다. 한달 평균 비용만이 아니라 입회비를 받거나 혹은 3개월이나 6개월 단위로 수강료를 받는 곳들은 환불시 막대한 피해가 생기므로 그런 곳들은 신중하셔야 합니다.



 *둘째, 한번에 정원을 체크하라.


 정원은 많이들 6~8명을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수강료가 저렴하면서 10명이나 그 이상을 받는 학원들이 있습니다. 쉽게는 8명반에 50만원인 반과 10명에 40만원인 반이 있다면 둘다 한 반에 400만원으로 돌아가는 것이라 학생들은 40만원인 곳을 가고자 할 수가 있으나 10명 단위가 되면 개인적을 학생들을 돌봐줄 시간이 상당히 부족하고 서서히 청강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등록을 목적으로 돌아가는 학원은 저렴한 수강료에 정원을 늘리지만 수업에 질을 생각하는 학원은 정원을 줄이고 수강료를 올린다는 사실입니다.



 *셋째, 강사를 체크하라.


​ 본인들이 닮고 싶은 강사님들의 스펙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사실 좋은 경력이 좋은 지도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들이 잘 아는 축구와 야구등 운동선수 감독님들이 다들 화려한 젊은시설 경력이 있나요? 아닙니다. 하는 것과 가르치는 것은 다릅니다. 지도자는 다양한 폭을 알고 이론과 실기를 배운 분들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연영과 석사학위까지 있는 분들이 좋습니다.



 *넷째, 결과물을 확인하라.


 입시전문학원이라면 정원대비 최종합격률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절대 어느학원도 오픈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합격자 명단만 보고는 알 수가 없습니다. 가능하면 상담을 받아보시고 정원이 어느정도 인지 방문을 하면 살짝 알 수가 있을 것이고 그해 최종합격자를 알 수가 있을 것입니다.

 

----------


 위에 내용을 체크해서 최소 3곳 정도는 선택을 하신 이후에 직접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연기학원이 싼 것도 아니고 상담받는데 돈이 드는 것도 아니니 인터넷 글 보다는 직접보고 체크하는 것이 좋으며 상담을 받아보면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 있고 별로인 곳이 보이고 할 거에요.


 님이 외모를 말하셨는데요. 외모는 무조건 이뻐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캐릭터에 맞게 배우들은 준비를 해야하는 것이지요.

 

 황석정, 라미란, 진경, 공효진, 하지원, 이성경, 심은경, 강예원, 이청아, 박해미... 어떤가요? 개성있고 매력있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배우들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그리고 역시나 다 그냥 이쁘기만 하지도 않고요..


 또한 다들 외모에 많이 위축이 될 수도 있지만 사실 그렇지 않은 분들도 정말 많이 봤습니다. 어느정도 관리하면 다들 적당히 변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도 3~4년 업계에 있으면서 많이 보았습니다. 그냥 그래 보이는 얼굴인데 점점 스타가 되면서 얼굴이 많이 변하더라고요. 이건 성형만으로 변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방송촬영하면서 점점 이뻐지는 배우들 옆에서 많이 봤습니다. 이뻐진다고 할 수도 있고 본인 매력이 확실히 살아난다고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ㅎ


 님 나중에 서울에서 본격적으로 오디션도 보고 프로필 투어도 하고 그렇게 되면 서울에 연기학원도 한 곳 미리 알려드릴게요. 이색적인 연기학원입니다. 여기는 대방역에 있지만 강남보다 저렴하고 정원도 적고 합니다. 하지만 이게 추천 이유는 아니고 강사님이 현직 감독님 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수업이후에 현직 감독님들고 독립(단편)영화도 찍고 경력도 쌓고 감독님들 추후 작품에 캐스팅도 해주시고 하면서 인맥도 쌓고 합니다. 최근에 수료반은 류장하 감독님 반이였습니다. 네이버등에 검색하면 다 나오지만.



 정말 이런 분들과 수업을 합니다. 대박인거죠. 감독님들 제자가 되는 것이니까요. 그러니 모든 인프라를 배우기도 하기에 좋은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밑에 출처 남기니 나중에 한번 참고해보세요..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제글 위에 네임카드 클릭하여 보시면 배우의 길을 가려는 분들의 정보나눔 카페가 있습니다. 오디션과 대본과 프로필과 스터디 그룹 나눔등.. 다양한 자료들이 많고 연기선생님 캐스팅디렉터 배우지망생등 다양한 분들이 함께 만들어 가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네이버에서 "우리연기할래" 검색하시면 수 만명이 정보나누는 카페가 바로가기가 나옵니다.



2019.01.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990****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전에 있는 연기학원이면서 17살이면 예비입시반이에요~


고3입시반 올라가기전에 기초부터 잘 배울 수 있는 학원이 좋아요.


광고가 너무 심한 학원들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직접가서 상담 받아보고 결정하세요.


대전이면 둔산동 쪽에 몇군데 있긴한데 방문상담 받아보세요~


제가 아닌 친구가 몬스터 다니는데 이번에 한예종 예비학교 합격했다고 해요~ 그친구도 17살때부터 시작해서 지금예종에서 교수님들하고 수업받고 있다고 하네요~ 부럽군....





2019.01.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yit****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저는 서울 강남역11번출구에 위치한 SG연기아카데미 강사입니다.

질문자님의 질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위해 이렇게 답변을 다니 참고정도만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대전에 있는 연기학원은 아니지만 질문자님께서 시야를 조금만 더 넓혀 학원을 찾아보신다면 좀 더 맞는곳을 찾을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이렇게 답변하니 참고 정도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에서 서울에 있는 학원을 다니기란 쉽지가 않지만 질문자님께서 정말 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조금 더 좋은 환경에서 시작을 하는것이 좋으실꺼에요! 저희 학원에도 주말을 이용해서 지방에서 올라와 수업을 듣는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의 학원들은 강남과 사당쪽에 많이 밀집 되어있습니다. 많이 밀집이 되어있는 이유가 있겠죠?

학원이 많이 모여 있으면 서로 종존하며 경쟁을 하게 되고, 그 경쟁 속에서 더 좋은 부분들을 계속해서 발전해나가고 있는 상태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우에게 가장 중요한건 외모가 아닌 연기 실력입니다! 아무리 이뻐도 요즘 대중들은 보는 눈이 높아졌기 때문에 연기를 못하면 그 배우를 다시는 찾지 않습니다. 하지만 연기를 잘하는 배우는 외모가 평범 하더라도 계속해서 그 배우의 연기를 보고싶기 떄문에 계속 해서 찾게 되죠!


SG연기아카데미는 이순재 선생님께서 연기학원입니다. 연기교육에 있어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보통의 학원들이 교육의 본질보다는 상업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SG연기아카데미는 기본에 충실하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7살이시면 입시학부의 중고등연기반이 있습니다. 주말에도 반이 있기때문에 다니시는데는 무리가 없으실꺼 같아요

수업 내용은 연기수업3회, 무용수업 1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기수업 3회 중 1회는 카메라 연기를 진행하면서 연기를 조금더 다양하게 배우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SG연기 아카데미는 전임선생님이 항상 상주에 계시고 있으셔서 언제든지 부족한 부분을 코칭 받으실수 있고 진로에 대한 고민을 편하게 상담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연습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습을 할 수 있죠!

연기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 질문자님께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반.드.시 본인과 잘맞는 학원을 방문상담을 통하여 돌아보시고 컨텍하셔야하는 것인데요. 학원을 찾아 가기위해선, 여러군데 학원을 방문해보고 본인과 가장 잘맞는 학원으로 가셔야해요.인터넷에서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은데라고 보일 수 있지만 막상 보면 분명 본인과 잘맞지 않은것들도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군데를 방문상담해보시고 가장 적합한 곳을 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꼭 저희학원이아니더라도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하루 날을 잡고 연기학원상권들이많은 지역을 돌아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질문자님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2019.01.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