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드라마대본 아무거나상관안하니까대본아무거나써주세요
hiey**** 조회수 5,719 작성일2016.09.17
제가 배우가되고싶은 6학년여자 입니다
대본이 필요한데 각자 역할 에맞게 이름을써주세요
제성격에맞는걸루

성격:좀착하면서도 조금까칠하고짜증을많이내는그런성격이에요ㅎㅎ

잘부탁합니다

그리고 이런얼굴에 배우해도 되겠죠?

키는 141 몸무게40
6학년에비해서는작은데
배우가될지....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우리연기할래
수호신 열심답변자
2021 비즈니스 분야 지식인 방송연예인 2위, 연극 1위, 영화배우 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본은 누가 정하기는 어렵고 얼굴만 봐서도 당연히 ㅡ,ㅡ 제가 운영하는 카페 오시면 대본에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가입해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어린 역으로는 써니 영화도 생각나고 후아유 생각나고 여왕의 교실, 하이스쿨 러브온 이라는 작품도 생각이 나는군요. 저희카페에 있는 대본만 추천을 드렸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군요.


 외모 관련으로는 큰 의미로 말을 드리겠습니다.

 "황정민, 최민식, 하정우, 설경구, 송강호, 류승룡, 이병헌, 유아인, 김윤석, 이정재, 마동석, 공유, 전지현.." 어떤가요? 물론 외모가 뛰어난 분들도 있지만 다 그렇지는 않죠^^? 그러니 너무 얼굴 위주로만 생각을 하지는 않아도 될 것입니다. 젊은 나이에 꽃미남 느낌으로 주연으로 꿈을 꾼 다면 좀 다를 수가 있지만 이미지에 맞는 배역으로 캐스팅이 되려면 외모가 뛰어나야지만 하지는 않겠지요. 중요한 부분은 개성있고 매력있는 캐릭터로 연기를 하셔야 하는 것인데요. 뭐 이건 역시나 외모의 장점이 크신 분들도 연기력은 기본이고 그에 맞는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면 이동휘 배우를 안티하는 것은 아니니 참고해주시고요. 이동휘씨의 연기는 처음에 많이 부족했다는 말을 많이 듣고 캐릭터 또한 애매하다는 말을 많이 듣던 배우입니다. 하지만 꾸준히 노력을 했으며 조금씩 단점으로 보이던 멍하고 애매한 이미지를 살리며 연기를 하였고 그 결과 본인만의 멍하면서도 개성있게 매력있는 이미지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러하듯이 본인 스타일로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뭐 요즘에 마동석씨나 류준열씨나 꽃 미남 스타일은 아니잖아요..^^?! 개성파 배우들이 예전에 비해서는 특히나 많이 활동을 하는 세상인거 같아요~ 너무 남성배우만 말을 드린 거 같은데 여성배우들도 물론 제 기준이지만 황석정, 라미란, 진경, 공효진, 하지원, 이성경, 심은경, 강예원, 이청아, 박해미... 어떤가요? 개성있고 매력있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배우들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위에 부분을 말한 이유는 배우는 개성있고 매력있는 본인만의 연기를 해야 한다는 것이고 연기가 아직 무루익기 전에는 누구도 판단을 할 수가 없으며 본인의 장점이 잘 보이는 배역을 만나서 좋은 연기를 하게되면 세상에서도 언젠가는 인정을 받을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위와 관련으로 난 어떤 사람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쉽게는 웃기는 사람인지, 감동을 주는 사람인지, 진정성이 있는 사람인지...


 많이들 크게 나눌때 예를 들어 볼께요. 장동건, 송강호, 한석규 이렇게 3가지로 나뉩니다. 꽃미남과 코미디(개성), 평범한 캐릭터 입니다. 추가하면 원빈은 장동건과고 류승룡은 송강호과고 박해일은 한석규과 입니다. 특징은 잘 생긴 배우가 제일 빨리 눈에 들어오고 두번째는 개성있는 이미지 입니다. 이 들은 많은 작품을 꾸준히 하기에는 쉽게 질릴 수가 있다는 부분이 있지만 반대로 평범한 캐릭터는 뜨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한번 뜨면 오래 꾸준히 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은 부분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맨 처음에 말 한 것처럼 제 프로필 보시면 카페가 하나 나오는데요 수 만명이상 배우를 꿈꾸는 분들이 정보를 서로 나누는 카페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

2018.03.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 작품명(필수), 배역(필수), 최소5줄이상, 중복(x), 창작대본(x), 외국대본(x), 악보(x), 링크(x)

▶ 대본을 올리실 때 제목에 작품제목과 배역, 2인대사를 꼭 써주셔야 읽으실 때 편합니다.

▶ 다른분이 올린 대본을 복사해서 올리시면 등업은 안되고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홍보해요~~  okactor카페에요 많이 오세여기 카페 괜찮은 대본이 많아요.

2016.09.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