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05 (토)
인순이 나이 몇이길래, 환갑에 보디빌더 도전? 뇌섹녀 딸 눈길
상태바
인순이 나이 몇이길래, 환갑에 보디빌더 도전? 뇌섹녀 딸 눈길
  • 임다슬 기자
  • 승인 2020.01.26 18: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26일 KBS1 '2020 대한민국 가수대축제'에 가수 인순이가 출연해 나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인순이는 올해 나이 64세로 지난 1978년 희자매 1집 앨범으로 데뷔했다. 한국인 어머니와 흑인 주한미군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가수로, 네 살 연하 체육 전공 교수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앞서 2015년 ‘사람이좋다’에 출연한 인순이는 환갑을 앞둔 나이에 보디빌더에 도전한 이유를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그는 “거의 두 달만에 3kg이 빠지니까 보는 사람마다 왜 이렇게 살이 빠졌냐고 물어본다. 목표한 것에 대한 성취감을 느껴보고 싶다. 도전하는 것에 대해서 결과는 그 무대에 섰다는 것이 나에게는 결과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 환갑을 앞둔 상황에서 '인간 인순이'에게 새롭고 젊은 도전이 뭔 지 생각하다가 몸을 만드는 것에 도전하게 됐다”고 참가 이유를 밝혔다.

당시 인순이는 보디빌더 대회 입상은 실패했지만 춤을 가미한 화려한 댄스로 퍼포먼스 부분에서 2위에 오르는 기록을 남겼다.

▲(사진=ⓒ인스타그램)
▲(사진=ⓒSBS플러스)

한편 인순이 딸 박세인 씨는 미국 스탠퍼드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 19살 나이에 유엔(UN)에서 인턴을 경험했으며 이후 미국 유명 IT 회사에 취직했다. 현재는 한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