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밤 정체? 신화 김동완 감출 수 없는 증거들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밤 정체? 신화 김동완 감출 수 없는 증거들

블랙뮤젤 2015. 10. 18. 19:07

복면가왕 밤 신화 김동완 감출 수 없는 증거들


MBC 복면가왕이 새로운 가왕 자리를 놓고 또 다시 8인의 도전자들이 등장했다. 과연 이번에는 14대 복면가왕 코스모스를 이기고 15대 복면가왕 자리에 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주 새로이 등장한 복면가왕 밤, 편지, 복면가왕 스파르타, 서커스맨, 복면가왕 콜록, 복면가왕 베니스의 잡상인 그리고 복면가왕 호박씨 박지윤, 복면가왕 마법사 등으로 새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아쉽게 1라운드 듀엣 무대에서 탈락하면서 정체가 밝혀진 도전자는 복면가왕 편지 춘자, 복면가왕 서커스맨 김현욱 아나운서, 복면가왕 잡상인 공형진 그리고 마지막으로 복면가왕 호박씨 박지윤 등이다.


1라운드 듀엣 무대를 승리하고 2라운드에 진출한 15대 복면가왕 도전자들은 아직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다. 그래서 무리한 것 일 수도 있지만 방송이 끝난 후 복면가왕 정체 예측하는 글을 올리는 것이 하나의 재미로 자리 잡은 만큼 틀리더라도 한 번 해보려고 한다.



과연 복면가왕 밤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


우선 결론부터 말하자면 복면가왕 밤은 신화 김동완(나이 36)이다. 아마도 방송을 본 많은 시청자들과 신화 팬들은 금방 정체를 알아챘을 것 같다.


복면가왕 밤 김동완으로 보는 이유는 첫 번째 음색이다. 1라운드라서 음색을 많이 숨기기는 하지만 잘 감추지 못한 것 같다. 딱 김동완 음색으로 들렸다. 정체를 숨기기 위해 기막히게 음색을 변조했다면 깨끗이 손 든다.


두 번째는 행동 습관이다. 마이크 잡는 손은 주로 오른쪽 손이고 마이크를 꽉 잡지는 않지만 이번 복면가왕 밤처럼 딱 같지는 않지만 유사하다.


다만 복면가왕 정체를 밝히는 방법 중에 마이크 잡는 손이 결정적 증거로 사용됨에 따라 일부러 변화를 주는 것 같다. 제작진도 아마도 출연자들에게 주문을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복면가왕 밤 김동완 신화 멤버인 결정적 증거들 포착



세 번째는 노래를 부를 때의 왼손 위치인데 신화 김동완 습관 중에 하나가 바로 배 쪽에 손을 얹는 것이다. 아마도 감추려고 손 모양은 좀 변화를 준 것 같지만 완전히 습관을 버릴 수는 없는 것 같다.



복면가왕 밤 신화 김동완 유력한 증거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의 습관은 가장 이상적인 상황에서 노래를 부를 것이기 때문에 변화를 주거나 바꾸기가 힘들다.



노래가 끝나고 인터뷰 동안 하는 행동, 서 있는 모습 그리고 퇴장 할 때의 모습 등등 다 종합해서 내린 결론이 바로 복면가왕 밤 김동완이다.


사실 마이크 잡는 손모양이나 습관 등 찾을 수 있는 모든 자료 영상들을 비교해 보고 판단하면서도 좀 억지스러운 면도 없지 않아 있지만 현재로써는 복면가왕 밤의 정체는 신화 김동완으로 추측된다.(이미지=MBC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SBS김정은의 초콜릿, 김동완 1st live promise 캡쳐)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