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까기 게임 '핑거샷RPG' 프리미엄 버전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디지털프로그(대표 노태윤)는 매직큐브(대표 하상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게임 핑거샷RPG의 프리미엄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10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핑거샷RPG는 터치 플레이에 특화된 알까기 방식의 턴제 시스템이며, 캐릭터를 선택해 뒤로 당겨 파워조절을 한 뒤 손을 떼면 설정한 방향으로 전진하면서 상대방의 캐릭터들을 다 격파하거나 필드 밖으로 밀어내면 승리하게 된다. 이번 프리미엄에 추가되는 내용은 유료아이템인 루비와 티켓이 포함되어 있으며,옹알이시스템의 전체가 오픈 된 버전이다.

모든 핑거샷RPG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동안 매일 GM멘붕이를 이기는 유저 전원에게 루비 및 티켓을 선물로 보내주는 이벤트와 프리미엄 게임 다운로드 후 리뷰를 작성한 유저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루비와 티켓은 게임 내에서 구매 가능한 유료아이템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있어 좀더 전략적인 전술을 펼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다.

디지털프로그 핑거샷RPG 담당자인 박정은PM은 "이번 프리미엄 버전을 출시하면서 지금까지 보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핑거샷RPG 모든 유저들에게 보내드리는 선물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핑거샷RPG 프리미엄은 금일 T스토어에 출시됐으며, 오는 6일 애플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핑거샷
핑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