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넷,어린이날 기념 뽀로로매직퍼즐 게임대회 개최

핑거넷 (대표 홍요한)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서울 신도림역에 있는 디큐브시티 백화점과 공동으로 모바일 게임 뽀로로매직퍼즐 for Kakao 게임대회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뽀로로매직퍼즐 for Kakao는 모두에게 친숙한 캐릭터인 뽀로로로 출시되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의 팡류 게임과는 다르게 퍼즐이 터지는 순간에도 자유로운 이동을 할 수 있는 연속 플레이 방식이 탑재됐으며, 업그레이드 방식이 적용돼 성장 단계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과 표정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어린이날 게임대회는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디큐브시티백화점, 뽀로로파크와 공동으로 기획하여 디큐브시티 백화점 내 행사부스에서 5/4~5일 양일간 오후1시부터 총 6회를 진행하며, 경품으로 충무아트홀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우모자(UMOJA) S석 초대권, 고급 뽀로로자전거, 게임내 캐쉬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또한 이번 게임대회 기간에 친구초대 20명을 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응모권을 배부하며, 응모권은 행사 마지막날 현장추첨을 통하여 뮤지컬 우모자(UMOJA) R석 초대권과 뽀로로파크 가족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정의 달 업데이트를 통하여 게임내에서 5월 한달 동안 친구초대 20명을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총 5,000명에게 뽀로로파크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뽀로로 매직퍼즐 타이틀 화면
뽀로로 매직퍼즐 타이틀 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