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 팝 록 및 R&B 아티스트로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14개의 틴 초이스 어워드(Teen Choice Awards), 5개의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People's Choice Awards) 및 2개의 라틴 아메리카 뮤직 어워드를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한 데미 로바토(Demi Lovato)는 방금 새 남자가 생겼다고 확인했다. 27세의 데미 로바토는 11월 12일 밤 남자친구인 25세의 오스틴 윌슨(Austin Wilson)과 함께 인스타그램 공식행사에 들어갔다.




1. 그는 모델 일을 한다 - 오스틴 윌슨은 여러 패션 레이블을 모델링했다. LA 토박이인 그는 최근 고향 브랜드인 'For Who Who Sin'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의류업체 캠페인의 사진 몇 장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그는 또한 현대 길거리 의류 브랜드 MSTKN과 의류 브랜드 Civil Regime을 모델로 했다



2. 그는 몇 가지 문신이 있다 - 데미 로바토와 마찬가지로 오스틴 윌슨은 문신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의 경우에는 잉크가 온몸에 묻어 있다. 이 모델은 가슴 전체에 문신이 있고, 양팔에 소매까지 모두 문신을 하고 있다. 그의 손가락에는 "Stay Gold"라는 문신이 새겨져 있으며 뺨에는 야자수, 턱에는 단검 등 여러 개의 얼굴 문신이 있다. 그의 머리 옆면에 “Thrasher”라는 단어가 쓰여 있고, 그의 가슴에는 “Forever grateful”이라고 쓰여 있다.



3. 그는 헤어스타일을 자주 바꾼다 - 오스틴 윌슨은 끊임없이 자신의 행동을 바꾼다. 종종 갈색 머리를 자랑하지만 10월 인스타그램에 “Slim”이라는 글을 올리며 금발 머리로 염색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데미 로바토와 함께 밝은 분홍색 머리를 선보였다.



4. 그는 그의 부모님을 걱정한다 - 오스틴 윌슨은 자신의 엄마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고 감사하는지를 표현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참여했다. 어머니의 날에 그는 엄마의 사진을 올려 "이 세상 그 어떤 것보다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렇게 말도 안되고 놀라운 세월 동안 내 바위가 되어 줘서 고마워 ?????. 나를 이  세상에 끌어 들여 줘서 고마워." 아버지의 날에 그는 전설적인 스케이트보드 디자이너 출신의 조지 윌슨 아버지의 사진을 게재했다. 항상 무조건적인 사랑을 주셔서 고마워. 이 세상 그 어떤 것보다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5. 그는 셀카 찍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 오스틴 윌슨은 사진작가들에게만 포즈를 취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거울 셀카를 좋아하는 것 같다. 욕실 거울부터 화장대 의자까지, 그가 직접 찍은 사진이 셀카다. 심지어 데미 로바토와의 데뷔도 그 가수와의 침실 셀카였다.



6. 그는 로바토를 사랑한다 - 오스틴 윌슨은 대중 가수에 대한 깊은 감정을 공개적으로 고백했다. 데미 로바토가 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던 날 그는 그들의 사진도 함께 공유하며 “My Love”를 자막으로 썼다. 그 느낌은 분명히 서로 통한다. 데미 로바토는 그들의 사랑을 선언하는 게시물이 마음에 들었고, 또한 “My [heart emoji].”라며 그녀 자신의 메시지를 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