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번역 영어번역 번역기에만 넣어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2,107
작성일2014.09.15
http://home.earthlink.net/~youngturck/LessonsFromtheFieldArticle.htm
여깄는거 구글번역기에넣어서 번역만돌려주세요 폰이라 안되네요 부탁드립니다
여깄는거 구글번역기에넣어서 번역만돌려주세요 폰이라 안되네요 부탁드립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고수
필드의 교훈
조지 Gmelch
사라, 에릭과 크리스틴은 자신의 배낭과 여행 가방을 당겨 - 그들은 다음 10 주 동안 필요한 모든 기어 - 연구소의 나아져 도요타 픽업의 뒷면에 있습니다. 사라, 그녀의 얼굴에 긴장된 미소는 다른 사람이 다시 올라와 수하물에 자신이 편안하게하려고, 나와 함께 앞을 가져옵니다.
바베이도스의 서쪽 해안에 Bellairs 연구소를 떠나, 우리는 섬의 호화 리조트를지나 북쪽으로. 그들의 이름 - 구두 수선공 코브, 산호초 클럽, 코코넛 크릭, 그리고 반짝이 베이 - 열대 낙원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농업에 관광에서 해안과 움직임을 떠나 일단 장면이 갑자기 변경됩니다. 여기에 녹색과 매우 사탕 수수 필드 롤링 가운데, 더 이상 흰색 얼굴이 없습니다. 우아한 양배추 손바닥, 섬의 이전의 한 대형 농장 집의 측면에 "큰 집입니다."그 수수 필드의 가장자리에하는 것은 소작인, 주민 번 농장에 근무 노예의 후손 작은 보드 주택의 클러스터입니다 .
두 원숭이 협곡에서 등장하고 길을 건너. 나는 그들이 300 년 전 노예선을 타고 바베이도스에 온 것을 사라에게, 그러나 그녀는 그녀 자신의 생각에 흡수되어 듣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녀의 마음에 어떤 생각을 가지고 현장에 충분히 학생들을 촬영했습니다. 그녀의 마을과 같은 무엇인가 - 우리가 통과 한 비정상적으로 가난한 보았다. 가족은 그녀처럼 함께 살 것입니다 것인가? 그녀는 그들처럼 할 것인가? 그녀는 도전까지 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길을 따라 걷고있다; 남자의 클러스터는 흔들 거리는 합판 테이블에 도미노를 놀라게하면서 큰 소리로 외치고 럼 가게 밖에 앉아있다.
이날 에릭은 필드 프로그램에 열 많은 학생들은 그들이 바베이도스 오는 실수를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나에게 이야기했다. 그들은 그리스 또는 영국 또는 일본에 해외 용어에 갈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숙고, 그들은 친구 사이, 캠퍼스에 함께 할 것입니다. 그들은 마을에 거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그들은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고 모든 낯선 사람과 친구를 만들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 혼자 지금 많은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도전을 보였다.
우리는 사라 살 것이다 파이 활발, 마을로 섬의 북동쪽을 향해 운전을 계속합니다. 몇 마일 밖으로 우리는 거대한 팽창이 대서양 떨어져 굴러 절벽에 대해 구타 볼 수 있습니다. 이 섬의 덮여 있지 측면이다. 마을은 백명하지만 여섯 교회 몇 가지가 있습니다. 마커스 힌즈와 그의 가족은 모두 사라을 환영하기 위해 트럭에 나올. 그녀가 돌아 상대 것처럼 부인 암사슴, 그녀에게 큰 포옹을 제공하고, 딸 이벳은 작은 집의 여행에 그녀에게 다음 돼지, 닭 등을 표시하는 마당에 그녀를 걸립니다. 침실은 침대보다 거의 더 큰, 사라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나는 힌즈에게 설명하는 동안 그녀는 그녀의 모든 물건을 넣을 수있는 위치를 통해 퍼즐, 다시 프로그램의 성격. 사라, 나는 그들에게 마을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이야기와 사탕 수수를 절단에 교회에 참석에서 지역 사회의 생활, 모든 것을 가능한 한 많이 참여한다. 내 설명은 대학 교육이 모든 것 자신의 개념에 맞지 않습니다. 지역 사회에있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은 아마 그들이 대학생의 관심의 가치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마을이 사라의 비교하는 방법 위로 트럭 에릭과 크리스틴은 걱정스럽게 물어. 크리스틴은 그녀의 손톱을 물어 시작합니다.
이십년 동안 나는 내 동료와 아내 샤론 Gmelch 함께 필드에 학생들을 복용하고 있고, 우리는 학생들이 살고있는 외국 문화에서 배운 내용에 대한 지식의 큰 거래를 취득했다. 하지만 내가 내 학생들이 다른 생활하여 자신의 문화에 대해 배운 것을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 내 대학의 국제 학습 프로그램을 평가 한위원회에서 봉사 할 때까지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자신의 문화를 이해하기 전에 해외에서 거주해야 믿음은 오늘날 대학 캠퍼스에 폭 넓은 수용을 얻고있다. 그러나 정확히 학생들이 배우는 무엇입니까?
또한 분야에 학생들을했다 다른 인류 학자에 의문을 제기하고도 그 수업에 대한 불분명했다. 문헌을 통해 검색이 도움이되지 않았다. 외국 연구의 교육 결과에 대한 모든 연구를하게 몰입, 인류학 필드 학교에서 해외 대학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었다.
나의 호기심은 내가 바베이도스에서 우리 학생들의 경험을 조사하기로 결정, 흥분. 설문을 통해 자신의 분야 노트와 저널의 인터뷰와 분석, 나는 그들의 Bajan 마을 생활에 대한 조정 및 그들이 카리브해 섬에서 생활함으로써 자신과 자신의 문화에 대해 배웠 보았다.
전원 생활
바베이도스 마을에서의 생활은 시골과 도시의 차이에서 많은 교훈을 제공합니다. 우리 학생들의 약 90 %는 교외 나 도시에서 온 전 시골에 살았던 적이있다. 그들에게 바베이도스 경험의 상당 부분은 땅에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살고있다. 그들의 호스 제품군은 대부분의 마을처럼 작물을 재배하고 동물을 올립니다. 매일 아침, 새벽이되기 전에 학생들은 마당에 동물의 소리에 깨어. 그들은 신속하게 닭, 돼지, 양, 젖소의 행동에 대해 배울 시작합니다. 그들은 동물이 출산과 도살되는 증인. 그들은 만족의 가족들이 스스로 생산 한 음식을 소모있어 참조하십시오.
심지어 자신의 마을 집 내부의 학생들은 근처에 사는 "자연입니다."그들은 녹색 도마뱀, 쥐, 바퀴벌레, 때때로 휘파람 개구리와 함께 자신의 침실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골의 소리 얼마나 서로 다른 인식되고, 그들은 하늘의 어둠과 강도를 감소 할 수없이 도시의 불빛 밤에 별의 밝기 강타. 롱 아일랜드에서 학생은했다 "천문관에 살고있다."
마을의 사회적 세계는 확실히 그들이에서 온 사회 다르다.가구 조사를하고, 그들은 사람들이 마을에서 거의 모두를 알고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종종 이웃으로 그러나 아마 같은 교회의 구성원으로, 마을 크리켓이나 축구 팀의 동료로서뿐만 아니라, 하나 이상의 상황에서 그들을 알고있다. 관계는 종종 미국의 교외에있는 단일 가닥의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관계도 매우 다양한 의미와 공유 역사를 포함하는 등 친밀감의 장소를 알려진 적이 없다. 일지, 일부 학생들은 과거와 미래 가정에서 교외의 삶의 비인격, 개인주의, 그리고 박리 마을에서 발생하는 따뜻함, 친절, 그리고 음식과 다른 자원의 자주 공유를 비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작은 지역 사회에서 생활에 단점을 배울 : 어떤 익명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코와 이웃의 문제에 지나치게 관심이 있습니다.학생들은 너무 지역 가십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여성 학생들은 자신의 호스 아버지에게로 또는 호스트 형제와 함께 자 어느 주부가 있다고 일어나고 이야기가 있다고 마을 친구들로부터 배웠다.가십 상처는 학생들을 위해, 모든 인류 학자처럼, 이러한 소문이 자신의 명성에 할 수있는 손상에 대한 수용과 걱정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다.
학생들은 마을 생활을해야 가장 큰 조정 중 하나는 집에서 익숙한 기분 전환 및 오락의 부재이다. 초기 체류에 그들의 연구에서 떨어져 거의 상관이 보인다. 때때로 그들은 마을을 탈출, 지루 외롭고 절망적이다, 그러나이 지정된 일을 제외하고 떠날 수 없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처음이 제한을 싫어하지만, 기간 종료 시점까지 그들이 뒤에 이론적 근거를 이해한다.)이 분리 그들은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고에 의해 수행 지역 사회 내에서 레크리에이션 및 교제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학생들을 강제로 연습 어떤 Bajan 생활과 문화에 대한 비공식적 인 교육의 좋은 거래에 우정과 결과를 강화한다.
생명의 PACE
학생들은 삶의 속도가 집보다 느린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느리고. 그녀의 호스트 어머니가 사라에 설명한 바와 같이, "바베이도스 만이 속도가 있습니다. 느리고 죽은 정지"지쳤다는 뜨거운 열대 기후에 숙박 시설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 비해 Bajans 일을 처리하는 덴 서둘러 덜에 있습니다. 마을에있는 상점이나 우체국에서 고객이 점원은 다른 사람과 채팅을 완료 할 때까지 제공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Bajans 약속에 늦었되는 작은 생각합니다. 북미 생활의 엄수와 바쁜 걸음에 익숙한 우리 학생들은 종종 참을성이 좌절입니다. 그들은 마을 친구들과 더 많은 교제하지만, 자신의 강박 서두르다 발산하기 시작한다. 그들은 서로 다른 시간, 장소에 서두르지 및 적응 하나를 감지. 그들은 전에 통보하지 않았다 일, 그들은, 수수 필드, 푸른 하늘과 야자수에 앉아있는 땅의 비트를 참조하기 시작합니다. 기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생활이 서두르지 않는 방법으로 가치를 제공하고, 시간에 의해 그들은 대부분 그들이 집에 돌아올 때 더 조용한,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기로 결정 아르 섬을 떠난다.
RACE
바베이도스, 우리의 학생들은 자신의 삶에서 처음으로 인종 소수 민족의 구성원이됩니다. 그들 주위의 모든 사람이 어두운 상태에서 필드에서의 처음 몇 주 동안 그들은 그들의되는 흰색의 "인종"자신의 잘 알고된다. 그들은 서로를 잘 알게 될 때까지 학생들은 종종 마을 사람들이 "백인 여자"또는 "흰색 소년"라고합니다. 마을 아이들은 때때로 그것을 통해 보여 푸른 정맥에 놀라고, 학생의 피부를 만지고 요구했다. 그들은 피부 질환이있는 경우 그들은 때로는 주근깨와 학생들에게. 다른 사람은 스트레이트 헤어를 느끼고 싶다. 특징적으로, 두 번째 주 동안 한 학생은 썼다 :
나는 내 피부의 색상 순수 인해 소수 어디에 전에 상황에 없었다, 다르게 그것 때문에 치료 적이있다. 나는 사람들에게 접근 할 때 나는 하얀 피부를 가진 매우 의식입니다. 나는 색상을 갖는 것으로 자신을 생각하지 전에.
학생들은 Barbadians 인종의 차이, 미국에서 집에서하지 뭔가에 대해 이렇게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놀랍니다.몇몇 학생들은 체류의 초기 주 동안 경주 과민된다. 촌락을 떠날 때, 그들은 단지 백색되는 혼잡 버스 여행. 종종 그들은에서 시작된다 (시골에 버스 머리로, 승객들은 학생이 그녀의 정지 또는 불응하거나 버스를 잘못했음을 걱정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버스가 가득으로, 그 옆에 좌석이 촬영 될 마지막 종종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친구를 사귀고가 자신의 마을에 통합으로 인종, 인종도 매우 인식에 대한 우려는, 그러나 빠른 속도로 감소. 사실, 기간 종료 시점까지, 대부분은 흰색 인의 "거의"알고 있었다 말했다. 몇몇 학생들은 누군가가 말을했다거나 다른 것을 그들을 생각 나게하는 뭔가를했을 때 그들은 충격을 받았다 피부색 너무 모르고이되었다하는 사건을 설명했다. 그녀의 손을 떨고 후, 그녀의 마을에서 늙은 여자가 그녀가 전에 흰색 사람의 손을 만진 적이 없다고 말했다 때 순영은 깜짝 놀라했다. 그들은 거울에 걸어 자신의 흰 피부가 살짝 도착했을 때 여러 학생들은 놀랄 보도했다. 한 학생은 그녀가 흑인이 아니 알고 있었다하더라도, 그녀는 더 이상 검은 느끼지 썼다.
이 모든 것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학생들은 지금이 자신의 집에서 공감 더 필요로 번역 않는이 소수가 될 의미하고, 무엇에 대한 이해를해야합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그들의 경험의 영향에 대해 의문을 제기 이전 바베이도스 프로그램의 모든 학생들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에 대한 고양 된 감정 이입을 언급, 일부는 다른 소수 민족을 포함했다. 몇몇은 첫번째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들이 목격 한 검은 사람에게 가서 대화를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중에 캠퍼스에 그녀를봤을 때 "하지만 난 자신을 상기 할 필요가 보관하고," "미국에있는 대부분의 흑인 웨스트 인디언되지 않고 I에서오고 어디로 그들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메간보고
성별
여학생 신속 성별 관계 바베이도스에서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배운다. 종종, Bajan 사람의 빈번하고 적극적인 진보를 처리하는 방법을 학습 여성 학생을위한 가장 어려운 조정. 현장에서 그녀의 첫번째 주 말에, 제니는 학생들에게 공통의 처지를 설명 :
내가 마을을 걸을 때, 럼주 가게에서 놀 사람은 의견을 소리. 내가 들어 본 적이없는 사람들은 그들이 여기 말해 몇 가지를 말한다. 내 친구 앤드류는 의견의 대부분은 실제로 칭찬 있음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나는 단지 그들이 정복하고자하는 객체입니다 ... 이상한 느낌. 나는 그 느낌을 싫어, 그래서이 사람들을 알게하려합니다. 나는 그들이 사람과 친구로 저를 알고있는 경우, 그들은 비열 의견 중지됩니다 그림. 어쩌면 그것은 그들이 모든 여성에 할 문화 일입니다.
실제로, 많은 Bajan 남성은 남성 치찰음, 감사 발언, 그리고 섹스의 행사와 공공 장소에서 여성을 걸다하기 위해 그들의 권리입니다 생각합니다. 이 성적 까부는는 일반적으로 남성의 의견을 무시 Bajan 여성에 의해 허용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짜증나는 경우, 그것은 무해한 고려; 일부는 아첨 생각합니다. 제니와 같은 학생들은, 그러나, 그것을 무엇을 할 확실하지 않다. 그들은 지역의 사람들이 흰색 여자 " '느슨하거나 Bajan 남자는 모든 여성을 향해 이런 식으로 동작 여부를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에 지시되고 있는지 모른다. 걱정이 허용과 여성의 학생들이 가장 그들은 전략을 검색 정중하게 그들을 방해하는 수있는 동안 말을 용납 가장 무례하거나 문화적으로 문자를 구분하지 싶지 않다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이름을 알고으로, 언어 적 폭력이 가라 앉을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다른 성적 행동에 익숙해 있어야합니다. 첫 동네 파티에 초대 할 때 예를 들어, 대부분의 운동이 성관계를 모방하는 성적으로 노골적인 춤에 충격을 받았다. 한 여성 학생 여러 fêtes 또는 파티에 가본 후에 썼다 :
나는 우리가 춤도 방법은 문화에 대해 많은 말합니다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모두 춤을보고 있었다. 우리는 집에서 너무 보수적이다. 억제 하였다. 미국의 몸에서 개인, 개인 일이며,이 침략 할 때 우리는 화. 우리는 남자 친구에게 우리의 신체를 어느 정도 포기하지하지만 아무도 있습니다. Bajans는 자신의 몸에 대한 거의 소유하지 않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자유롭게 묻지도 않고 옆에있는 한 댄스 파트너로부터 이동 한 후가 옷과 성관계를 가진 거 같지 인원에 다음 다른 갈기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미국보다 더 많은 여성이 부하 직원 성적 객체 모두 같은 사람으로 간주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주로 여성의 남성의 성적 정복에 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있는 능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성생활, 좋은 섹스 파트너가되는, 그리고 아버지가되고, 모든 남성 동료들 사이에서 젊은 남자의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물론 바베이도스 삶의 다른 영역에서 남성의 지배력을 참조 : 여성, 남성보다 적게 벌 실업자가 될 가능성이 있으며, 모든 더 나은 일을하고에 계속 진행하기에도 불구하고, 공직을 얻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것을 학교. 그들은 미국 사회가 성 차별 주의자입니다 만, 바베이도스 훨씬 더 그렇다고 결론 지었다.
유물론과 소비
많은 학생들이 부와 물질주의의 새로운 인식에 도착. 그들의 집의 대부분이 자신의 다이어트가 제한되고, 작은 아르, 그들은 시설의 몇 가지가 있으며 학생들은 익숙한 편안함을 : 학생들이 마을의가 가장 강한 초기 인식 중 하나는 사람들이 가난한 것입니다. 베시 현장에서 그녀의 주먹 주 후에 회상으로도 작은 것들, 재산의 차이를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편의점에 가서 음료수를 구입하면 집에서 [버몬트] 나는 점원에게 20 달러짜리 지폐를 나눠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손 때 럼에있는 남자는 작은 무언가가있는 경우가 종종 물어, 20 달러짜리 지폐 [10달러 USD 같다]을 쇼핑. 그것은 나 자의식 I, 그리고 럼주 가게 사람이 하루에 만드는 방법을 적은 돈으로 표시되는 방법 부자의 수 있습니다.
그들 주위에 인식 빈곤 학생들의 초기 반응은 당황 그들이 가지고 너무 많이 소비조차 죄책감을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가족을 더 잘 알게 그러나, 그들은 더 이상 빈곤을 볼 수 없습니다. 심지어 집은 더 이상 이렇게 작은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무엇을에 아주 잘 관리 할 것을 발견뿐만 아니라, 합리적 내용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결국 마을 사람들은 대부분의 미국인보다 자신의 삶에 더 만족하고 있음을 믿게. 이것이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그것은 아이디어의 행복에 대한 물질적 성공과 만족을 측정하는 정신에 의해 형성 된 학생들에 대한 중요한 인식이다. 자신의 호스트 가족 정보, 댄 말했다 :
나는 같은 접시를 먹고 매일 밤 같은 잔 마셨다. 우리는 오래된 냉장고, 오래된 난로, 그리고 오래된 TV, 그리고 몇 가지 요리와 냄비와 프라이팬을했다. 하지만 그 많은이었다. 그녀가 더 이상 필요처럼 부인 H. 느꼈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중 하나를 필요로 같은 그리고 잠시 후 나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엘렌은 그녀의 호스트 아버지가 방금 구입 한 차에 그녀의 반응을 회상했다.
그는이 차가 얼마나 좋은 얘기, 흥분했다. 그가 사용 도요타 코롤라에 뽑아 때, 나는 나 자신에게 웃었다. 내가 그냥 집에 구입했다 동일한 자동차, 가난한 학생이 감당할 수있는 유일한 자동차이며, 미국 기준으로 확실히 아무것도 화려. 그러나 나의 호스트 아버지에 선 위에, 그는 넋을 잃었 죠. 나에게 그것은 모든 상대하는 메모이었다 ....
많은 사람들이 바베이도스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그들은 자신의 재산의 수에 놀랐다 말했다. Barbadians에 비해 자신의 중산층 부모의 생활은 믿을 수 없을만큼 사치와 낭비 보였다. 학생들이 캠퍼스로 돌아 오면 그들이 전에했던 것에 그들은 그들과 함께 거의 많은 것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일부는 자신의 서랍과 옷장을 통해 이동 그들은 정말 좋은 윌 또는 구원 팔에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은 당연한 더 이상 뜨거운 샤워와 같은 사치품을하지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미는 이렇게 썼다 :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여기에 학생들이 얼마나 통제 불능 보았다. 그냥 미친 짓이야. 그들은 그들이 이런 것들이 필요성이 있는지 여부 당신이 그들없이 결코 행복해질 수 없을 것 같이 할 필요가 얼마나 많은 돈에 대해 이야기 너무 많이합니다. 어쩌면 나도 그렇게했지만, 지금은 내가 그 일을하지 않아도 알고 확실히 나는 좋은 차를하고 싶습니다,하지만 난 그것을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그들이 바베이도스에서 자신의 경험에 의해 변경 있었는지 조사에서했다 때, 대부분은 오늘날 덜 물질적이었다 믿었다. 예를 들어, 수잔 내가 매일 착용에 사용 되었기 때문에 나는 바베이도스에 약간의 향수를 데려 기억 "고 말했다. 내가 도착했을 때 전 그냥 불필요한 듯, 한 번 입고, 난 정말 때문에 향수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10 년 후, 나는 종종 같은 옷을 입고 마음을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바베이도스 방법 간단한 일 위안을 찾을 수 가르쳐 생각합니다. "
사회 CLASS
특히 유럽의 대응에 비해 미국 학생들은 사회 계급의 작은 이해를 가지고있다. 심지어 바베이도스 몇 주 후,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마을에서 클래스와 상태 구별 상당히 잊기. 대부분 자라 미국의 교외 사회 조성과 주택이 비슷한 동질이다. 대부분의 가정은 동일한 일반적인 가격 범위에 속한다. 반면, 바베이도스 마을 학생들은 대형 2 층 벽돌 주택은 몇 에이커에서 생활을 견디다 농부가 소유 한 작은 보드 주택에 이민자를 반환하여 내장의 사용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전시에 살고있다. 학생들은 클래스의 차이에 마을 가구의 물질적 조건에서 이러한 차이를 번역 할 느리다. 또한, 영국의 통치의 3 세기에 의해 육성 Barbadians '잘 발달 된 계급 의식은, 적어도 그 수사학, 평등주의에서 강조하는 문화에 가득한 미국 학생들에게 외국이다.
학생들은 점차 자신의 호스트 가족이 다른 사람에 대해 그 의견에서 상태의 차이를 인식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규범을 위반하는 사람들의 서로 다른 범주 사이의 관계와 직결하여, 실수로 클래스와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크리스틴은 그녀의 머리에 번들을 들고 마을을 집에 걸어 후, 그녀는 가장 부유 한 가족을위한 행동 기준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부인 C는 가난한 사람들이 그들의 머리에 물건을 수행하는 것이, 나의 그것이 그녀의 가족에 나쁘게 반영하고 있는지, 다시는 한번도 나에게 말했다. "
대부분의 필드 상황에서, 제 주민들이 학생들의 우정을 제공하기 위해 때로는 지역 사회의 한계 회원 및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존경 종종 지위가 높은 마을 가족의 가정에서 손님 때문에이 특별한 문제를 만듭니다. 그들의 학생이 평판이 좋지 않은 남자 또는 여자를 보는되었습니다 발견 할 때 화가가 부모 호스트. 심각한 경구 낮은 수준의 지방 사람이나 함께가는 가끔 여자 학생입니다 "해변 소년."그녀는 현지 반응이있을할지 모른다 무엇을 망각하고, 마을 어디에서이 얼마나 작은 개인 정보 보호에 동일하게 잊기 관계로 진입 모든 사람이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의 사업을 알고있다. 에이미는 그녀가 잘못 그녀가 편견되지 않았 음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녀가 로컬 남자와 외출시 유리한 보일 것이라고 가정하고 그녀가 백인만큼 바람직 흑인을 발견했다. 요한나 일부 Rastafarians 근처에 살면서 친구가되었다 - 어떤 옷을 입고되지 정통 Rastas이 땅을 살고, 그녀의 마을 위의 언덕에있는 동굴에서 잤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가 Rastas을보고 있었다 발견했을 때, 그녀의 홈스테이 어머니는 거의 그녀를 축출하고 다른 사람은 그녀에게 차가운 어깨를했다. 요한나 나는 사회적 규범의 힘을 발견했다 ", 그녀의 필드 노트에 쓴 : 좋은 여자 Rastas 얘기하지 않습니다. 때 이전 Rastas에 좋은 이야기했다 소녀, 그들은 좋은로 알려진 중단. 예외 없음. "
BEING AMERICAN ON 새로운 관점
바베이도스 사회에 대한 학습에서 학생들은 필연적으로 학생들은 종종 호기심과 질문을 마을 사람들에 의해 이러한 비교에 지원하는 미국에서 일을 집에서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바베이도스 관습을 비교합니다. 대부분의 마을 사람들은 이미 대부분 자신의 여행에서, 일부, 방문하는 관광객을 관찰로부터, 미국 TV 및 영화 감상에서 형성된 미국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있다. 학생들은 더 적은 교육, 마을 '관점이 자신과 역경에 자주 것을, 그들은 그러나 발견 한 미국에 대해 알고, 얼마나 Bajans 놀랄 수 있습니다. 제이는 최고의 넣어 : "그들은 그들이 쇼핑을 할 수있는 좋은 장소로 미국을 생각 미국을 향한 사랑 / 증오 태도를 가지고, 우리는 좋은 영화와 좋은 패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우리가 우리의 정부가 위험하다 너무 애국, 자신의 너무 많이, 너무 많을 까, 바보, 그리고 생각한다. "사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열린 편의 및 개별 미국인의 맑은 낙관론과 같은 Bajans, 그들은 존경 배울 경제적 기회와 자유 사회가 제공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중산층 미국인들이 애지중지 지나치게 물질적 생각합니다. Bajans는 부유 한 국가가 빈곤에 살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유에 대해 교도소에 의아해하고, 왜 가난한 카리브해 섬과는 달리, 모든 사람을위한 건강 보험이 없다. 또한 흑인이 미국에서 공정한 취급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른 기간에, 학생들은 종종 비판과 고정 관념에서 미국을 방어하는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이는 자신의 호스트 가족의 저녁 식사 테이블에 손님이 미국에 대해 악담과 미국의 닭의 화학 물질 혼입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매우 화가 점점 자신의 일기에 기술했다. 그는이 사실이라고 알고 있었지만, 후에 그는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말했다 다시 싸웠다. 나는 미국의 닭을 방어, 나중에 바보 같은 느낌이 들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특별히 애지중지하고 쓸데없이 물질적, 그리고 미국 정부가 어느 정도 국제 깡패의입니다 미국인의 개념에 덜 방어하고, 비판에 더 공감이된다. 어떻게 우리의 학생들이 바베이도스에서 몇 달 후 자신의 사회에 질문을 던지게? 해답의 일부는 Bajan 삶과 지역의 사람들의 자신의 성장 감사에서 발견된다. 그들은 그들의 마을 친구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정도를 이해하기 시작 특히 미디어, 음악,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지역 문화를 압도하는 미국 문화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많은 Bajans, 예를 들어, 총독이나 총리가 자신보다 미국 대통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음을 확인하고, 그들이 알고있는 타이거 우즈와 코비 브라이언트 자신의 크리켓 스타보다 더. 이 지뢰에 지구 온난화에 대한 국제 협약에 서명하기를 거부하고, 세계 형사 재판소에 때와 같이 어떤 학생들은, 특히 자주 일방적 인 자기 관심이 정책은 미국 정부의 매우 중요한된다.
바베이도스에서 휴가 북미에 학생들의 노출은 미국인으로 스스로 자신의 인식에 영향을 미친다. 그들은 해변이나 마을에 갈 때 그들은 종종 관광객을 발생하여 마을 '비판을 생각 나게한다. 지역 주민과의 거래에서 큰 소리 미국인, 요구, 심지어 생색 - 그들은 그들이보고 듣는 무엇에 의해 때때로 당황. 일부 관광객 (단지 미국인하지만)는 상점을 입력하고 결코이 지역 사람들에게는 불쾌 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지 빈약 한 해변 복장으로 거리를 걷는다. 학생들은 관광객들이 휴가를 바베이도스에 모든 방법을 오지와 거의 장소 또는 그 사람에 대해 알 수있는 섬뜩하게된다. 해변 라운지 장소, 수영, 스노클링, 다이빙, 항해, 무용,과 음료 - - 그들은 많은 관광객 만 놀이터로 바베이도스를 볼 수 있음을 자극하고 지리에 대한 작은 호기심, 식민지 노예, 또는 현재의 역사를 가지고 저개발. 그들은 자신의 관광객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지역 문화에 대한 지식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두려워한다. 이 중 하나 결과는, 필드 프로그램의 졸업생, 그들은 오늘을 여행 할 때 그들은 더 많은 호기심과 다른 관광객보다 민감 믿는다 고 말한다. 일부는 캐나다로 자신을 전달하려고합니다.
교육
대부분의 학생들은 교육에 대한보다 긍정적 인 태도와 함께 바베이도스에서 집으로 돌아갑니다. 나는이 연구를하고 자신의 경험과 마을 상향 이동성의 자신의 최고 수단이다 정규 교육에 배치하는 것이 높은 값을 보는 두 줄기 믿는다. 학생들은 존경과 그들이 대학 학위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로하기 때문에 성인의 상태를 부여한다.주 통과로 또한,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연구에 깊이 관여된다. 그들은 그들이 이전으로 간주 뭔가 일에서 얻을 얼마나 만족에 놀라 "일을."과거의 관점에서 학생들은 그들이 뭔가 바베이도스에서 현지 조사를 수행 할 때까지, 즐길 수, 그 자체가 목적으로 교육을 보지 않았다 말했다. 에밀리는 현장에서 돌아온 후 그녀의 태도 변화에 대해 쓴 :
좀 더 내 교육을 감사하고 나는 내 자신의 이해와 즐거움을 위해보다는 시험이나 성적에 대한 더 많은 일을 ... 나는 캠퍼스 내 옛 친구의 많은에서 고립 된 느낌, 그리고 나는 더 이상 죄없는 행사를 느낀다. 나는 여기에 제공되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교반 성장하는 매일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 친구들 중 일부는 클래스를 날려 다른 사람들의 노트를 사용합니다. 내가 느끼는 것 중 대부분은 여기 내 친구의 느슨한 태도에 비해 바베이도스 내 Bajan 친구에 얼마나 중요한 교육을 보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사람들에게 얘기 분야에서 자신의 시간을 보내고; 매일의 좋은 부분은 그들이 조사중인 주제에 지시해야 대화에 소요됩니다. 자신의 연구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호기심으로 이벤트와 문화의 마을 주민의 지식에 민감하게 조사 방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말했다되고 있는지를 듣고, 그들이 필드 노트에 기록 할 수 있도록 나중에 기억하기 위해 집중을 배웁니다. 그들은 성인과 긴 대화를 유지하기로하고 관련 질문에 능숙하게. 이들은 대인 관계하고 의사 소통 능력은 다시 그들과 함께있는 자신의 삶의 여러 측면에 사용을하고, 그들의 미래의 작업에.
분명히, 다른 문화를 알아가는 것은 속담 거울을보고하고 미국이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자신의 영웅을하는 것입니다. 세계 경제가 꼬이는와 사회가되기에 더 가깝게 이동하면 "지구촌를,"그것은 지금까지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추구보다 더 필수적입니다. 이해하지 않고 모두 존중, 공동 번영,도 지속적인 평화가 될 수 있습니다. "미국인에 대한 비극,"멕시코 소설가 카를로스 푸엔테스을 언급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너무 작은 이해하는 것입니다."해외 유학 학생들뿐만 아니라 자신을 풍요롭게하지만, 셀 수없이 많은 작은 방법으로 "그들"사이의 걸프 메우는 "우리를."
"필드의 교훈은"개정 연간 판 이리저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조지 Gmelch 저작권 1999.
조지 Gmelch
사라, 에릭과 크리스틴은 자신의 배낭과 여행 가방을 당겨 - 그들은 다음 10 주 동안 필요한 모든 기어 - 연구소의 나아져 도요타 픽업의 뒷면에 있습니다. 사라, 그녀의 얼굴에 긴장된 미소는 다른 사람이 다시 올라와 수하물에 자신이 편안하게하려고, 나와 함께 앞을 가져옵니다.
바베이도스의 서쪽 해안에 Bellairs 연구소를 떠나, 우리는 섬의 호화 리조트를지나 북쪽으로. 그들의 이름 - 구두 수선공 코브, 산호초 클럽, 코코넛 크릭, 그리고 반짝이 베이 - 열대 낙원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농업에 관광에서 해안과 움직임을 떠나 일단 장면이 갑자기 변경됩니다. 여기에 녹색과 매우 사탕 수수 필드 롤링 가운데, 더 이상 흰색 얼굴이 없습니다. 우아한 양배추 손바닥, 섬의 이전의 한 대형 농장 집의 측면에 "큰 집입니다."그 수수 필드의 가장자리에하는 것은 소작인, 주민 번 농장에 근무 노예의 후손 작은 보드 주택의 클러스터입니다 .
두 원숭이 협곡에서 등장하고 길을 건너. 나는 그들이 300 년 전 노예선을 타고 바베이도스에 온 것을 사라에게, 그러나 그녀는 그녀 자신의 생각에 흡수되어 듣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녀의 마음에 어떤 생각을 가지고 현장에 충분히 학생들을 촬영했습니다. 그녀의 마을과 같은 무엇인가 - 우리가 통과 한 비정상적으로 가난한 보았다. 가족은 그녀처럼 함께 살 것입니다 것인가? 그녀는 그들처럼 할 것인가? 그녀는 도전까지 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길을 따라 걷고있다; 남자의 클러스터는 흔들 거리는 합판 테이블에 도미노를 놀라게하면서 큰 소리로 외치고 럼 가게 밖에 앉아있다.
이날 에릭은 필드 프로그램에 열 많은 학생들은 그들이 바베이도스 오는 실수를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나에게 이야기했다. 그들은 그리스 또는 영국 또는 일본에 해외 용어에 갈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숙고, 그들은 친구 사이, 캠퍼스에 함께 할 것입니다. 그들은 마을에 거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그들은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고 모든 낯선 사람과 친구를 만들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 혼자 지금 많은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도전을 보였다.
우리는 사라 살 것이다 파이 활발, 마을로 섬의 북동쪽을 향해 운전을 계속합니다. 몇 마일 밖으로 우리는 거대한 팽창이 대서양 떨어져 굴러 절벽에 대해 구타 볼 수 있습니다. 이 섬의 덮여 있지 측면이다. 마을은 백명하지만 여섯 교회 몇 가지가 있습니다. 마커스 힌즈와 그의 가족은 모두 사라을 환영하기 위해 트럭에 나올. 그녀가 돌아 상대 것처럼 부인 암사슴, 그녀에게 큰 포옹을 제공하고, 딸 이벳은 작은 집의 여행에 그녀에게 다음 돼지, 닭 등을 표시하는 마당에 그녀를 걸립니다. 침실은 침대보다 거의 더 큰, 사라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나는 힌즈에게 설명하는 동안 그녀는 그녀의 모든 물건을 넣을 수있는 위치를 통해 퍼즐, 다시 프로그램의 성격. 사라, 나는 그들에게 마을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이야기와 사탕 수수를 절단에 교회에 참석에서 지역 사회의 생활, 모든 것을 가능한 한 많이 참여한다. 내 설명은 대학 교육이 모든 것 자신의 개념에 맞지 않습니다. 지역 사회에있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은 아마 그들이 대학생의 관심의 가치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마을이 사라의 비교하는 방법 위로 트럭 에릭과 크리스틴은 걱정스럽게 물어. 크리스틴은 그녀의 손톱을 물어 시작합니다.
이십년 동안 나는 내 동료와 아내 샤론 Gmelch 함께 필드에 학생들을 복용하고 있고, 우리는 학생들이 살고있는 외국 문화에서 배운 내용에 대한 지식의 큰 거래를 취득했다. 하지만 내가 내 학생들이 다른 생활하여 자신의 문화에 대해 배운 것을에 대해 많이 생각했다, 내 대학의 국제 학습 프로그램을 평가 한위원회에서 봉사 할 때까지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자신의 문화를 이해하기 전에 해외에서 거주해야 믿음은 오늘날 대학 캠퍼스에 폭 넓은 수용을 얻고있다. 그러나 정확히 학생들이 배우는 무엇입니까?
또한 분야에 학생들을했다 다른 인류 학자에 의문을 제기하고도 그 수업에 대한 불분명했다. 문헌을 통해 검색이 도움이되지 않았다. 외국 연구의 교육 결과에 대한 모든 연구를하게 몰입, 인류학 필드 학교에서 해외 대학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었다.
나의 호기심은 내가 바베이도스에서 우리 학생들의 경험을 조사하기로 결정, 흥분. 설문을 통해 자신의 분야 노트와 저널의 인터뷰와 분석, 나는 그들의 Bajan 마을 생활에 대한 조정 및 그들이 카리브해 섬에서 생활함으로써 자신과 자신의 문화에 대해 배웠 보았다.
전원 생활
바베이도스 마을에서의 생활은 시골과 도시의 차이에서 많은 교훈을 제공합니다. 우리 학생들의 약 90 %는 교외 나 도시에서 온 전 시골에 살았던 적이있다. 그들에게 바베이도스 경험의 상당 부분은 땅에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살고있다. 그들의 호스 제품군은 대부분의 마을처럼 작물을 재배하고 동물을 올립니다. 매일 아침, 새벽이되기 전에 학생들은 마당에 동물의 소리에 깨어. 그들은 신속하게 닭, 돼지, 양, 젖소의 행동에 대해 배울 시작합니다. 그들은 동물이 출산과 도살되는 증인. 그들은 만족의 가족들이 스스로 생산 한 음식을 소모있어 참조하십시오.
심지어 자신의 마을 집 내부의 학생들은 근처에 사는 "자연입니다."그들은 녹색 도마뱀, 쥐, 바퀴벌레, 때때로 휘파람 개구리와 함께 자신의 침실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골의 소리 얼마나 서로 다른 인식되고, 그들은 하늘의 어둠과 강도를 감소 할 수없이 도시의 불빛 밤에 별의 밝기 강타. 롱 아일랜드에서 학생은했다 "천문관에 살고있다."
마을의 사회적 세계는 확실히 그들이에서 온 사회 다르다.가구 조사를하고, 그들은 사람들이 마을에서 거의 모두를 알고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종종 이웃으로 그러나 아마 같은 교회의 구성원으로, 마을 크리켓이나 축구 팀의 동료로서뿐만 아니라, 하나 이상의 상황에서 그들을 알고있다. 관계는 종종 미국의 교외에있는 단일 가닥의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관계도 매우 다양한 의미와 공유 역사를 포함하는 등 친밀감의 장소를 알려진 적이 없다. 일지, 일부 학생들은 과거와 미래 가정에서 교외의 삶의 비인격, 개인주의, 그리고 박리 마을에서 발생하는 따뜻함, 친절, 그리고 음식과 다른 자원의 자주 공유를 비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작은 지역 사회에서 생활에 단점을 배울 : 어떤 익명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코와 이웃의 문제에 지나치게 관심이 있습니다.학생들은 너무 지역 가십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여성 학생들은 자신의 호스 아버지에게로 또는 호스트 형제와 함께 자 어느 주부가 있다고 일어나고 이야기가 있다고 마을 친구들로부터 배웠다.가십 상처는 학생들을 위해, 모든 인류 학자처럼, 이러한 소문이 자신의 명성에 할 수있는 손상에 대한 수용과 걱정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다.
학생들은 마을 생활을해야 가장 큰 조정 중 하나는 집에서 익숙한 기분 전환 및 오락의 부재이다. 초기 체류에 그들의 연구에서 떨어져 거의 상관이 보인다. 때때로 그들은 마을을 탈출, 지루 외롭고 절망적이다, 그러나이 지정된 일을 제외하고 떠날 수 없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처음이 제한을 싫어하지만, 기간 종료 시점까지 그들이 뒤에 이론적 근거를 이해한다.)이 분리 그들은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고에 의해 수행 지역 사회 내에서 레크리에이션 및 교제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학생들을 강제로 연습 어떤 Bajan 생활과 문화에 대한 비공식적 인 교육의 좋은 거래에 우정과 결과를 강화한다.
생명의 PACE
학생들은 삶의 속도가 집보다 느린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느리고. 그녀의 호스트 어머니가 사라에 설명한 바와 같이, "바베이도스 만이 속도가 있습니다. 느리고 죽은 정지"지쳤다는 뜨거운 열대 기후에 숙박 시설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에 비해 Bajans 일을 처리하는 덴 서둘러 덜에 있습니다. 마을에있는 상점이나 우체국에서 고객이 점원은 다른 사람과 채팅을 완료 할 때까지 제공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Bajans 약속에 늦었되는 작은 생각합니다. 북미 생활의 엄수와 바쁜 걸음에 익숙한 우리 학생들은 종종 참을성이 좌절입니다. 그들은 마을 친구들과 더 많은 교제하지만, 자신의 강박 서두르다 발산하기 시작한다. 그들은 서로 다른 시간, 장소에 서두르지 및 적응 하나를 감지. 그들은 전에 통보하지 않았다 일, 그들은, 수수 필드, 푸른 하늘과 야자수에 앉아있는 땅의 비트를 참조하기 시작합니다. 기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생활이 서두르지 않는 방법으로 가치를 제공하고, 시간에 의해 그들은 대부분 그들이 집에 돌아올 때 더 조용한,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기로 결정 아르 섬을 떠난다.
RACE
바베이도스, 우리의 학생들은 자신의 삶에서 처음으로 인종 소수 민족의 구성원이됩니다. 그들 주위의 모든 사람이 어두운 상태에서 필드에서의 처음 몇 주 동안 그들은 그들의되는 흰색의 "인종"자신의 잘 알고된다. 그들은 서로를 잘 알게 될 때까지 학생들은 종종 마을 사람들이 "백인 여자"또는 "흰색 소년"라고합니다. 마을 아이들은 때때로 그것을 통해 보여 푸른 정맥에 놀라고, 학생의 피부를 만지고 요구했다. 그들은 피부 질환이있는 경우 그들은 때로는 주근깨와 학생들에게. 다른 사람은 스트레이트 헤어를 느끼고 싶다. 특징적으로, 두 번째 주 동안 한 학생은 썼다 :
나는 내 피부의 색상 순수 인해 소수 어디에 전에 상황에 없었다, 다르게 그것 때문에 치료 적이있다. 나는 사람들에게 접근 할 때 나는 하얀 피부를 가진 매우 의식입니다. 나는 색상을 갖는 것으로 자신을 생각하지 전에.
학생들은 Barbadians 인종의 차이, 미국에서 집에서하지 뭔가에 대해 이렇게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놀랍니다.몇몇 학생들은 체류의 초기 주 동안 경주 과민된다. 촌락을 떠날 때, 그들은 단지 백색되는 혼잡 버스 여행. 종종 그들은에서 시작된다 (시골에 버스 머리로, 승객들은 학생이 그녀의 정지 또는 불응하거나 버스를 잘못했음을 걱정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버스가 가득으로, 그 옆에 좌석이 촬영 될 마지막 종종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친구를 사귀고가 자신의 마을에 통합으로 인종, 인종도 매우 인식에 대한 우려는, 그러나 빠른 속도로 감소. 사실, 기간 종료 시점까지, 대부분은 흰색 인의 "거의"알고 있었다 말했다. 몇몇 학생들은 누군가가 말을했다거나 다른 것을 그들을 생각 나게하는 뭔가를했을 때 그들은 충격을 받았다 피부색 너무 모르고이되었다하는 사건을 설명했다. 그녀의 손을 떨고 후, 그녀의 마을에서 늙은 여자가 그녀가 전에 흰색 사람의 손을 만진 적이 없다고 말했다 때 순영은 깜짝 놀라했다. 그들은 거울에 걸어 자신의 흰 피부가 살짝 도착했을 때 여러 학생들은 놀랄 보도했다. 한 학생은 그녀가 흑인이 아니 알고 있었다하더라도, 그녀는 더 이상 검은 느끼지 썼다.
이 모든 것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학생들은 지금이 자신의 집에서 공감 더 필요로 번역 않는이 소수가 될 의미하고, 무엇에 대한 이해를해야합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나는 그들의 경험의 영향에 대해 의문을 제기 이전 바베이도스 프로그램의 모든 학생들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에 대한 고양 된 감정 이입을 언급, 일부는 다른 소수 민족을 포함했다. 몇몇은 첫번째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들이 목격 한 검은 사람에게 가서 대화를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중에 캠퍼스에 그녀를봤을 때 "하지만 난 자신을 상기 할 필요가 보관하고," "미국에있는 대부분의 흑인 웨스트 인디언되지 않고 I에서오고 어디로 그들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메간보고
성별
여학생 신속 성별 관계 바베이도스에서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배운다. 종종, Bajan 사람의 빈번하고 적극적인 진보를 처리하는 방법을 학습 여성 학생을위한 가장 어려운 조정. 현장에서 그녀의 첫번째 주 말에, 제니는 학생들에게 공통의 처지를 설명 :
내가 마을을 걸을 때, 럼주 가게에서 놀 사람은 의견을 소리. 내가 들어 본 적이없는 사람들은 그들이 여기 말해 몇 가지를 말한다. 내 친구 앤드류는 의견의 대부분은 실제로 칭찬 있음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나는 단지 그들이 정복하고자하는 객체입니다 ... 이상한 느낌. 나는 그 느낌을 싫어, 그래서이 사람들을 알게하려합니다. 나는 그들이 사람과 친구로 저를 알고있는 경우, 그들은 비열 의견 중지됩니다 그림. 어쩌면 그것은 그들이 모든 여성에 할 문화 일입니다.
실제로, 많은 Bajan 남성은 남성 치찰음, 감사 발언, 그리고 섹스의 행사와 공공 장소에서 여성을 걸다하기 위해 그들의 권리입니다 생각합니다. 이 성적 까부는는 일반적으로 남성의 의견을 무시 Bajan 여성에 의해 허용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짜증나는 경우, 그것은 무해한 고려; 일부는 아첨 생각합니다. 제니와 같은 학생들은, 그러나, 그것을 무엇을 할 확실하지 않다. 그들은 지역의 사람들이 흰색 여자 " '느슨하거나 Bajan 남자는 모든 여성을 향해 이런 식으로 동작 여부를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에 지시되고 있는지 모른다. 걱정이 허용과 여성의 학생들이 가장 그들은 전략을 검색 정중하게 그들을 방해하는 수있는 동안 말을 용납 가장 무례하거나 문화적으로 문자를 구분하지 싶지 않다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이름을 알고으로, 언어 적 폭력이 가라 앉을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다른 성적 행동에 익숙해 있어야합니다. 첫 동네 파티에 초대 할 때 예를 들어, 대부분의 운동이 성관계를 모방하는 성적으로 노골적인 춤에 충격을 받았다. 한 여성 학생 여러 fêtes 또는 파티에 가본 후에 썼다 :
나는 우리가 춤도 방법은 문화에 대해 많은 말합니다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모두 춤을보고 있었다. 우리는 집에서 너무 보수적이다. 억제 하였다. 미국의 몸에서 개인, 개인 일이며,이 침략 할 때 우리는 화. 우리는 남자 친구에게 우리의 신체를 어느 정도 포기하지하지만 아무도 있습니다. Bajans는 자신의 몸에 대한 거의 소유하지 않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자유롭게 묻지도 않고 옆에있는 한 댄스 파트너로부터 이동 한 후가 옷과 성관계를 가진 거 같지 인원에 다음 다른 갈기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미국보다 더 많은 여성이 부하 직원 성적 객체 모두 같은 사람으로 간주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은 주로 여성의 남성의 성적 정복에 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있는 능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성생활, 좋은 섹스 파트너가되는, 그리고 아버지가되고, 모든 남성 동료들 사이에서 젊은 남자의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물론 바베이도스 삶의 다른 영역에서 남성의 지배력을 참조 : 여성, 남성보다 적게 벌 실업자가 될 가능성이 있으며, 모든 더 나은 일을하고에 계속 진행하기에도 불구하고, 공직을 얻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것을 학교. 그들은 미국 사회가 성 차별 주의자입니다 만, 바베이도스 훨씬 더 그렇다고 결론 지었다.
유물론과 소비
많은 학생들이 부와 물질주의의 새로운 인식에 도착. 그들의 집의 대부분이 자신의 다이어트가 제한되고, 작은 아르, 그들은 시설의 몇 가지가 있으며 학생들은 익숙한 편안함을 : 학생들이 마을의가 가장 강한 초기 인식 중 하나는 사람들이 가난한 것입니다. 베시 현장에서 그녀의 주먹 주 후에 회상으로도 작은 것들, 재산의 차이를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편의점에 가서 음료수를 구입하면 집에서 [버몬트] 나는 점원에게 20 달러짜리 지폐를 나눠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손 때 럼에있는 남자는 작은 무언가가있는 경우가 종종 물어, 20 달러짜리 지폐 [10달러 USD 같다]을 쇼핑. 그것은 나 자의식 I, 그리고 럼주 가게 사람이 하루에 만드는 방법을 적은 돈으로 표시되는 방법 부자의 수 있습니다.
그들 주위에 인식 빈곤 학생들의 초기 반응은 당황 그들이 가지고 너무 많이 소비조차 죄책감을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가족을 더 잘 알게 그러나, 그들은 더 이상 빈곤을 볼 수 없습니다. 심지어 집은 더 이상 이렇게 작은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무엇을에 아주 잘 관리 할 것을 발견뿐만 아니라, 합리적 내용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결국 마을 사람들은 대부분의 미국인보다 자신의 삶에 더 만족하고 있음을 믿게. 이것이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그것은 아이디어의 행복에 대한 물질적 성공과 만족을 측정하는 정신에 의해 형성 된 학생들에 대한 중요한 인식이다. 자신의 호스트 가족 정보, 댄 말했다 :
나는 같은 접시를 먹고 매일 밤 같은 잔 마셨다. 우리는 오래된 냉장고, 오래된 난로, 그리고 오래된 TV, 그리고 몇 가지 요리와 냄비와 프라이팬을했다. 하지만 그 많은이었다. 그녀가 더 이상 필요처럼 부인 H. 느꼈다하지 않습니다. 나는 더 이상 중 하나를 필요로 같은 그리고 잠시 후 나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엘렌은 그녀의 호스트 아버지가 방금 구입 한 차에 그녀의 반응을 회상했다.
그는이 차가 얼마나 좋은 얘기, 흥분했다. 그가 사용 도요타 코롤라에 뽑아 때, 나는 나 자신에게 웃었다. 내가 그냥 집에 구입했다 동일한 자동차, 가난한 학생이 감당할 수있는 유일한 자동차이며, 미국 기준으로 확실히 아무것도 화려. 그러나 나의 호스트 아버지에 선 위에, 그는 넋을 잃었 죠. 나에게 그것은 모든 상대하는 메모이었다 ....
많은 사람들이 바베이도스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그들은 자신의 재산의 수에 놀랐다 말했다. Barbadians에 비해 자신의 중산층 부모의 생활은 믿을 수 없을만큼 사치와 낭비 보였다. 학생들이 캠퍼스로 돌아 오면 그들이 전에했던 것에 그들은 그들과 함께 거의 많은 것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일부는 자신의 서랍과 옷장을 통해 이동 그들은 정말 좋은 윌 또는 구원 팔에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은 당연한 더 이상 뜨거운 샤워와 같은 사치품을하지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미는 이렇게 썼다 :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여기에 학생들이 얼마나 통제 불능 보았다. 그냥 미친 짓이야. 그들은 그들이 이런 것들이 필요성이 있는지 여부 당신이 그들없이 결코 행복해질 수 없을 것 같이 할 필요가 얼마나 많은 돈에 대해 이야기 너무 많이합니다. 어쩌면 나도 그렇게했지만, 지금은 내가 그 일을하지 않아도 알고 확실히 나는 좋은 차를하고 싶습니다,하지만 난 그것을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그들이 바베이도스에서 자신의 경험에 의해 변경 있었는지 조사에서했다 때, 대부분은 오늘날 덜 물질적이었다 믿었다. 예를 들어, 수잔 내가 매일 착용에 사용 되었기 때문에 나는 바베이도스에 약간의 향수를 데려 기억 "고 말했다. 내가 도착했을 때 전 그냥 불필요한 듯, 한 번 입고, 난 정말 때문에 향수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10 년 후, 나는 종종 같은 옷을 입고 마음을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바베이도스 방법 간단한 일 위안을 찾을 수 가르쳐 생각합니다. "
사회 CLASS
특히 유럽의 대응에 비해 미국 학생들은 사회 계급의 작은 이해를 가지고있다. 심지어 바베이도스 몇 주 후,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마을에서 클래스와 상태 구별 상당히 잊기. 대부분 자라 미국의 교외 사회 조성과 주택이 비슷한 동질이다. 대부분의 가정은 동일한 일반적인 가격 범위에 속한다. 반면, 바베이도스 마을 학생들은 대형 2 층 벽돌 주택은 몇 에이커에서 생활을 견디다 농부가 소유 한 작은 보드 주택에 이민자를 반환하여 내장의 사용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전시에 살고있다. 학생들은 클래스의 차이에 마을 가구의 물질적 조건에서 이러한 차이를 번역 할 느리다. 또한, 영국의 통치의 3 세기에 의해 육성 Barbadians '잘 발달 된 계급 의식은, 적어도 그 수사학, 평등주의에서 강조하는 문화에 가득한 미국 학생들에게 외국이다.
학생들은 점차 자신의 호스트 가족이 다른 사람에 대해 그 의견에서 상태의 차이를 인식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규범을 위반하는 사람들의 서로 다른 범주 사이의 관계와 직결하여, 실수로 클래스와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크리스틴은 그녀의 머리에 번들을 들고 마을을 집에 걸어 후, 그녀는 가장 부유 한 가족을위한 행동 기준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부인 C는 가난한 사람들이 그들의 머리에 물건을 수행하는 것이, 나의 그것이 그녀의 가족에 나쁘게 반영하고 있는지, 다시는 한번도 나에게 말했다. "
대부분의 필드 상황에서, 제 주민들이 학생들의 우정을 제공하기 위해 때로는 지역 사회의 한계 회원 및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존경 종종 지위가 높은 마을 가족의 가정에서 손님 때문에이 특별한 문제를 만듭니다. 그들의 학생이 평판이 좋지 않은 남자 또는 여자를 보는되었습니다 발견 할 때 화가가 부모 호스트. 심각한 경구 낮은 수준의 지방 사람이나 함께가는 가끔 여자 학생입니다 "해변 소년."그녀는 현지 반응이있을할지 모른다 무엇을 망각하고, 마을 어디에서이 얼마나 작은 개인 정보 보호에 동일하게 잊기 관계로 진입 모든 사람이 모든 사람이 다른 사람의 사업을 알고있다. 에이미는 그녀가 잘못 그녀가 편견되지 않았 음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녀가 로컬 남자와 외출시 유리한 보일 것이라고 가정하고 그녀가 백인만큼 바람직 흑인을 발견했다. 요한나 일부 Rastafarians 근처에 살면서 친구가되었다 - 어떤 옷을 입고되지 정통 Rastas이 땅을 살고, 그녀의 마을 위의 언덕에있는 동굴에서 잤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가 Rastas을보고 있었다 발견했을 때, 그녀의 홈스테이 어머니는 거의 그녀를 축출하고 다른 사람은 그녀에게 차가운 어깨를했다. 요한나 나는 사회적 규범의 힘을 발견했다 ", 그녀의 필드 노트에 쓴 : 좋은 여자 Rastas 얘기하지 않습니다. 때 이전 Rastas에 좋은 이야기했다 소녀, 그들은 좋은로 알려진 중단. 예외 없음. "
BEING AMERICAN ON 새로운 관점
바베이도스 사회에 대한 학습에서 학생들은 필연적으로 학생들은 종종 호기심과 질문을 마을 사람들에 의해 이러한 비교에 지원하는 미국에서 일을 집에서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바베이도스 관습을 비교합니다. 대부분의 마을 사람들은 이미 대부분 자신의 여행에서, 일부, 방문하는 관광객을 관찰로부터, 미국 TV 및 영화 감상에서 형성된 미국에 대한 의견을 가지고있다. 학생들은 더 적은 교육, 마을 '관점이 자신과 역경에 자주 것을, 그들은 그러나 발견 한 미국에 대해 알고, 얼마나 Bajans 놀랄 수 있습니다. 제이는 최고의 넣어 : "그들은 그들이 쇼핑을 할 수있는 좋은 장소로 미국을 생각 미국을 향한 사랑 / 증오 태도를 가지고, 우리는 좋은 영화와 좋은 패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우리가 우리의 정부가 위험하다 너무 애국, 자신의 너무 많이, 너무 많을 까, 바보, 그리고 생각한다. "사실, 대부분의 학생들이 열린 편의 및 개별 미국인의 맑은 낙관론과 같은 Bajans, 그들은 존경 배울 경제적 기회와 자유 사회가 제공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중산층 미국인들이 애지중지 지나치게 물질적 생각합니다. Bajans는 부유 한 국가가 빈곤에 살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유에 대해 교도소에 의아해하고, 왜 가난한 카리브해 섬과는 달리, 모든 사람을위한 건강 보험이 없다. 또한 흑인이 미국에서 공정한 취급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른 기간에, 학생들은 종종 비판과 고정 관념에서 미국을 방어하는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이는 자신의 호스트 가족의 저녁 식사 테이블에 손님이 미국에 대해 악담과 미국의 닭의 화학 물질 혼입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매우 화가 점점 자신의 일기에 기술했다. 그는이 사실이라고 알고 있었지만, 후에 그는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말했다 다시 싸웠다. 나는 미국의 닭을 방어, 나중에 바보 같은 느낌이 들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은 특별히 애지중지하고 쓸데없이 물질적, 그리고 미국 정부가 어느 정도 국제 깡패의입니다 미국인의 개념에 덜 방어하고, 비판에 더 공감이된다. 어떻게 우리의 학생들이 바베이도스에서 몇 달 후 자신의 사회에 질문을 던지게? 해답의 일부는 Bajan 삶과 지역의 사람들의 자신의 성장 감사에서 발견된다. 그들은 그들의 마을 친구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정도를 이해하기 시작 특히 미디어, 음악,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지역 문화를 압도하는 미국 문화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많은 Bajans, 예를 들어, 총독이나 총리가 자신보다 미국 대통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음을 확인하고, 그들이 알고있는 타이거 우즈와 코비 브라이언트 자신의 크리켓 스타보다 더. 이 지뢰에 지구 온난화에 대한 국제 협약에 서명하기를 거부하고, 세계 형사 재판소에 때와 같이 어떤 학생들은, 특히 자주 일방적 인 자기 관심이 정책은 미국 정부의 매우 중요한된다.
바베이도스에서 휴가 북미에 학생들의 노출은 미국인으로 스스로 자신의 인식에 영향을 미친다. 그들은 해변이나 마을에 갈 때 그들은 종종 관광객을 발생하여 마을 '비판을 생각 나게한다. 지역 주민과의 거래에서 큰 소리 미국인, 요구, 심지어 생색 - 그들은 그들이보고 듣는 무엇에 의해 때때로 당황. 일부 관광객 (단지 미국인하지만)는 상점을 입력하고 결코이 지역 사람들에게는 불쾌 할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지 빈약 한 해변 복장으로 거리를 걷는다. 학생들은 관광객들이 휴가를 바베이도스에 모든 방법을 오지와 거의 장소 또는 그 사람에 대해 알 수있는 섬뜩하게된다. 해변 라운지 장소, 수영, 스노클링, 다이빙, 항해, 무용,과 음료 - - 그들은 많은 관광객 만 놀이터로 바베이도스를 볼 수 있음을 자극하고 지리에 대한 작은 호기심, 식민지 노예, 또는 현재의 역사를 가지고 저개발. 그들은 자신의 관광객으로 오인하는 경우가 지역 문화에 대한 지식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두려워한다. 이 중 하나 결과는, 필드 프로그램의 졸업생, 그들은 오늘을 여행 할 때 그들은 더 많은 호기심과 다른 관광객보다 민감 믿는다 고 말한다. 일부는 캐나다로 자신을 전달하려고합니다.
교육
대부분의 학생들은 교육에 대한보다 긍정적 인 태도와 함께 바베이도스에서 집으로 돌아갑니다. 나는이 연구를하고 자신의 경험과 마을 상향 이동성의 자신의 최고 수단이다 정규 교육에 배치하는 것이 높은 값을 보는 두 줄기 믿는다. 학생들은 존경과 그들이 대학 학위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로하기 때문에 성인의 상태를 부여한다.주 통과로 또한,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연구에 깊이 관여된다. 그들은 그들이 이전으로 간주 뭔가 일에서 얻을 얼마나 만족에 놀라 "일을."과거의 관점에서 학생들은 그들이 뭔가 바베이도스에서 현지 조사를 수행 할 때까지, 즐길 수, 그 자체가 목적으로 교육을 보지 않았다 말했다. 에밀리는 현장에서 돌아온 후 그녀의 태도 변화에 대해 쓴 :
좀 더 내 교육을 감사하고 나는 내 자신의 이해와 즐거움을 위해보다는 시험이나 성적에 대한 더 많은 일을 ... 나는 캠퍼스 내 옛 친구의 많은에서 고립 된 느낌, 그리고 나는 더 이상 죄없는 행사를 느낀다. 나는 여기에 제공되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교반 성장하는 매일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 친구들 중 일부는 클래스를 날려 다른 사람들의 노트를 사용합니다. 내가 느끼는 것 중 대부분은 여기 내 친구의 느슨한 태도에 비해 바베이도스 내 Bajan 친구에 얼마나 중요한 교육을 보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사람들에게 얘기 분야에서 자신의 시간을 보내고; 매일의 좋은 부분은 그들이 조사중인 주제에 지시해야 대화에 소요됩니다. 자신의 연구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호기심으로 이벤트와 문화의 마을 주민의 지식에 민감하게 조사 방법을 배웁니다. 그들은 말했다되고 있는지를 듣고, 그들이 필드 노트에 기록 할 수 있도록 나중에 기억하기 위해 집중을 배웁니다. 그들은 성인과 긴 대화를 유지하기로하고 관련 질문에 능숙하게. 이들은 대인 관계하고 의사 소통 능력은 다시 그들과 함께있는 자신의 삶의 여러 측면에 사용을하고, 그들의 미래의 작업에.
분명히, 다른 문화를 알아가는 것은 속담 거울을보고하고 미국이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자신의 영웅을하는 것입니다. 세계 경제가 꼬이는와 사회가되기에 더 가깝게 이동하면 "지구촌를,"그것은 지금까지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추구보다 더 필수적입니다. 이해하지 않고 모두 존중, 공동 번영,도 지속적인 평화가 될 수 있습니다. "미국인에 대한 비극,"멕시코 소설가 카를로스 푸엔테스을 언급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너무 작은 이해하는 것입니다."해외 유학 학생들뿐만 아니라 자신을 풍요롭게하지만, 셀 수없이 많은 작은 방법으로 "그들"사이의 걸프 메우는 "우리를."
"필드의 교훈은"개정 연간 판 이리저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조지 Gmelch 저작권 1999.
2014.09.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구글번역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최근 공지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