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룰라 김지현 남편

category 궁금한 스타 2020. 1. 21. 00:10

"나 이제 알아 혼자된 기분을~"가사의 노래를 불렀던 룰라 김지현.

큰 인기를 받은 후 솔로 가수, 그룹, 연기와 사업까지 이어갔었으며 현재는 남편과 결혼하여 두 아들과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죠.

이러한 그녀가 요근래 방송에 자주 모습을 보이며 다시 주목 받고 있는데요.

그리하여 많은 대중분들이 그녀에 대해 여러 부분을 궁금해하고 있어 모든 궁금증들을 살펴보도록 했습니다.


-목차-

■ 김지현 어떤 인물

■ 김지현 프로필

■ 김지현 어려웠던 집안

■ 김지현 룰라로 가수가 되다

■ 김지현 사업했으나 빚만 생기다

■ 김지현 성형 양악 수술 그리고 가수 복귀

■ 김지현 남편과 아들


■ 김지현 어떤 인물

가장 먼저 어떠한 인물인지 간략히 살펴본 후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할께요.

우선 김지현은 1972년도에 고향인 서울에서 1남 2녀중 첫째로 태어나 1994년 룰라를 통해 데뷔한 인물로.


그간 '날개 잃은 천사', '3!4!' 노래를 유행시켰고 그후 솔로활동 및 '언니들'이라는 그룹으로 가수활동을 하였고

과거엔 드라마 '두 형사', 영화 '썸머타임' 등 연기하는 모습까지 보였었습니다.


■ 김지현 프로필

생년월일 1972년 8월 16일 생으로 현재 김지현 나이 만 47세

키 168cm, 몸무게 45kg

가족 남편, 아들 2명 이 외에 어머니

최종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대학원 석사학위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함.

■ 김지현 어려웠던 집안

왕년에는 엄청난 인기를 받곤 했지만 태어났을때 부터 김지현 집안은 좋은 편이 아니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그녀의 아버지가 위암 투병으로 인해 젊은 나이였지만 일찍 일을 그만 두었기 때문인데요.


그리하여 어머니가 생계를 먹여 살렸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어머니는 돈을 벌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고 세월이 흐를 수록 생활비를 받지 못하며 연락마저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어머니와 말 다툼이 되고 나서 연락이 끊어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가장으로서 동생들과 아버지를 먹여 살리려고 애쓰게 되지만 아버지가 집에서 혼자 술 드시는 모습이 싫어 자주 다투곤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어느날 아버지가 감기 기운이 있다고 하여 병원에 모시려고 갈려고 했는데 끝까지 마다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당뇨가 있으셔서 면연력이 떨어진 상황이 왔고 이때 마침 그녀가 없었을때라 없는 사이에 아버지는 돌아가시게 됩니다.

■ 김지현 룰라로 가수가 되다

그러다가 가수를 목표로 두고 원래는 송대관의 소속사에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려고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도중 이상민과 연이 닿게 되어 서울인 프로덕션에서 가수 준비하게 됩니다.


그렇게 준비하더니 1994년 이상민과 신정환, 고영욱과 함께 4인조 혼성 레게 댄스 그룹인 룰라로 데뷔하고

추후 2집때 채리나가 합류하게 되는데요.


그후 1995년 '날개 잃은 천사'로 엄청난 인기를 받게 되지만 당시 '천상유애'가 표절 시비에 휩싸이며 조금씩 인기가 주춤해지더니

나중에는 고영욱 구속, 신정환 도박사건 이 외에 이상민은 어려운 시기를 가지게 되고 현재는 이상민, 김지현, 채리나로 편성되었습니다.


■ 김지현 사업했으나 빚만 생기다

그렇게 활동은 하지 못한채 김지현은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청담동 좋은 자리에 100평이나 되는 와인바를 차리게 되는데요.

전망도 좋고 기운이 좋았지만 비싼 청담동 월세와 인건비까지 매달 최소 6천만원의 지출이 생기자 매달 적자가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장소에 애착이 생겼던 탓에 곧 바로 접지는 않고 행사를 다니면서 적자를 꾸역꾸역 막으며 3년간을 버텼다고 하는데요.

럼에도 상황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결국 폐업을 하고 카페 분위기의 포장마차를 다시 운영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이마저 실패하게 되죠.


연이은 사업 실패로 인해 김지현은 빚이 엄청나게 쌓였고 빚 독촉까지 받게 됩니다.

그랬던 탓에 불안해지면서 불면증에 시달렸고 버티지 못해 본인의 차와 집을 정리하여 빚과 밀려있던 인건비를 해결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 김지현 성형 양악 수술 그리고 가수 복귀

한편 김지현은 성형을 하게 됩니다.

일명 양악 수술이죠. 2013년도에 수술을 하고 나서 2014년 '언니들'이라는 그룹으로 가수로 복귀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얼굴이 너무 확 달라졌던 탓에 대중들은 반감을 사게 됩니다.

사실 그녀가 성형을 택한 이유는 턱의 부조합도 있었으며 부친의 사망으로 인해 슬럼프에 빠져 변화를 주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때는 술을 굉장히 좋아했었지만 어느 순간 부질없다는 생각이 들면서 성형(양악) 이후 달라지고 싶어 좋아하던 소주를 끊게 되죠.


■ 김지현 남편과 아들

그리고 김지현은 현재 남편과 교제를 하던 중 항상 본인을 배려해주며 일이 힘들면 언제든지 그만두라고 말하면서 본인을 늘 응원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신중히 생각해보겠다는 말이 있었는데

결국 두 사람은 2016년 10월에 결혼을 하게 되죠. 참고로 김지현 남편은 2세 연하의 나이를 가지고 있으며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그 외에 김지현은 첫번째 결혼이지만 남편은 이혼 후 두번째로 재혼인 경우인데

그전에 두 아들이 있었던 탓에 두 사람 사이에 2세는 없는 경우인데요.

그리하여 2세를 목표를 두고 있었지만 2017년 당시 방송을 통해 신전검사를 받았지만 자연임신이 불가능하다는 판정을 받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2세를 가지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7번이나 해보았다고 하네요.


0123456


여기까지 룰라 김지현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한 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더니 요근래에 방송에 자주 출연하여 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활발히 활동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택연 이연희  (0) 2020.01.22
이정길 부인  (0) 2020.01.21
박세리 알아보기  (0) 2020.01.20
박시은 진태현  (0) 2020.01.20
음문석 알아보기  (1) 2020.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