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화제목
whdg**** 조회수 2,837 작성일2007.10.28

남편이

일 나간

사이에

 

밑에층 남자인가

윗층남자랑

불륜 하는 영화인대요

 

제목이 모죠

나중에 남편한태 걸리는대

 

한국영화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i****
식물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에로 영화에서 흔히 다뤄지는 소재라 확신은 없지만....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 

 

 

썸머타임 (SummerTime, 2001)

 

한국 | 멜로/애정/로맨스 | 103 분 | 개봉 2001.05.26

감독 : 박재호

출연 : 김지현(희란), 류수영(진우/상호), 최철호(태열)

 

암울했던 80년대, 운동을 하다 쫓기는 몸이 된 수배 학생 상호. 동료들과 헤어져 아무런 연고도 없는 어느 변두리 마을로 들어온다. 몸을 숨기게 된 곳은 허름한 목조 건물 2층. 방안에서 무기력하게 시간을 보내던 상호는 우연히 아래층으로 향한 구멍을 발견하게 된다. 무심히 구멍을 본 상호는 숨을 내 쉬는데. 처음엔 죄책감으로 피해보려고도 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구멍으로 다가서는 상호. 그녀의 몸짓 하나 하나는 너무나 매력적이고, 유혹적이다. 그녀의 몸을 보고, 느끼고, 마음으로 받아들인다. 그녀도 상호처럼 갇혀 산다. 남편이 출근 할 때 밖에서 문을 잠가 버리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상호는 태열이 열쇠를 흘리고 출근하는 모습을 목격한다. 열쇠를 주운 상호는 망설이다 문을 열고 들어간다. 남편과의 섹스에스 늘 엎드려 있는 희란을 보아온 상호는 그녀에게 다가간다. 상호는 희란에게 남편과 똑같은 순서로 애무한다. 그녀는 상호의 촉감을 느끼자 습관처럼 그를 받아들인다. 다시 그녀를 찾은 상호. 이번엔 평소처럼 애무하지 않는다. 이상하게 생각한 희란은 뒤를 돌아보고, 두 사람의 시선은 뜨겁게 엇갈린다. 죄책감에 고개를 숙이는 상호의 얼굴을 손으로 부드럽게 어루만져 주는 희란은 상호와 강렬하고, 열정적인 키스를 나눈다.

 

 

룰라의 여가수 김지현이 파격적인 정사씬을 벌인다고 하여 화제가 된 작품. 국내에도 출시된 필리핀의 에로틱 드라마 <스콜피오 나이트>를 그대로 베꼈는데, 시대 배경만 80년대 운동권으로 바꿨을 뿐 90% 이상이 흡사하다.(제작사는 판권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유부녀와 수배 중인 젊은 청년의 불륜과 파국을 주요 내용으로 영화의 시작과 끝부분이 어느 해외 입양아가 친모를 찾으면서 어머니에 대한 회상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원작과 다르다. 극히 어설프게 윤색된 이야기 설정과 주연 배우들의 어눌한 연기, 어색한 대사들이 한데 어울어진 졸작으로, 화면 가득 펼쳐지는 김지현의 올누드와 대담한 정사씬을 볼 수 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rea****
평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07.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