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QAF에서 져스틴과 브라이언이 가장 행복하게 사랑하던 시즌과 에피소드는?
asuk**** 조회수 9,125 작성일2005.07.28

지금 5시즌 11까지 보고 완전 초 흥분 상태입니다-_- 무려!! 결혼이라니요- _ㅠ

5시즌으로 종영된다는게 기정사실화 되어있다는데.. 후우- _-

이제 뭘 낙으로 삼고 살아야 하나요;

 

아, 이게 아니라.

질문의 요지는 이렇습니다.

원체  1 ~4시즌까지 본지가 오래된데다 재탕하기에 걸리는 시간이 가히 살인적인지라-_-;

져스틴과 브라이언의 샤방샤방..까진 안되더라도;

행복하고 사랑스러웠던 시즌과 에피소드를 콕!찍어 알려주세요오-ㅇ-

아, 시즌 5가 몇개의 에피소드로 끝날지 아시는 분 계시다면; 그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구요..

 

 

아아, 선샤인- _ㅠㅠㅠㅠ 완전 버닝중인 질문자였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lox****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음 ; 저도 기억이 그다지 잘 나는 편이 아니라서 ;

줄거리살짝있는데, 올려드릴테니깐, 읽어보시고 결정하세요^^ 

어떤분이 오려놓으셨던건데 ㅠ 기억이나질않아서 출저를 못밝히네요 ㅠ

정말, 죄송합니다

 

시즌1

에피소드 1
늦은 밤, 게이클럽 '바빌론'에 놀러 온 마이클과 에밋, 테드 그리고 브라이언... 브라이언은 이 곳을 처음 찾은 고등학생 저스틴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 시간 린지는 병원에서 아들 거스를 출산하고, 멜라니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인생에 관여하게 된 아이의 아버지 브라이언을 못마땅해 한다. 저스틴은 브라이언의 마음과는 다르게 그를 사랑하게 되는데...

에피소드 2
저스틴과의 만남은 브라이언에게 아무런 의미도 없다. 브라이언을 사랑하게 된 저스틴은 그를 다시 찾지만 그는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마이클은 그런 브라이언의 자유분방함을 안타까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브라이언의 아파트를 찾은 저스틴은 그의 무절제한 섹스편력과 냉담함에 눈물을 흘린다.

에피소드 3
린지와 멜라니는 유대교 관습에 따라 거스의 할례의식을 열지만 브라이언의 반대로 그만두게 되고 이에 멜라니는 크게 화를 낸다. 마이클은 브라이언에게 저스틴을 책임지라고 하지만 브라이언은 신경쓰지 않는다. 한편 테드는 데이트 도중 약물과다복용으로 쓰러지고, 브라이언을 향한 저스틴의 마음은 점점 더해간다.



에피소드 4
혼수상태로 병원에 실려간 테드. 테드의 어머니는 아들이 게이이기 때문에 당한 일이라며 괴로워 한다. 브라이언은 테드가 자신을 대리인으로 지정한 사실을 알고 부담스러워 한다. 저스틴의 어머니 제니퍼는 아들이 게이임을 눈치채게 되고, 데비는 그런 제니퍼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다행히 테드는 기적적으로 깨어나 퇴원한다.



에피소드 5
마이클은 직장에 얽매이는 생활과 게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여자동료의 구애가 달갑지 않다 . 일하던 중 목을 다친 마이클은 병원에서 만난 의사 데이빗을 보고 서로 호감을 갖게 되고 데이트를 갖는다. 제니퍼는 저스틴을 정신과에 데리고 가 상담을 받고 충격을 받는다. 브라이언은 여전히 저스틴에게 냉담하게 대하는데...



에피소드 6
마이클과 데이빗의 교제로 브라이언은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이들의 밀고 당기는 신경전이 시작된다. 저스틴은 자신의 재능을 알아 본 린지의 권유로 게이레즈비언센터 미술전시회에 참가한다. 테드는 로저와의 교제를 시작했다가 불발로 그치고 만다.



에피소드 7
데이빗은 데비의 초대를 받아 만나고, 마이클과 함께 교외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낸다. 저스틴과 브라이언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된 저스틴의 아버지는 크게 분노하고 브라이언의 차를 들이 받는다. 그리고 저스틴을 기숙학교로 보내려고 한다. 한편 브라이언은 데이빗에 대한 질투의 감정이 커져간다.



에피소드 8
브라이언은 저스틴의 아버지로부터 습격을 당하고, 이에 저스틴은 다시는 아버지를 보지 않겠다고 한다. 마이클은 직장에서 승진하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는다. 집을 나온 저스틴은 브라이언의 집에 머무르게 된다.



에피소드 9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마이클과 데이빗. 관계를 정리하기로 결심한 마이클에게 데이빗은 같이 살고 싶다고 말한다. 린지와 멜라니 커플은 거스의 정식입양을 위해 브라이언에게 친부권을 포기해 주기를 부탁하지만 거절당한다. 에밋은 점점 사이버섹스에 빠져든다.



에피소드 10
데이빗은 계속해서 마이클에게 자신의 집에서 함께 살자고 한다. 저스틴의 부주의로 브라이언의 아파트는 도둑을 맞는다. 저스틴은 뉴욕으로 떠나고, 브라이언은 그를 찾아 나선다. 린지와 멜라니의 사이는 점점 멀어진다.



에피소드 11
마이클은 데이빗과 헤어진다. 브라이언은 마이클의 30살 생일파티를 열어주고 마이클은 여자동료에게 커밍아웃되고 만다. 에이즈검진을 받아본 테드와 에밋은 음성반응 결과에 크게 안도하고 에밋은 앞으론 남자와 자지 않겠다고 하나님께 약속한다.



에피소드 12
다시 만난 마이클과 데이빗은 그들만의 밀회를 즐긴다. 에밋은 이성애자로 살기 위해 심리치료 모임에 가입하고, 린지와 멜라니는 브라이언과의 관계, 돈, 장래문제 등으로 다툼이 잦아진다. 한편 테드는 성적으로 자유분방해져 간다.



에피소드 13
브라이언은 자신을 발판으로 성공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한 부하직원과 관계를 갖게 되지만, 그의 부탁을 거절한다. 이성애자가 되기 위한 에밋의 노력은 계속되고,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린지에게 사실을 고백한 멜라니는 집을 나간다.



에피소드 14
직원으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브라이언은 멜라니에게 도움을 청한다. 에밋은 여자와 데이트하면서 이성애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지만 결국 자신을 인정하고 친구들 곁으로 돌아온다. 마이클은 브라이언을 만나기 위해 데이빗에게 거짓말을 한다.



에피소드 15
린지는 주말모임에 나가기 위해 거스를 브라이언에게 맡긴다. 마이클은 데이빗 아들과의 만남을 부담스러워 한다. 테드의 자유분방함은 도를 더해가는 한편, 아버지가 암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된 브라이언은 그에게 커밍아웃한다.



에피소드 16
마이클과 데이빗은 돈 문제를 가지고 갈등을 겪는다. 브라이언과 멜라니는 린지가 낯선 프랑스 남자와 함께 살게 있는 사실을 알고 놀란다. 저스틴은 학교에서 징계를 당한다.



에피소드 17
데이빗과 마이클은 상류층 인사들을 대상으로 한 기금마련파티를 열고 친구들을 초대한다. 린지와 기욤은 계약결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지만 이를 저지하기 위해 브라이언은 친부권을 넘기고 린지와 멜라니는 화해한다. 저스틴은 계속 학교에서 곤란한 일을 겪는데...



에피소드 18
브라이언은 사우나에서 데이빗을 발견하고 놀란다. 그 사실을 안 마이클은 크게 실망한다. 한편 저스틴은 부모가 이혼한 사실을 알 게 되고 힘들어 한다. 테드는 자신을 곤경에 빠뜨렸던 블레이크와 다시 만난다.



에피소드 19
대프니는 저스틴에게 자신의 첫 남자가 되어달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고, 장례식장에서 가족들과 갈등을 겪는다. 테드가 블레이크와 다시 만난다는 사실에 친구들은 못마땅해 한다.



에피소드 20
'바빌론' 콘테스트에 참가한 데이빗과 저스틴. 마이클의 삼촌 빅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경찰에 체포되어 유치장에 갇히지만 블레이크의 도움으로 풀려난다. 여전히 브라이언과 저스틴의 관계는 불안하기만 하다.



에피소드 21
브라이언이 '올해의 광고인'상을 수상하는 한편 빅은 재판에서 무죄판결을 받는다. 블레이크는 직장을 잡고 새 생활을 시작한다. 포틀랜드로 떠나게 된 데이빗은 마이클에게 같이 가자는 제안을 하고 마이클은 고민한다.



에피소드 22
마이클과 데이빗은 함께 떠나기로 한다. 테드의 헌신에도 불구하고 블레이크는 그의 곁을 떠나고, 저스틴은 댄스파티장에서 브라이언의 갑작스런 등장에 기뻐한다. 공항에 도착한 마이클은 브라이언으로부터 다급한 연락을 받게 되는데...



--------------


시즌2

에피소드 1
충격적인 사건 이후, 저스틴은 그 날 밤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브라이언은 잊을 수가 없다. 린지는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해 가족과 하객들 앞에서 멜라니와의 사랑을 확인한다. 한편 피츠버그로 돌아온 마이클은...



에피소드 2
브라이언의 헌신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스틴은 사건의 후유증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한다. 테드는 근무중 포르노사이트를 봤다는 이유로 회사에서 파면당하고, 마이클과 에밋은 웨이터 일을 하게 되는데...



에피소드 3
저스틴을 구한 일로 상을 받게 된 브라이언은 그의 사생활을 문제삼는 작가 하워드 벨웨더와 대립한다. 브라이언과 오랜만에 데이트를 즐기고픈 마이클은 만화전시회에 가자고 제의하지만... 한편 에밋은 어느 게이커플 집에 가정부로 들어가는데...



에피소드 4
피츠버그에서 열리는 <게이프라이드 퍼레이드>. 브라이언, 마이클, 저스틴, 에밋, 테드, 린지, 멜라니, 데비는 모든 어려움과 걱정을 털어 버리고 행사에 참여해 자유를 만끽한다.



에피소드 5
후유증으로 손을 자유롭게 쓰지 못하게 된 저스틴은 학교를 그만둔다. 한편, 회사를 그만둔 마이클은 만화가게를 인수하고 테드는 포르노 웹사이트를 개설해 사업을 시작한다.



에피소드 6
브라이언과 저스틴은 그들의 관계를 위해 협상을 한다. 에밋의 도움으로 테드의 사업은 번창하기 시작하고, 마이클은 개업 첫 날 매력적인 남자 벤을 만난다.



에피소드 7
친구들과 어머니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마이클은 에이즈에 감염된 벤과 계속 만나기로 결심한다. 린지와 멜라니는 부족한 결혼식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분주하고, 테드의 웹사이트는 에밋의 노력으로 인해 더욱 인기를 모은다.



에피소드 8
마이클은 벤과의 만남에 갈등을 겪는다. 저스틴은 또래소년과의 의미없는 섹스로 그에게 상처를 주게된다. 한편 에밋은 꿈에 그리던 왕자님을 만나게 되는데...



에피소드 9
마이클은 벤과 함께 에이즈를 이겨나가기로 결심한다. 브라이언은 어머니의 소개로 젊은 목사와 인사를 나누게 되는데... 비아그라를 복용한 테드는 뜻하지 않은 괴로움을 당한다.



에피소드 10
마이클이 만화영웅 캡틴 애스트로의 죽음을 슬퍼할 때, 데비는 피살당한 소년을 발견한다. 에밋은 재벌인 조지의 노년의 행복을 위해 돕는다. 린지와 멜라니는 우연히 린지할머니의 유품에서 편지를 발견하게 되는데...



에피소드 11
드디어 바라던 결혼식을 앞둔 린지와 멜라니. 그러나 그들의 결혼준비는 자꾸만 어긋나기만 한다. 우여곡절 끝에 친구들의 도움과 생각지도 못한 행운으로 무사히 결혼식을 치르게 된다.



에피소드 12
마이클은 벤과 브라이언이 과거에 관계를 가졌었던 사실을 알고 딜레마에 빠진다. 불쌍하게 죽은 소년의 신원확인을 종용하기 위해 경찰서를 찾아간 데비는 실망만 안고 직접 나서게 되는데...



에피소드 13
피츠버그 출신의 유명한 드랙퀸 디비나 드보어가 돌아와 공연을 한다. 30년 전 데비와 한때 사귀었던 그는 마이클과 너무도 닮았는데... 한편 저스틴은 학비를 벌기 위해 클럽에서 댄서로 나서게 된다.



에피소드 14
저스틴은 학교 공부와 댄서일을 함께 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죽은 소년에 대한 수사를 맡았던 형사는 데비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에밋은 조지와 함께 세계여행을 떠나는데...



에피소드 15
마이클과 저스틴은 함께 의기투합해 새로운 만화영웅을 창작하고, 이에 브라이언은 소외감과 질투를 느낀다. 한편 에밋은 조지의 장례식에서 문전박대를 당한다.



에피소드 16
저스틴의 생일을 대수롭지 않게 대하는 브라이언. 저스틴은 린지와 멜라니가 데려간 콘서트에서 바이올린 연주자 이쓴을 만나게 된다. 한편 마이클은 벤을 위해 깜짝생일파티를 준비하지만 파티는 엉망이 되고... 테드는 새로운 남자에게 빠지게 되는데...



에피소드 17
브라이언은 새로 부임한 사장에게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저스틴과의 여행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 에밋은 죽은 조지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엄청난 선물을 받게 되는데...



에피소드 18
벤의 갑작스런 입원으로 마이클은 걱정과 두려움에 휩싸인다. 저스틴은 브라이언이 이쓴처럼 좀 더 로맨틱해 지기를 바라고... 한편 에밋은 조지와의 관계를 묻어주는 대가로 백만달러에 합의하자는 제안을 받는데...



에피소드 19
저스틴과 이쓴의 관계를 알게 된 마이클은 브라이언에게 사실을 알리고... 린지와 멜라니는 그들의 사랑을 위해 친구 리다를 내보낸다. 한편 형사팀과 게이팀의 볼링 시합이 벌어지는데...



에피소드 20
마이클은 티벳으로 여행을 떠나는 벤을 걱정한다. 테드는 갑자기 에밋에게 사랑을 느끼고, 저스틴은 브라이언과 이쓴을 두고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

시즌3

에피소드 1

브저커플은 깨지고 브라이언은 홀로된 마음을 주체 못한다.벤은 마이키와 같이 살게 되고 린지,멜라니의 기념일 파티에 이슨을 데리고온 저스틴에게 분개하던 마이키는 술취한 브라이언에게 얻어맞는다.테드와 에밋은 빅과 카를로스의 이야기를 듣게되지만 사귀게된다.



에피소드 2

멜-린지커플은 둘째아이로 다투게된다. 에밋은 테드몰래 데이트를 하다 걸리지만 화해한다.벤은 브라이언에게 끌려다니는 마이키에게 경고한다. 브라이언은 학비를 걱정하던 저스틴을 도와주고 저스틴은 마이클과의 "레이지" 작업을 다시 시작한다.



에피소드 3

데비는 호버트와의 데이트로 에밋과 테드에게 강습을 받지만 서로 오해로 다투게된다. 브라이언은 정자제공에 동의하나 멜은 탐탁치 않게 생각한다. 벤은 옛연인이였던 폴의 죽음소식에 힘들어하던 벤은 스테로이드에 빠진다. 서로 그리워하는 브저커플은 엇갈리기만 한다.



에피소드 4

멜-린지는 마이클에게서 정자제공을 요청하지만 계약조건으로 인해 문제가 된다. 조카를 맡아보게 된 브라이언은 조카에게 성폭행으로 고소당한다. 같이 살게된 에밋과 테드는 새로운 집을 살 계획을 새운다.



에피소드 5

마이키는 멜-린지커플에게 정자를 기증한다. 테드와에밋은 제니퍼와 함께 새집을사러 돌아보나 서로의 취향에 맞서게 되고, 이성애자가 되어야 하는 음반회사와 계약조건에 고민하는 이슨을 브라이언은 가난한것은 고귀한게 아니라 충고한다.



에피소드 6

이슨의 성공으로 저스틴은 자신과 점점 멀어지는 것을 느끼고 상처 받는다. 벤은 스테로이트 과용의 부작용을 나타내고 브라이언은 게이반대편 진영의 선거광고를 하게 된다. 이웃의 칵테일파티에 에밋-테드는 만족스러워하나 포르노 사이트에대한 단속에 준비했던 테디가 경찰에 입건된다.



에피소드 7

빅은 HIV양성인 애인을 사귄다. 브라이언은 감옥에 가게된 테드를 돕길 거부하지만 에밋의 간절한 부탁으로 도와준다. 저스틴은 이슨의 외도와 거짓말에 실망한다. 벤은 마이키의 마음을 알고 스테로이드를 끊는다. 멜은 한번에 임신하게 된다.



에피소드 8

린지는 일을 시작하게 되고 저스틴은 브라이언에게 돌아가기 위해 그의 회사에서 인턴을 하게 된다.테드는 체육관에서 허리를 다치고 에밋은 전시장 파티플래너 일을 성공적으로 치룬다. 벤은 길에서 만난 소년에게 정성을 기울인다.



에피소드 9

브저커플은 다시 결합한다. 우디에 들어닥친 경찰에 분개한 데비는 항의시위를 벌이고 호버트와 다툰다. 에밋과 자신의 신세를 비교하는 테드는 깊은 절망에 빠진다. 스톡웰에게 게이라 해고됬던 브라이언은 추락하는 지지율을 때문에 다시 고용된다.



에피소드 10

홀로 여행을 떠난 테드는 섹스모임에 참여하게 된다. 무리하게 일을 한 멜은 마이키의 도움으로 병원에 실려간다. 스톡웰을 비방하는 포스터를 만들던 저스틴을 브랑이언은 나무라나 곧 자신도 피해를 당함을 알게된다. HIV양성으로 진단된 헌터는 벤의 삶에 끼어들게 된다.




에피소드 11

마약에 빠진 테드는 맬-린지가 거스의 학자금 관리로 부탁한 돈을 파티를 위해 인출하고 에밋은 절망한다.헌터를 찾은 벤은 집으로 데리고 온다.브라이언은 스톡웰을 배신한 사실을 알게된 사장에게 해고당하고 닫혀진 바빌론의 백룸 문을 연다.



에피소드 12

경찰이 캠프를 데려갔다는 헌터의 증언으로 브라이언과 저스틴은 증거를 잡으려 한다. 테드가 마약중독이라 주위에서 말하지만 에밋은 믿고싶지 않다. 헌터를 도와주려는 벤-마이키는 밤늦도록 그의 걱정을 하고 헌터는 그 경찰과 섹스를 한다.



에피소드 13

에밋은 테드를 위해서 파티를 열지만 마약에 빠진 그를 구할 수 없다. 헌터는 마이키-벤의 마음을 알아주고 학교로 돌아가며 그들의 가족으로 들어간다. 브라이언은 스톡웰의 제안을 거절하고 저스틴은 정학당한다.



에피소드 14

엄마를 거부하는 헌터를 위해 마이키는 그와 도망친다.테드는 마약을 끊기위해 병원에 가고 거기서 블레이크를 만난다.브라이언은 레이지가 되어 스톡웰을 낙선시키고 리버티거리는 축제의 도가니가 된다.


------------

시즌4

에피소드 1

무일푼에 빚으로 집까지 팔려던 브라이언은 주위사람들의 기금모금을 받기로 한다. 헌터는 법정소송으로 다시 벤-마이키의 품으로 돌아온다. 에밋은 테드로 인해 삶의 생기를 잃는다.드렉퀸 데런이 호모포비아에게 린치당한다.



에피소드 2

저스틴은 린치에 대해 분개하고있던 참에 핑크파시를 만난다. 브라이언은 재기에 성공하고 에밋은 요정모임에서 신비한 경험으로 다시 생기를 찾는다. 테드는 블레이크의 도움으로 재활에 힘쓴다.



에피소드 3

테드는 노래하는 레스토랑에 취직하고 브라이언은 사무실로 쓸 목욕탕을 구입한다. 저스틴은 핑크파시활동으로 무한한 힘을 얻는다. 빅은 로드니와 함께 집을 구해 나간다.에밋은 마이키에게 소외되는 자신을 느낀다.



에피소드 4

빅의 분가로 데비는 마음둘곳을 모르고 사회복지사의 방문으로 헌터와 벤-마이키는 가족으로서 인정받는다. 코디의 폭력성으로 저스틴은 거칠어진다. 자신이 진정한 회계사임을 알게된 테드는 브라이언과 같이 일하게된다.



에피소드 5

홉스에게 사과를 받은 저스틴은 폭력은 정당함이 아님을 깨닫게된다.벤의 재미없는 새책을 마이키는 평하기 힘들어 하고 에밋은 새집을 얻어 이사하지만 공허감을 느낀다.멜은 레즈커플의 양육권을 찾기 노력하나 그들의 배신에 분개한다.



에피소드 6

에밋은 데비의 집으로 들어오게되고 벤이 rage의 영화화를 비판하자 마이키는 화를낸다. 린지는 아워바흐의 전시건에 관심을 둔다. 데비와 싸운 빅은 심장마비로 죽게되고 브라이언은 자신이 암에걸린걸 알게된다.



에피소드 7

빅의 죽음으로 혼란을 겪는 헌터는 반발하고 데비는 그를 위한 완벽한 크리스마스준비를 한다. 테드는 블레이크에 대한 감정으로 마약의 유혹에 빠진다. 마이키는 주위의 사정으로 힘들어하고 브라이언은 수술대에 오른다.



에피소드 8

저스틴은 브라이언의 수술사실을 알게되고 브라이언은 약한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 그를 쫓아낸다. 레이지를 영화화 하기 위해 감독이 오고 계약동의서를 받게 된다. 빅의 죽음으로 힘들어하던 데비는 형사의 도움으로 진정기미를 보인다. 린지는 아워바흐의 누드를 그린다.



에피소드 9

마이키의 헐리우드일은 순조로운 진행을 보이고, 잇단 출판사의 거절에 의기소침한 벤에게 안소니가 접근한다.항암치료를 받던 브라이언은 저스틴을 받아들인다. 댄을 댄을 새로운 요리사로 맞이한 에밋은 이성애자인 드류와 은밀한 시간을 보낸다. 테드는 새로운 비지니를 형성한다. 샘은 린지에게 호감을 느끼고 접근한다.



에피소드 10

벤은 선물제공자란 안소니의 그릇된 생각에 인연을 접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온다. 린지는 샘의 유혹에 빠져 관계를 갖는다. 데비에게 소식을 들어 사무실을 방문한 엄마에게 브라이언은 절규하지만 하느님의 두번째 선물로 복귀된 자신(^^)에게 안도하며 바빌론으로 출동한다. 에밋은 드루를 속옷모델로 테드에게 소개시키고 둘의 관계는 깊어진다.



에피소드 11

데비는 다시 호버트와 연애를 시도하지만 그는 친구로만 대한다. 헌터는 자신의 정체성이 이성애자라고 느끼고 마-벤 커플에게 여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한다. 드루에게 애밋은 사랑을 느낀다. 브라이언에게 자선기금의 헛점을 들킨 팬더그래스는 도망가고 샘과 린지의 작별모습을 본 멜은 배신감을 느낀다.



에피소드 12

매춘에 의한 HIV양성이란 사실로 헌터는 칼리와 헤어지고 벤-마커플은 그를 사랑으로 위로한다. 시에라에 대한 죄책감으로 에밋은 드루와의 관계를 접는다. 안정을 취하란 친구들의 걱정에 발끈한 브라이언은 자신을 후원하는 조건으로 라이더 대회에 출전하기로 한다. 린지와 신경전 가운데 멜은 조산기를 겪는다.

2005.08.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